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피부과 추천 수성동대구피부과의원, 얼굴점빼기

반응형
    반응형

    주말 아침부터 대구피부과 추천하는 곳을 찾고 있다. 이유는 얼마 전부터 머리에 #지루성두피염 때문에 아주 힘들어하고 있다. 물론 집 주변 인근 병원을 찾고자 하는 것 역시 당연하지만 피부에 관한 문제이니 가능하다면 전문적이고 인지도가 있는 피부과를 찾아가고 싶었다. 그곳이 바로 수성 동대구피부과의원이다. 

    동성로 피부과를 소개할 줄 알았는데 운 좋게 집근처를 소개받으니 나름 만족하면서 출발하여 도착했다. 위치는 하단에 따로 기재하겠다. 수성구 방향으로 중동교를 지나 들안길 초입 쪽으로 가다 보면 볼보자동차 대리점 못 가서 있다. 5층짜리 건물이었나? 가능하다면 내비게이션을 이용하여 방문하는 것이 좋겠다. 간판은 있지만 눈에 띄는 간판은 개인적으로 생각할 때 아닌듯하다.

    수성동대구피부과

    사진에 보이는 곳이 수성동대구피부과 주차장이다. 토요일 아침 11시 전에 도착해서인지 1~2대 주차 공간은 있다. 주차장에 차량을 주차하고 오른쪽 입구로 들어가면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타고 올라가면 된다.

    수성동대구피부과 진료시간

    피부과 입구에서부터 수성동대구피부과 진료시간과 원장님 소개 안내 포스트가 걸려있다. 3층~4층 모두 사용하는듯하다.

    수성동대구피부과 입구

    차량 주차 후 잠깐 여유를 가지고 인터넷 검색을 해본다. 대구피부과 추천글들 중 수성동 대구피부과 추천글도 보인다. 하지만 작업 글(리뷰)이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작업 글이라도 어느 정도 믿음을 보이는 글을 알아볼 수 있는 역량이 되기에 참고하고 찾아왔기에 진료를 받기로 한다.

    수성동대구피부과 병원

    토요일 아침이라 그런지 많은 분들이 대기중이다. 간호사가 요구하는 몇 가지 내용을 기재하고 대기를 한다. 개인적으로 피부과나 성형외과는 대부분의 이용자가 여성이라고 생각한 필자이기에... 나름 당황스럽다. 남자들이 많다.

    4층으로 올라가는 원형 계단까지 보인다. 예약 대기후 호출과 동시에 4층으로 올라간다. 4층에서 얼굴 점 빼기 시술을 받았다.

    수성동대구피부과 4층 대기실

    4층은 3층보다 좀 더 럭셔리하다. 안마의자도 있고, 나름 딱딱한 진료실 분위기 잡고있는 인테리어를 보인다. 10여분 대기하고 진료실에 들어간다. 얼굴 점 빼기 마취 크림을 마르고 약 30분 대기하고 점 빼기 시술은 20분 정도 하면 끝난다.

    대구 피부관리 유명하다는 것을 글로 보았지만 이렇게 많은 분들이 진료 또는 시술을 받고 있는 것을 보니 남자라도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야겠다. 물론 여성분들 많았다.

    수성 동대구피부과의원 원장님

    의학박사 서응주원장님, 대구분같은데 대구에서 의대를 졸업하진 않은듯하다. 다만 피부과 전문의 수석합격은 인정,
    지루성피부염 때문에 원장실에서 진료를 받았는데 짧은 시간이지만 간단명료하게 진료를 받으며 나름 만족스러웠고 얼굴 점 빼기 문의 후 바로 시술까지 한 것이다.


     

    명함에 원장님 얼굴까지 넣은 동대 구피 부과 명함이다. 명함에 자신의 얼굴을 노출한다는 것은 그만큼 자신이 있다는 사실인데 지루성피부염은 약 처방받았고, 얼굴 점 빼기는 레이저 시술받았는데 차후 지켜보면 원장님 실력이 나오지 않겠나 생각된다. 물론 하나의 점은 뿌리가 깊은 3달 후 재시술을 해야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으니 이 부분 역시 3달후 확인되면 후기까지 다시 작성하기로 한다.

    얼굴점빼기 레이저시술후

    얼굴 상태가 개판이다. 크림을 바르지 않은 탓도 있지만 상태가 말이 아니다. 얼굴점 빼기는 총 3곳에 시술을 했다. 한쪽 점은 뿌리가 너무 깊어 재시술해야한다고 한다. 사진으로 보아도 상처가 깊은듯하다.

    점빼기 시술 후 하루아침/저녁으로 발라야 한다는 크림, 가격 또한 사악한 1만 원이다. Egensia Cream 
    3주~한 달가량 사용되는 크림이라고 하니 꾸준히 발라야겠다.

    얼굴점빼기후 받은 더마겐 이젠시아크림

    크림 약 정보를 확인하고자 사진을 남겨본다. 더마겐 크림은 피부 재생크림으로 유명한 것으로 보인다. 

    얼굴점빼기&지루성피부염 진료비

    진료비가 엄청나다! 사실은 간호사분이 잘못 계산한 진료비지만 필자가 확인하지 못했다면 재방문을 할 이유가 되는 문제가 에피소드를 남긴다. 6천 원 진료비는 원장님 진료비용이라고 한다. 

    정상적으로 발행된 얼굴 점 빼기/지루성 두피염 진료비이다. 보통 얼굴점빼기 시술비는 개당 계산하는 피부과나 성형외과도 있다고 하지만 이곳에선 개당 계산하면 2만원정도 계산하면된다. 더마겐피부재생크림 1만원 포함이니 6만원 즉 점당 2만원으로 책정해본다.

    지루성두피염 처방전

    피부과 진료의 본 목적인 지루성두피염 처방전을 가지고 1층에 위치한 약국으로 가본다. 항생제와 위장약이 포함되었다는 약사 이야기를 듣고 하루아침&저녁 복용 다만 복용 후 잠이 올 수 있다고 하니 운전은 자재 친절한 상담까지... 토요일 오전부터 약 8만 원가량의 병원비를 지출했다. 하지만 점 없는 얼굴을 생각하니 이 금액이라면 충분한 지불이라 생각된다. 

    점 빼기 후에도 같은 자리에 다시 점이 생길 수 있다고 하는데... 확실한 인상 실험을 해보겠다. 3개월 후나 차후 같은 자리 점이 발생되면 재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다.

    병원 홍보는 아니다. 홍보라고 생각하면 이 글을 패스하라! 하지만 친절한 원장님과 얼굴 점 빼기 시술까지 나름 만족하기에 이 글을 남겨본다. 

     

     

    대구 점 잘빼는곳 동대구피부과의원 2차 시술기

     

    대구 점 잘빼는곳 동대구피부과의원 2차 시술기

    월차를 내고 오늘은 피부과를 다녀왔다. 지난 피부과 방문일자를 보니 2020년 4월, 약 2년이 넘어간다. 사실 1차 점 빼기 후 의사 선생님께서 6개월 이후 재방문해서 점 빼기 2차를 하자고 했는데...

    samemind.tistory.com

     

    #대구점제거 #대구점잘빼는곳 #동대구피부과의원 #대구수성구점빼는곳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