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형 로지텍 B175, 신형 로지텍 B175 비교사용기

반응형
    반응형

      구형 로지텍 B175, 신형 로지텍 B175 비교사용기

    무선마우스는 마이크로소프트 무선마우스 ms1000을 제외하면 모두 로지텍 무선마우스를 사용하고 있다. 최근 한성노트북에 사용하는 무선마우스(로지텍 B175)가 고장이 나 사무실 인근 컴퓨터 매장에서 직접구입을 했다. 가격은 상상초월~!! 인터넷 최저가 보다 저렴한 1만원에 구입을 했다. 이거이 진정 꿀~이 아닌가? 사장님 감사합니다.


    로지텍 B175


    로지텍 저가 무선마우스 시리즈는 B175보다 아래급인 B170도 있다.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대부분의 구매자들의 리뷰를 보니 노트북용이나 여성분들이 많이 사용한다는 글들이 있다. 그리고 유선마우스인 B100도 있다. 구입시 참고하여 선택하길 바란다.


    필자가 구입한 B175, 박스 패키지이다. B1XX 시리즈 상위 버젼인 B2XX 시리즈들은 대부분 투명케이스로 마감이 되어 있다. 가격을 생각한다면 박스도 감사할 따름이다. 


    로지텍 B175


    박스패키지 뒷면에는 간단한 제품 특징과 구성품들이 그림과 함께 안내되어 있고, 호환성에 대한 글도 확인이 가능하다. 

    AA건전지 하나로 12개월 사용이 가능하다는 문구가 참으로 인상적이다. 사실 무선마우스는 스펙과 다르게 건전지 소비가 빠르다. AA건전지는 쉽게 구할 수 있지만 가능한 무선마우스 사용시 전원 스위치를 OFF에 두는 것을 추천한다. 제조사에서 말하는 시간을 얻기위한 하나의 방법이다. 






    무선마우스 사용자 대부분이 미사용시에도 ON두면서 사용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로지텍 B175


    동작하지 않는 고장난 구형 B175 무선마우스를 버렸는데... 사진이라도 남겨둘걸 후회중...

    사용법은 핑크화살표 종이를 제거하고 무선마우스 바닥을 열어 리시버를 노트북이나 컴퓨터 USB에 꼽고 동봉된 AA건전지를 삽입하고 사용하면 된다.


    로지텍 B175


    2~3년 전에 구입한 동일 모델을 사용하고 이번에도 동일 모델을 구입해서 인지 차이점을 확실히 알 수가 있다. 기존의 구형 B175 무선마우스와 비교하면 포인트 커서의 세밀도가 떨어지는 감이 있고 감도는 더 민감한 느낌이다. 버튼의 느낌은 기존보다 터치감이 더 부드러워진 느낌.



    로지텍 Prodigy 유선 게이밍 마우스, 화이트, G102


    끝으로 로지텍 B175 무선마우스 사용기를 마치면서 이 만한 가격에 무선마우스는 찾기 힘들지 않나? 생각된다. 그러므로 가성비에 있어 추천하는 무선마우스이므로 게임밍 전용마우스가 아니라면 저렴하게 사용하고 고장이 나면 교환하는 방법이 최고이다.


    #로지텍 #무선마우스 #B175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