정관장 홍삼정에브리타임 정관장몰 홍삼 함량 낮아 가격이 싸다?

반응형
    반응형

    장관몰에서 구입하고자하는 제품이 있었는데 품절이라 정관장매장으로 달려왔습니다.

    어버일날이나 특별한날 찾게되는 정관장매장, 필자는 처음 방문합니다. 사실 어버이날 선물 선택하기가 힘들어 지인들 자문을 받아보아도 정관장 제품 추천이 많네요. 그중에서도 아래의 제품 홍삼정에브리타임!

    오늘 구입하고자하는 정관장 홍삼정에브리타임, 어버이날 정몰에서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품절이네요.

    정관장몰과는 다소 가격 차이가 있어보이지만 동일한 제품임에도 홍삼 함량이 다르다는 업장 사장님의 말씀을 믿고 넘어갑니다.
    사실 아직 함량이 다르다는 사실이 이해가 안됩니다. 기회가 되면 나중에 확인해보겠습니다.

    정관장 활기력 20ml*30병 이 제품은 정관장몰이랑 가격이 동일합니다. 물론 할인 받아서 동일한듯... 이 제품도 정몰에서 베스트 상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이 제품으로 선택합니다.

    혹시몰라 정관장 활기력 영양정보 정관장몰에서 캡쳐하여 비교 해봅니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롱기스트 10ml x 20포

    그리고 이번에는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구입한 정관장 활기력 영양정보를 촬영해봅니다.

    구입한 정관장 매장 활기력이랑 정관장몰 활기력 영양성분을 비교했는데 동일합니다. 결론은 홍삼정에브리타임도 정관장몰과 오프라인 매장과 같은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즉 정관장 제품은 인터넷이 싸다라는 결론이 나옵니다. 선택은 소비자 몫이지만 왜? 가격이 다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홍삼 함량이 다르다는 매장 주인의 말이 저를 기만한 느낌까지 듭니다.

    포장도 해주시는데 포장을 하니 더욱 고급스러운 선물 같기도합니다. 골드 색상에 선물포장지가 너무 마음에 쏙~ 듭니다.

    대리점, 정몰에서 행사를 하고 있다고 하니 정관장 상품 구입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구입하는것도 좋을듯합니다.
    행사기간은 4월 26일~5월 21일까지 입니다. 참고로 행사기간내에 멤버스 가입하시면 3만원 상당의 알파프로젝트 장건강 증정 이벤트도 한답니다.

    필자 역시 정관장 멤버스 가입하고 장건강 받았습니다.

    사장님 멤버스 가입 등록하는 시간에 홍삼비타 주시길래 드링크합니다. 비타500 이랑 비슷한 맛.

    활기력 할인 받아 정몰이랑 같은 가격에 구매했지만... 정관장몰에서 회원가입후 이벤트 참여시 좀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어버이날 첫째딸이 선물로 준 카네이션... 어떤 선물보다 값진 선물이 아닐까요?
    사랑해요~ 아빠엄마도 푸른하늘 사랑합니다.

     

    2021.04.06 - [정보/생활정보&팁] - 어버이날 어머니 선물 BEST 꽃 추천! 꽃 선물의 종류와 추천 이유

     

    어버이날 어머니 선물 BEST 꽃 추천! 꽃 선물의 종류와 추천 이유

    어버이날 꽃 추천! 꽃 선물의 종류와 추천 이유 다음 달이면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어버이날. 「감사합니다」 「고마워요」의 말과 함께 뭔가 기뻐할 것을 주고 싶다...... 그럴 때 딱

    samemind.tistory.com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롱기스트 10ml x 20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