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구입시 설치할 무료 소프트웨어 9선! 소개

반응형
    반응형

    컴퓨터 구입시 설치할 무료 컴퓨터 프로그램 9선! 소개

    1. 동작이 무겁다 고 느낄 때 "CCleaner"

    PC의 불필요한 캐시 나 휴지통을 삭제해주는 편리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Adobe 제품과 Gimp, Office까지 다양한 소프트에 대응하고 필요 없는 캐시를 삭제해 주므로 언제든지 소프트웨어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시 지우기 원하지 않는 항목은 직접 확인을 제외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 또한 편리합니다. 반드시 설치하여 넣어 두시면 손해는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ccleanercloud.com/

     

    CCleaner

     

    시스템 요구 사항

    윈도우 10, 8.1, 8, 7, Vista 및 XP. 32 비트 및 64 비트 버전을 포함합니다.

     

     

    2. 간편한 스크린샷. 그럴 때는 "Gyazo"이 편리

    뭐든지 화면을 캡처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스크린을 빠르게 캡쳐 할 수 있고, 공유 할 수 있으므로 편리합니다. 이미지를 캡처 한 후 공유하고 싶은 상대 URL을 이용하여 보낼수 있고. 또한 바탕 화면의 동영상을 GIF로 업로드 할 수있는 기능도있어, 누구나 쉽게 GIF를 만들 수 있습니다. 

     

    https://gyazo.com/

     

    Gyazo

     

    3. 역시 파일 공유 소프트는 DropBox가 아직도 인기

    Dropbox에 사진, 문서, 동영상 등 다양한 파일을 보관하세요. Dropbox에 저장하는 파일은 안전하게 백업되며, 모든 장치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파일을 누구에게든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받는 사람이 Dropbox 계정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https://www.dropbox.com/

     

     DropBox

     

     

    4. 누구와도 말할 수 있다. 게다가 요금은 무료 "Skype"

    Skype로 전 세계와 소통해 보세요. 메시지, 음성 또는 영상 통화를 통해 안부를 전해 보세요. Skype를 사용하는 장치에 관계 없이 가능하며, 모두 무료입니다. 

    • 영상 통화를 통해 마주 보고 대화할 수 있습니다.

    • 최대 25명까지 새로운 그룹 영상 통화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글과컴퓨터 한글2010

     

     

    • Skype 상에 있는 모든 사람과 무료 통화를 즐기세요. 최대 25명의 사용자와 그룹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www.skype.com

     

    Skype

     

     

    5. 음악 플레이어로도 우수한 "iTunes"

    iTunes는 애플 제품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으로부터하면 무관 한 것일지도 모르지만, 음악 플레이어로도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기본 설정에서는 그다지 좋은 소리는 아니지만, 설정하고 싶은 것은 무료 소프트웨어 중에서도 상위 클래스에수록 좋은 소리입니다.

     

    iTunes - iTunes를 지금 다운로드 - Apple (한국)

     

    iTunes

     

    6. iTunes를 넣으면 "Broadway"도 넣자

    음악을 넣는 것은 좋지만 앨범 아트 워크를 넣는 것이 귀찮다는 사람을 위해 희소식 인것이 Broadway입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곡을 분석하고 적절한 앨범 아트 워크를 찾아줍니다. 앨범 아트 워크를 전송 iTunes에서 앨범 아트 워크가 추가됩니다. 가사도 한 번의 클릭으로 추가되므로 iTunes를 넣고있는 사람은 다운로드 해두면 편리합니다.

     

     

    www.voralent.com

     

    Broadway

     

     

    7. 이메일 관리 소프트웨어는 "Thunderbird"로 결정

    Thunderbird의 가장 큰 장점은 다른 메일 프로그램에서 원활하게 계정을 옮길 수 있는 것입니까. 어려운 설정도 아무것도 필요 없어 몇 번의 클릭으로 끝낼 수 있습니다. 또한 주소의 신규 등록에 관하여도 어려운 것이 아니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https://www.mozilla.org/ko/thunderbird/

     

    Thunderbird

     

    8. 미디어 플레이어는 "MPC-BE '밖에 없다!

    Media Player Classic Black Edition은 Media Player Classic Home Cinema를 기반으로 발견된 버그를 수정한 홈 시네마의 스킨 버전입니다.

    보다 향상된 성능 및 추가적인 기능을 제공하고 한글도 지원해서 사용이 편리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 윈도우10홈+설치USB/배송메세지에 이메일을 적어주세요.

     

    자주 사용되는 비디오/오디오 코덱을 내장하고 있어서 대부분의 동영상/오디오 재생을 무난하게 실행해줍니다. 또한, 다중 오디오 형식으로 인코딩된 동영상 파일과 DVD도 지원을 합니다.

    볼륨 노멀라이제이션 기능과 전체 화면 보기및 화면 확대, 자막 재생 등도 지원해서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file.daum.net/pc/view.html?fnum=412592&cat=2&scat=43

     

    MPC-BE

     

     

    9. 압축 · 압축 소프트는 "7-zip"가 사용하기 쉬운

    압축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적이 없는 사람, 평소 사용하고 있는 경험 있는 사람도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있는 것이 매우 좋은 인상입니다. 또한 파워풀하면서도 매우 가볍고 PC에 걸리는 부담은 매우 적습니다.

     

    http://www.7-zip.org/

     

    7-zip

     

    컴퓨터 살때 깔아야 할 무료 소프트웨어 9선! 컴퓨터에 설치하여 사용하는 무료 소프트웨어를 소개했습니다. 기회가된다면 다음은 더 좋은 소프트웨어를 소개하고 싶은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무료 프로그램 #무료프로그램다운 #컴퓨터살때 #프리웨어 #CCleaner #7-zip #Gyazo #DropBox #Skype #iTunes #Broadway #Thunderbird

    2016/12/01 - [정보/자동차] - 자동차 배터리 방전, 점프후 배터리 구입에서 교체까지

    2016/11/23 - [정보/생활정보&팁] - [안경세척법] 안경점에서 알려주지 않는 올바른 안경세척방법

    2016/11/16 - [정보/자동차] - 자동차 연비 올리는 방법 4가지, 년 100만원 절약

    2016/10/31 - [정보/건강] - 커피효능과 부작용, 건강하게 마시는 방법

    2016/10/18 - [정보/컴퓨터관련] - USB 메모리 포맷과 용량이 작게 표시되는 경우의 대처법

    2016/10/18 - [정보/컴퓨터관련] - 노트북 고장 없이 오래 사용하는 방법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한

    공감은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