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직구한 ORICO USB3.0 허브 개봉기

반응형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 직구한 ORICO USB3.0 허브(W8PH4-BK 휴대용 4 포트) 개봉기

    USB 주변기기가 많아지면서 USB허브는 당연하게 필요해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의 노트북에서는 USB포트가 2개라 무선 마우스가 하나를 사용하고 하나는 음악을 자주 듣기에 USB DAC를 사용합니다. 별도의 USB메모리라도 사용시 USB허브는 당연하겠죠. 그래서 이번에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직구로 구입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제가 구입한 USB3.0 허브 사양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Size : 137*31*22mm

    Interface : USB3.0*4 / 5Gbps

    길이 : 30cm

    구입 가격 : $6.36


    USB3.0 허브


    개인적으로 디자인이나 휴대성을 생각하여 가장 예쁘고 중국산? 느낌이 나질않는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아시는 분도 있겠지만 오리코는 나름 이름이 있는 제조사입니다. 일반적인 USB허브와는 가격도 조금 업이 되는 제조사이고 디자인 역시 차이를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직구는 성공한듯하여 조만간 7포트 USB허브까지 동사의 제품으로 구입할까합니다. 



    USB3.0 허브


    무엇보다 무전원이라 가장 마음에 듭니다. 보통 USB허브는 무전원과 유전원, 그리고 포트의 수로 구분이 됩니다. 물론 무전원보다 유전원이 데이터 전송에 있어 안전을 보장 받을 수 있는 것도 사실이지만 4포트까지는 아직 문제가 없지싶네요. 지금까지 사용하면서도 데이터오류는 없었습니다. 만약 중요한 데이터 이동이나 안전을 요구하는 작업이나 이동에는 가능한 유전원 USB허브를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USB3.0 허브


    케이블 길이는 약 30cm, 길이가 아쉽지만 지금까지 사용에는 문제가 없네요. 그래도 좀 더 길었다면 좋겠네요.


    USB3.0 허브


    USB포트에 연결되면 사진과 동일하게 파란 LED가 점등됩니다. 

    (ORICO 오리코 W8PH4 (USB3.0허브/4포트/무전원) (블랙 블랙/오리코/허브/무전원/포트, W8PH4(무전원), 블랙


    #USB허브 #USB3.0허브 #ORICO #직구 #알리익스프레스 #오리코USB허브 #USB허브추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