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재생 id는

반응형
    반응형

      유튜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재생 id는...

    유튜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재생 id는 WY86......................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위 문구와 동일하게 나타나 지금까지 해결 방법을 연구중입니다. 이런 유튜브 오류는 필자에게만 나타나는 증상은 아니기에 확인하고 방법을 공유하고자 하지만 지금까지 확실한 답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필자의 경우 노트북 오디오 디바이스 종류를 달리하니 정상적으로 유튜브 영상을 감상할 수 있었고, 또 다른 방법은 공유기 전원을 리셋하면 가능했습니다. 

     

    유튜브 오류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후 나타나는 아래의 도움말... 사실 별 도움이 안됩니다.

     

     

     

     

     

     

    이유가 유튜브 즉 구글만 알겠지만 너무나 답답하고 남들이 말하고 있는 방법 역시 확실한 방법이 아님을 알기에는 짧은 시간에도 가능합니다. 

     

    유튜브 오류

     

     

     

    즉 필자가 확인한 이런한 문제 발생 원인은 불법적인 영상 접속 방법으로 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자의 경우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를 위해 몇가지 프로그램을 가동했는데 5~10개 정도 다운을 받고나면 동일한 정상을 보이면 더 이상 영상 확인이 불가능했습니다. 

     

    유튜브 오류 발생 시점에서 위 방법으로 해결아닌 해결을 하고 지금까지 사용하지만 영원히 해결된 방법이 아니기에 타 방법들을 찾아보았습니다.

     

     

     

     

     

     

     

     

    그중에서 이어폰 단자를 다시 꼽거나 네트워크를 다시 검색하여 접속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사실 돌아다니는 방법 역시 사운드와 인터넷이 관련되어 있어 영원한 해결 방법은 아닙니다. 또 다른 방법은 인터넷 옵션에서 검색 기록을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 역시 몇몇분들이 해결하였다는 글로 답이 될 수는 있지만 불편함은 여전합니다.

     

    마지막으로 또 다른 방법은 기존에 사용하는 브라우저를 변경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대부분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겠지만 유튜브 오류가 자주 일어난다면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오페라등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결론은 하나입니다. 이런 불편함을 미리 예방하고자 한다면 가능한 동일한 장소에서 접속하고 영상을 빨리 감기나 다시보기등은 유튜브 오류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구글 즉 유튜브에서는 대부분의 영상에는 광고가 들어가 있습니다. 유튜브 입장에서 광고주의 효과는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겠죠. 허위 클릭이나 무분별 광고 다노출은 광고주 이탈로 이어진다는 이야깁니다. 그래서 광고주 보호는 물론 광고주의 이익을 위해 동일한 ip등을 확인하여 차단되는 것이 아닌지 의심이 됩니다. 

     

    끝으로...

    구글을 알아가면 너무나 무서운 세상에 살고있고 보안에 대한 중요성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집에 몇개의 IT기기가 있고 기종은 뭐고~ 어디서 몇시에 접속이 되었는지까지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튜브오류 #유튜브문제 #유튜브

     

    2016/10/05 - [스터디/유튜브] - 유튜브 동영상을 업로드하면 일어나는 일들? 1편

    2016/10/05 - [스터디/유튜브] - 유튜브 동영상이 어떻게 재생되고 있는지? 2편

    2016/10/09 - [정보/카메라] - 카메라 흔들림~ SD카드로 해결할 수 있다! 없다?

    2016/10/25 - [리뷰/사진관련] - 유튜브 촬영용 DSLR카메라 프리뷰모니터

    2016/10/13 - [리뷰/PC&주변기기] - SK브로드밴드 기가인터넷 설치 후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