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이 Windows 10 Home보다 Pro를 구입해야하는 세 가지 이유

반응형
    반응형

    개인이 Windows 10 Home보다 Pro를 구입해야 하는 세 가지 이유

    Windows 10 Home은 일반 유저 용으로 Pro는 일반 사용자 및 중소기업 용으로 정식화되어 있기 때문에, 개인으로 이용한다면 Home을 구입하면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 필자가 개인적으로도 Pro로 선택해야 할 세 가지 이유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Windows 10 Home

    업데이트의 타이밍을 임의로 변경할 수...

    윈도우10업데이트


    Windows 10 Home의 자동 업데이트가 성가시다고 불평하는 사용자가 많이 있습니다.


    가끔 PC를 열면 Windows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나왔을 때, 아무것도 할 수 없게되어 정말 곤란한 일이 많이 있습니다.


    마음대로 업데이트하여 자동으로 바로 가기가 사라지거나 라든지, 

    혹~ 마음대로 메일 설정이 사라져 버린일은 없나요? 

    지금까지 문제가 없었던 NAS에 갑자기 연결되지 않거나 하는일... 

    자동 업데이트 의한 불편이 많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 윈도우10 Pro 정품 10분 총알배송


    Windows 10 Pro 버전이라면, 자신이 좋아하는 타이밍 업데이트 선택 가능합니다. 이상의 결함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용자는 Pro 버젼으로 하지 않겠습니까?


    BitLocker(비트로커)로 전체 볼륨의 데이터 보호

    BitLocker


    BitLocker는 내장 디스크 (하드 디스크 또는 SSD)를 암호화하여 보안을 향상시키는 기능입니다. 보호하려는 볼륨 (C 드라이브 나 D 드라이브 등)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전체가 암호화됩니다.


    암호화 된 하드 디스크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암호 또는 스마트 카드가 필요합니다. 즉, 만약 노트북이 도난당한 경우 이 BitLocker로 암호화 해 두는 것으로, 정보의 누설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Pro가 windows 10 Home보다 엄청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Windows 10 Pro는 Home보다 싸게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개인 PC에서 Windows 10 Pro를 사용하고 싶지만, 예전에는 가격이 낮기 때문에 Windows 10 Home을 설치하는 것이 대부분의 이유였죠.


    하지만 지금은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사이트에서는 Windows 10 Pro가 ₩324,600(VAT 포함), Windows 10 Home 역시 동일한 가격 ​​₩324,600(VAT 포함) 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고액의 Windows 10 Pro를 (공식 사이트에서) 1/3의 가격으로 염가 구입하여 설치 한 경험을 전해드립니다.


    필자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12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Windows 10 Pro 다운로드 판 을 구입했습니다. 


    너무 싼 가격 때문에 설치 및 활성화 할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무사히 설치했습니다. 즉 누구나 편리하게 설치가 가능하다는 말씀입니다.


    그리고 참고로 Windows 10 Pro는 Home보다 최저가 기준으로 1만원 정도 저렴란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1만원 차이라면 누구나 Windows 10 Pro를 선택해야만 하는 이유가 충분하리라 생각됩니다.


    이상 개인이 Windows 10 Pro를 구입해야 세 가지 이유를 정리했습니다. Windows 10 Home을 사용하여 어려움을 겪고있는 분들의 참고가되면 좋겠습니다.


    #윈도우10홈 #윈도우10프로 #windows10pro #windows10home #bitlocker #비트로커 #윈도우 #윈도우암호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