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생 취준생 응원할 수 있는 선물 13선! 실용성 중시의 아이템

반응형
    반응형

     

    대학생에게 취업은 학생 시절 마지막 큰 시련. 앞으로의 자신의 삶의 방향을 결정하기 위해서도 노력해야 하는 힘든 시기입니다. 취업이 시작될 때까지 기다리고 있는 다양한 기업의 설명회와 면접. 그런 바쁜 취업생을 응원하는 선물들을 소개할까? 합니다. 상대의 부담이 되지 않고, 기뻐해 주는 선물은 무엇인가, 취업생에게 필요한 것을 함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취업생 취준생 응원할 수 있는 선물 13선

     

    취업은 언제부터 시작됩니까?

     

    최근에는 외국계회사나 국내 벤처기업뿐만 아니라 일반 기업에서도 인턴쉽을 도입하는 곳이 늘고 있습니다. 인턴쉽은 이른 곳에서는 대학 3학년 5월경부터 시작되는 곳도 있습니다.

     

    실제의 채용 면접은 3학년의 가을 이후에서도 그 전부터 차분히 취업의 스케줄은 시작되고 있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최종적으로 내정이 정해질 때까지 약 1년간, 취업생은 설명회에의 엔트리나 수많은 면접을 해 나가는 것입니다.

     

    취준생에게 선물

     

    대학생에게 취업은 길고 힘든 시기이기도 합니다. 포기할 것 같은 순간도 몇 번이나 올지도 모릅니다. 그런 취업생에게 선물을 주고 격려해 보세요. 하지만 도대체 무엇을 주어야 좋은지 모르는 사람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취업생이 받고 기쁜 것은, 역시 취업에 도움이 되는 편리한 상품입니다. 취업은 교통비 등 의외로 돈이 드는 것. 좀 더 필요한 것을 스스로 정렬하는 것이 어려운 일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 때에 응원의 말이나 기분과 함께 선물을 주면, 분명 기뻐해 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 중에는 스스로 선택해 준비하고 싶은 것도 있으니까, 무엇이 필요한지 선물하기 전에 리서치 해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선물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취업에 필요한 것은?

     

    그러면 실제로 취업에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 필자가 소개하고자 합니다.

     

    문구

     

    취업생의 필수 아이템은, 뭐니뭐니해도 문구!! 최근 사무용품에는 세련된 것도 많이 있으므로, 체크해 보세요.

     

     

    필기 공구

     

    반드시 필요한 것이 볼펜입니다. 엔트리 시트에 기입이나 메모를 써넣는 등 여러 개 있어도 좋은 것일 겁니다. 이미 가지고 있다고 해도 캐릭터나 귀여운 것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매력이 붙어있는 등 귀여운 것도 피하는 것이 무난. 심플해도 제대로 한 인상을 주는 것이 베스트입니다.

     

     

    [당일 발송]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린 볼펜 무료각인 당일발송!, 1개, 4. 크리스탈린 화이트(5224392)워터맨 뉴헤미스피어 GT 볼펜 0.9~1.0mm, 매트블랙, 1개

     

     

    수첩

     

    최근에는 스마트폰을 스케줄장이나 수첩 대신 사용하고 있는 사람도 많습니다. 그러나 많은 기업의 설명회나 엔트리 마감 등 세세한 스케줄 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보다 수첩이 보기 편안합니다.

     

    월간과 주간 모두 쓸 수있는 타입의 것을 추천. 스케줄뿐만 아니라 메모도 쓸 수 있도록 큰 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캐릭터 수첩이나 귀여운 디자인보다, 심플한 블랙이나 가능한 단 색을 추천드립니다.

     

     

    페이퍼랩 양장 미니 수첩 3종 + 3색 볼펜 세트, 블루, 레드, 블랙(수첩), 1세트대주기획 2022년 신형 고급선물 지퍼 다이어리/ 지퍼 시스템 다이어리, A-053

     

     

    문서 케이스

     

    취업에는 다양한 서류가 붙습니다. 회사에 제출하는 서류나 회사로부터 받은 자료 등, 제대로 확실히 보관해 두기 위한 문서 케이스 가 필수품입니다.

     

    크기는 A4 사이즈가 제대로 들어가는 것을 . 서류뿐만 아니라 노트북이나 펜도 수납할 수 있는 것이나, 얇고 가방에서 방해가 되지 않는 것 등, 종류도 여러 가지 있습니다. 입사 후에도 활약하는 아이템이므로 사용하기 쉬운 것을 선택하게 합니다.

     

     

    마켓피오 문구 파일 문서 정리 파우치 가방, 타입3, 2개마켓피오 문구 파일 문서 정리 파우치 가방, 타입1, 2개

     

     

    노트


    취업생에게 노트도 필수 아이템. 수첩만으로는 기록할 수 없는 것도 많이 있습니다. 필기하기 쉬운 디자인이나 기능성이 있는 것을 선택하면 사용하기 쉬울 것입니다.

     

     

    이든디자인 간직하고픈 노트, 밤도시, 1개스프링북 랜드 오리지널 - 화이트 5EA (스퀘어드)

     

    의류

     

    취업 선물로 받은 비즈니스 셔츠나 넥타이는, 입사하고 나서도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나 품질이라고 오랫동안 애용할 수 있습니다. 직장용의 아이템으로부터 선택해도 좋을 것입니다.

     

    넥타이

     

    남자의 취업생에게 필수품인 것이 바로 넥타이 입니다. 블랙 리크루트 슈트는 모두가 똑같이 입고 있는 가운데 유일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 넥타이의 색이나 무늬에 의해 주는 인상도 달라집니다.

     

    입고 있는 본인도 넥타이의 색에 의해, 기분이 바뀌거나 의욕이 나오거나 할지도 모릅니다. 

     

     

    엠스코프 트윌 솔리드 지퍼형 자동 넥타이 MN004[맨즈플러스] 넥타이 200종류

     

     

    셔츠

     

    정장 밑에 입는 셔츠 도 취업의 마스트 아이템입니다. 매일 출근하는 직장인의 경우 여러 장 가지고 있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세탁이나 다림질 등 수고도 주말로 미룰 수 있으며, 노 다리미로 주름이 되기 어려운 것 등, 세탁 후 곧바로 입을 수 있는 소재를 선택하면 아주 편리합니다.

     

     

    어셔츠 구김없는 남성용 스판 정장 와이셔츠캐럿 남성용 드레스 셔츠

     

     

    양말・스타킹

     

    발밑에서 보이는 양말 도 개성을 내기 쉬운 곳입니다. 셔츠나 넥타이의 색과 맞추면 통일감도 있어 세련된 분위기를 표현 할 수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프라이빗에서는 맨발의 사람도 많습니다만, 취업 시에는 베이 지계의 스타킹의 착용이 마스트.

     

     

     

     

     

    또, 여성은 하루 종일 익숙하지 않은 힐이나 펌프스를 신고 다리가 피곤해지는 경우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런 때에는 가압식 스타킹을 신는 등 다리의 피로를 잡아두면 좋을 것입니다.

     

     

    삭스팝 남성용 프리미엄 무지 장목 양말 10족BYC 남성용 클래식 신사 양말 1호 8족 세트

     

     

    벨트

     

    벨트 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습니다만, 취업용의 슈트에 맞는 벨트가 되면 그다지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도 있는 것은 아닐까요. 취업 때 착용하는 벨트는 너무 화려하지 않고 심플한 디자인의 것을 선택하도록 합시다.

     

    색상은 검정과 차분한 색상의 것 등 정장에 맞게 몇 개를 회전으로 사용하면 스트레스도 적습니다. 집에 있는 것을 사용해도 좋지만, 의외로 눈에 띄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장난스러운 인상이 되지 않도록 합시다.

     

     

    에스콰이아 남성용 스퀘어 정장벨트남자 자동 벨트 남성 자동버클 허리띠 정장벨트 CK30닐슨 여성 가죽벨트 실버 빈티지 클래식 (NO.SM012)

     

     

    소품

     

    문구 이외에도 필요한 소품은 여러 가지 있습니다. 선택할 때의 포인트는 학생다운 캐주얼한 것이 아니라, 포멀 한 인상을 주는 것을 선택하는 것으로 선택합니다.

     

    가방


    취업생용의 가방 은 출근시에만 사용하기 때문에, 특히 브랜드를 고집할 필요는 없습니다. 어느 메이커의 것이라도 좋지만, 기본적으로 색은 검정으로 합니다. 또한 배낭 타입의 가방은 너무 캐주얼하므로 피하도록 합시다.

     

    크기는, A4 사이즈의 서류가 여유를 가지고 들어가는 것을 선택합니다. 바닥에 두는 일도 많기 때문에, 자립하는 타입이 좋을 것입니다. 여성의 경우에도 색상은 블랙을 추천합니다. 손잡이가 길고 어깨에서 걸 수 있는 타입이라면, 양손이 비어 있으므로 편리할 수도 있겠네요.

     

     

    남성용 브리프케이스 서류가방 NO 75새로운 소가죽 여성 서류 가방 비즈니스 핸드백 여성 정품 가죽 가방 14.6 인치 노트북 컴퓨터 가방 여성용 사무실 가방

     

     

    손목시계

     

    취업생에게 시간 관리는 매우 중요합니다. 여유를 가지고 행동할 수 있도록 항상 시간을 봐 두는 것이 중요. 평소에는 스마트 폰을 시계 대신하는 사람도 많지만 경우에 따라 스마트 폰을 볼 수 없는 곳도 있습니다.

     

    또, 시간을 확인할 때에 스마트폰을 내는 것과 손목시계를 보는 것은, 인상도 상당히 다른 것. 취업시에는 꼭 시계를 준비하고 출근합시다. 사회인이 되고 나서도 충분히 사용할 기회는 있기 때문에, 심플하고 슈트에 맞는 디자인 이 좋을 것입니다.

     

     

    세이코알바 삼정정품 남성가죽시계 손목시계스콜피온 42mm 크로노그래프 남성 디버클가죽/메탈시계 SP3360 [선물포장/공구증정]여성 날짜표시 가죽/메탈시계 HC720[TANDY] 탠디 럭셔리 커플 캘린더 메탈 손목시계(스와로브스키 식입) T-3909 6종중 택1(탠디 쇼핑백 증정)

     

     

    손수건

     

    몸짓의 기본이기도 한 손수건 은 여러 장 있어도 곤란하지 않는 것입니다. 얇은 손수건 이 있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정장 포켓에도 깨끗이 맞습니다. 청결감이 있는 것을 선택하도록 합시다.

     

     

    크리스챤오자르 남성10장 세트 남자손수건 국내제작 나염손수건 선물용 유명브랜드 크리스찬 오자르이퍼피 유럽풍 실크재질 남성전용 정장 손수건 큰 사이즈

     

     

    접는 우산

     

    회사 생활에서 의외로 필요한 것이 접는 우산 입니다. 맑은 날도 비 오는 날도 관계없습니다. 아침은 맑았는데 갑자기 비가 내릴 수도 있겠지요. 그런 때에 젖어 버려서 면접에 가면 어떻게 될 것 같나요?

     

    날씨의 변화에도 당황하지 않습니다. 비닐우산을 사용하는 사람도 많습니다만, 비가 멈춘 후에 방해가 되어 버리므로, 접는 우산 하나쯤 미리 준비하고 있으면 편리합니다.

     

     

    일상생활연구소 UV차단 스마트 3단 자동우산 1+1( 선물박스 포장 포함)몬스터브로 양우산

     

     

    가지고 있으면 편리한 것

     

    마스트 아이템은 아니지만, 가지고 있으면 뭔가 편리한 것도 몇 가지 있습니다.

     

     

     

     

    모바일 배터리

     

    면접장까지의 지도나 회사의 지하철의 시각 등, 취업준비 중은 스마트폰으로부터의 정보 수집으로 배터리 소비가 많습니다. 설명회에의 엔트리나 직접 회사에 전화하는 등, 스마트 폰을 사용하는 일이 많아지므로 미리 하나쯤 준비하는 것도 좋겠네요.

     

    중요한 일에서 충전 부족 등이 된다면 힘듭니다. 그런 때를 위해 예비 모바일 배터리 가 있으면 안심이겠죠!

     

     

    피앤지 미니 멀티 포켓 보조배터리 4000mAh C타입, PG-PB01, 그린팬톤홈퍼니싱 맥세이프 마그넷 무선충전 QC3.0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15W, PGB-04, 하프 문리큐엠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20000mAh USB타입C, QP2000A, 블랙

     

     

     

    구두 닦는 용품

     

    취업 중의 몸짓 속에서, 실망해 버리는 것이 구두. 새로운 신발을 구입해도 매일 신고 있는 동안 먼지와 오염물이 붙어 버립니다. 그런 지저분한 신발을 신고 있으면, 외형의 인상도 마이너스가 되기 쉽지 않을까요?

     

    깨끗이 닦은 신발을 신고 있는 것만으로, 깔끔한 이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신발을 케어하는 구두 닦는 용품도 취업생에게 가지고 있어 주면 좋은 아이템이 됩니다.

     

     

    일본배송 SunBroy구두 닦는 용품 말털 브러시 돈모 브러시 슈 케어 가죽 구두 손질 세트 부츠 레더 케어(, 1, 단일옵션일본배송 [사피르]구두 닦는 용품슈 케어 스타터 세트싱글 DX(PA-SA26)가죽 구두손질 관리브랜드 공식 숍

     

     

    파우치

     

    여성에게는 화장품을 넣어 두는 것으로 친숙한 파우치입니다만, 화장품 이외에도 가방 안에서 활약하는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가방 안에 꼼꼼하게 정리해 넣어 두면, 사용하고 싶을 때에 꺼낼 수 있어 스마트한 회사 생활이 가능합니다.

     

    가방 안의 정리 정돈도 되기 때문에, 이너 가방의 대신으로서 소품을 넣어 두고 있으면 편리할 것입니다.

     

     

    구찌 오피디아 GG 코스메틱 케이스 548393 K5I5G 8358버버리 나일론 지퍼 파우치백 블랙 40204671솔룸 미니 체크 화장품 수납 여행용 파우치, 1개, 화이트

     

     

    보이스 레코더

     

    자신의 면접의 모습을 되돌아보고 다음에 실수하지 않거나, 설명회의 내용을 잊지 않도록 녹음해 두는 보이스 레코더 도 편리한 아이템입니다. 다만, 녹음이 허가되어 있지 않은 일도 있으므로, 사용할 때는 반드시 녹음 OK인지 어떤지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않도록 합시다.

     

     

    소니 초소형 고성능 보이스레코더, 블랙, ICD-TX660보이스원 보이스 레코더 16GB, DVR-02, 혼합색상볼펜녹음기 15시간 연속녹음 96시간 저장 보이스레코더 소형 비밀녹음펜 + [볼펜심 3개]

     

     

    취업준비생에게 선물 예산

     

    상대의 취업준비생과의 관계성에 의해서도 바뀌어질 수도 있겠지만, 「10만 원」 전후가 평균적인 예산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취업준비 중의 상대에게 불필요한 걱정이나 부담을 끼치지 않게, 「5만 원」 정도에 선물을 주는 사람도 많다고 생각됩니다.

     

    어디까지나 취업준비생을 응원하기 위한 선물이기 때문에, 상대에게 부담이 없는 것 같은 가격의 선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취업준비생에게 추천 선물

     

    그러면 취업준비생에게 추천하는 선물을 몇 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남녀공용으로 주실 수 있는 것부터, 남녀 아이템으로 나누어 보겠습니다.

     

    남녀공용


    볼펜

    취업을 응원하기 위한 볼펜이라면, 고급감이 있어 품질도 확실한 것을 선물합시다. 이름을 넣어 주면, 자신을 응원해 준다는 기분이 더 전해지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볼펜녹음기 15시간 연속녹음 96시간 저장 보이스레코더 소형 비밀녹음펜 + [볼펜심 3개]스위스와그너 PRESTIGE 볼펜 SW-PR, 블랙 + 크롬(BK/C), 1개

     

    남성용 선물

     

    넥타이

     

    넥타이는 검은 리크루트 슈트 중에서 유일한 개성이 나오는 아이템입니다. 취업용에는 레지멘털 타이 추천. 너무 화려한 색조보다 블루계 등의 상쾌한 인상을 줄 수 있는 것을 선택하면 좋을 것입니다.

     

     

    구찌 GG 슬림 남성 실크 넥타이 5가지 색상 408865[살바토레 페라가모] [페라가모] 간치니 프린트 실크 35 8494 02 714296 남성

     

     

     

    양말

     

    양말은, 세탁용으로 여러 장 있어도 나쁘지 않은 것입니다. 정장 바지의 발밑에서 보이는 것이기 때문에 기발한 디자인이나 색보다 정통적인 타입을 추천합니다. 양말세트를 선물하면 기뻐할 것입니다.

     

    가방

     

    남자용 가방은 배낭 타입이 아니라 서류 가방 이 좋을 것입니다. 2 Way 타입이라면 어깨에서 걸 수 있습니다. 서류가 들어가는 큰 사이즈를 선택하도록 합시다.

     

     

    구찌 643814 92TDN 8358 21F 남성토드백구찌 GG Black briefcase 474135 K5RLN 1095

     

     

    야성용 선물

     

    손거울

     

    메이크업의 무너짐이나 점심 뒤의 입 주위의 더러움 등, 콤팩트 미러가 있으면 체크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에 갈 수 없을 때에도 미러가 있으면 간단한 메이크업 할 수 있습니다.

     

     

    샤넬 미르와르 두블르 화세뜨블루마토 손거울5 고양이 양면, 랜덤 발송, 1개

     

     

    손목시계

     

    시간 관리는 스마트 폰보다 시계로. 스마트 폰을 사용할 수 없을 때에도 시계를 하고 있으면 안심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사회인이 되고 나서도 사용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것을 선물합시다.

     

     

    매장동일구성/구찌 여성 메탈 시계 YA125513NIVADA 니바다 1+2 체인저블 여성용 가죽시계 2종중 택1 (3가지연출)니바다 쇼핑백 증정

     

     

    취업준비생을 자연스럽게 서포트하는 선물을!

     

    취업준비생은 정신적으로나 체력적으로 스트레스가 많이 발생합니다. 「힘내라고」라고 말하는 것도, 반대로 압력이 되어 버리는 일도 있으므로 요주의. 취업에 필요한 상품 등을 자연스럽게 선물하고, 꼼꼼하게 응원한다는 스탠스로 서포트해 주도록 합시다.

     

    #취업준비생선물 #취업생선물

     

     

    인기 있는 남자의 공통 조건! 여성이 끌리는 이유는?

     

    인기있는 남자의 공통 조건! 여성이 끌리는 이유는?

    인기있는 남자의 공통 조건! 여성이 끌리는 이유는? 인기있는 남자의 조건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큰 키와 예쁜 얼굴, 고수입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을지도 모릅니다. 그 이외에도 인

    samemind.tistory.com

     

    직장 내 괴롭힘 금지법보다 효과적인 대처방법

     

     

    직장 내 괴롭힘 금지법보다 효과적인 대처방법

    직장 내 괴롭힘은 여성에게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직장 내 괴롭힘 자체로 문제이지만 남녀를 불문하고 회사 내에서 불합리한 대응을 하거혼자만 따돌림되는 등의 왕따가 직장마다 빈번

    samemind.tistory.com

     

    아침형 인간 되기 따라 하면 인생이 2배로 즐거워진다.

     

    아침형 인간되기 따라 하면 인생이 2배로 즐거워진다.

    아침형 생활이 당신의 인생을 바꾼다. 위인의 대부분이 아침형 인간, 그 이유는? 당신은 아침형 인간입니까? 아니라면 아침에 일찍 일어날 자신이 있으십니까? 아침잠이 부족해~ 더 자고 싶다!

    samemind.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