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와 헤어진 원인, 남자들 답! 1위는 00 판명

반응형
    반응형

    여자친구와 이별 원인 랭킹 1 위는 ○○이 판명되었을 때...

    사귄 당초 러브 러브였는데 어느덧 거리를 느끼게 되고, 마침내 "우리, 헤어지자? " 연인과의 이별은, 안타깝고 슬프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연인 사이 '이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남자는 어떤 계기로 그녀와 헤어지자고 생각하는가? 그것을 알아두면 미리 이별을 방지할 수 있지 않을까요?

    연인과의 이별을 결심하는 계기는? 

    8위 - 취미가 이해할 수 없는 (222 표)
    7위 - 기타 (223 표)
    6위 - 큰 싸움을 했다 (344 표)

    우선 8 위 ~ 6 위를 정리해 체크. 8 위는 그녀의 취미에 질렸다 특별한 코멘트가 다수 있는데, "심한 연예인 사랑으로 이별을 결심했다"등의 이유가 있습니다. 6 위 헤어지는 계기 큰 싸움. 구체적으로는 "심한 말을 던진 마음이 상해서" "자신의 인간성까지 부정되고 또 복구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등 상처 입은 남자들이 다수. 싸움을 하더라도 과언은 주의가 필요해 보이네요.

    5위 - 설렘이 사라졌다 (941 표)

    "5 년 사귄 그녀인데, 연수를 거듭할 때에 여성으로서 매력을 느낄 수 없게 되어 버렸습니다. 일단 설렘이 사라지니 원래대로 돌아가는 것은 어려울지도...

    "어느 날 갑자기 머리를 싹둑 잘라 단발하게 된 그녀. 청초한 롱 헤어에 한눈에 반했는데... 실망감이 장난이 아니었다!라는 이해 안 되는 남자들도 있지만 오늘은 남자들의 마음을 읽어보는 시간이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았던 것은 교제가 길어지고 매너리즘 화하고 말았다는 목소리. 물론 연수를 거듭하면 거듭할수록 신선함을 계속 유지하는 것이 어렵네요~. 그 외, 위의 "긴 머리 → 쇼트 헤어 '처럼 외모와 성격이 취향과 달라졌다는 응답도. 남자 친구의 "고집 포인트"를 제대로 파악해 두지 않으면 돌이킬 수 없는 결과가 될지도...?

    4위 - 자신에게 다른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 (1,007 표)

    "그녀와 다투고 여자 친구 고민을 상담하면서 점점 좋아하게 되어 버렸다... 결국 그녀와 헤어지고 사귀고 있습니다"
    "신입 후배 그녀는 착실한 사람으로 여장부 형인데 반해, 그 후배는 착하고 겸손"지켜주지 않으면 안 된다" 어느새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기 때문" 그러나 답변을 잘 보면, 계기는 싸움이거나, 그녀의 성격에 어디 선가 좌절하거나...... 연인 관계가 잘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여자가 비집고 들어갈 빈틈을 주지 않는 것이 중요하네요!


    3위 - 연락하고 만나는 빈도의 가치가 크게 달랐다 (1,188 표)

    "어쨌든 속박이 심한. 카톡 답변이 조금 늦어 그냥"지금 누구와 무엇하고 있니? "학창 시절이라면 모를까 일도 바쁜데도 사귀고 있을 수 없습니다.
    "교제 시작 무렵"주말마다 데이트 '라는 규칙을 설정되었다. 처음에는 자신도 고조되고 있기 때문에 좋았지만, 가끔 친구들과 만나거나 혼자 쉬고 싶은 날도 있는데...... 생각하게 되고, 결국 이별해 버렸습니다

    회답을 보면, 역시 속박을 싫어하는 남성이 다수! 대개 그녀가 「더 연락해」 「더 만나고 싶다」라고 말하고 있고, 남자 친구는 음산한 기미……라고 하는 구도였습니다. 속박은 애정 표현의 하나이긴 하지만, 과하면 미움을 살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적당히 해 둡시다!

    2위 - 결점을 참을 수 없게 되어 버렸다(1,342표)

    「처음에는 장난꾸러기 같은 점이 귀엽다고 생각했지만, 사귀어 보니 너무 제멋대로여서……. 휘둘려 지쳐버렸습니다.
    잘 돌보고 똑 부러지지만 잔소리가 많은 그녀. 잘하라고 하는 건 알지만 만날 때마다 설교로...

    사랑하면 장님이 된다고 하지만 처음엔 별로 신경 쓰이지 않던 단점이 점점 눈에 띄기 시작하는 경우가 있죠~남자 친구의 마음이 식어서 결점을 용서할 수 없게 된 경우도 있습니다만, 사귀다 보면 그녀의 결점이 두려워져, 견딜 수 없게 되는 경우도. 다시 한번 자신의 결점에 대해 생각해 보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남자 친구 만들기

    남자 친구를 갖고싶은데 운명의 사람과 만날 수 없는 당신에게 조언합니다.

    남자 친구를 갖고싶은데 운명의 사람과 만날 수 없는 당신에게 조언합니다. 친구는 남자 친구가 있는데... 직장에서 남자 친구가 없는 것은 나만... 나도 남자 친구를 원한다! 크리스마스나 발렌

    samemind.tistory.com



    1위 - 상대가 바람을 피웠다 (1,632표)

    「데이트 중에, 그녀의 스마트폰에 신규 카톡이. 무심코 보니 「어제는 즐거웠어」라고 메시지. 어제는 휴일 출근이라더니.
    「바람기 자체도 용서할 수 없었지만, 들켰을 때 거꾸로 화를 내 「당신이 신경 써 주지 않는 것이 미안하지 않아!」라고 말해 큰 쇼크. 이젠 무리라고 생각했죠.

    1위는 무려 바람기! 이렇게 표가 많을 줄이야…
    바람을 피우고 있는 여성은 의외로 많네요. 우선 바람을 피우고 있는 시점에서 아웃입니다만, 들켰을 때의 대응도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여기서 역으로 화를 내는 모습을 보인다면 점점 남성의 마음은 멀어져 버립니다. 들킨 이상 깨끗하게, 그렇죠!

    남자스킨십 이유가 있다!

    남자 스킨십에서 알 수 있는 남자 심리 7가지

    남자 스킨십에서 알 수 있는 남자 심리 7가지 연애에서 상대의 마음을 알면 이처럼 쉬운 일은 없겠지요. "그 사람 나를 좋아하는 걸까?"라고 고민 할 필요도 없고, 엉뚱한 오해를 하고 수치를

    samemind.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