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스킨십에서 알 수 있는 남자 심리 7가지

반응형
    반응형

    남자 스킨십에서 알 수 있는 남자 심리 7가지


    남자 스킨십


    연애에서 상대의 마음을 알면 이처럼 쉬운 일은 없겠지요. "그 사람 나를 좋아하는 걸까?"라고 고민 할 필요도 없고, 엉뚱한 오해를 하고 수치를 느끼는 일도 없습니다. 어쩌면, "모르는 것이 연애의 즐거움이야"라고 생각 될지도 모르지만, 그렇게 말해도 역시 알고 싶다 것이 사람의 심리가 아닐까요?


    더 궁금한 그 사람의 마음을... 그럼 그러한 방법은 있는 것일까요...? 사실은 있습니다. 상대의 심리를 아는 기법. 그래서 오늘은 스킨십에서 읽을 수 있는 상대의 심리에 대해 궁금점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스킨십을 해 오는 남성의 심리를 정리 했으므로, 꼭 참고하십시오. 7가지 포인트로 나누어 소개해 드리고자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바디 터치에서 볼 수 남자의 7 가지 심리


     1.  어깨에 터치는 관심

    우선 가장 흔한 어깨에 하는 터치입니다. 이것은 공적인 것, 전혀 관심이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연예인 분들이 팬들에게 사진을 요구하여 찍을 때 어깨에 손을 올리는 행동도 있음을 이해하시면 되겠네요.


    기본적으로 깊은 의미가 없습니다, 하물며 연애 감정 등 일절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신경이 쓰이는 그에게 몸 터치 되었다고해서 즐거워하거나 기쁨을 말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또한, 관심이 없는 분이 어깨를 만져다고 호들갑을 하는 행동 역시 그만둡시다. 공적인 방식의 터치에도 불구하고 성희롱을 연호되면 상대뿐만 아니라 주위 사람들에게도 좋은 일은 아닙니다.



     2.  허리에 터치, 조금 신경이 쓰이고 있다

    다음은 허리에 하는 터치입니다. 기본적으로 엉덩이에 가까이 갈수록 성적인 의미를 가지기 때문에, 연애 감정의 강도를 도모 할 수 있습니다. 즉, 허리에 터치는 어깨와 달리 연애 감정을 갖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약간 소극적이고 신경이 쓰이고 있는 정도라 인식합시다.


    터치되었을 때 상대의 자신의 행위를 인식하고 둡시다. 이것만으로도 훨씬 대응도 늘고, 여유를 갖고 연애에 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바디 터치에서 상대의 심리를 알 수 있는 것은 큽니다.



     3.  머리에 터치 매우 관심 있다

    머리에 대한 터치&스킨십은 꽤 기대도가 큽니다. 머리는 성적인 의미가 없지만 인간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사실, 일부 국가에서는 인간의 머리를 만지는 것이 매우 무례한 행위라고 되어 있습니다.


    소중한 머리를 만지면 말하는 것은 상대방에게 특별한 감정을 품고 있다 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위에 서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즉, 연애 감정뿐만 아니라 아버지와 동생의 보호자로서의 감정도 품고 있는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파악이 필요하므로, 호의는 자각하면서도, 어떤 심리인지는 차분히 판별 해 갑시다.





     4.  손바닥은 순수한 연애 감정을 나타내는

    손바닥에는 하는 터치는 순수한 연애 감정을 나타냅니다. 손을 잡는 것은 연인의 애정 표현의 단골이기도 하죠. 갑자기 신체 접촉을 요구하는 연인이 아니라 특히 순서를 소중히 하고 싶은 심리도 숨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조금 수줍어하는 면도 들여다 보게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같은 손바닥에 터치하는 그는 매우 순수하고, 부끄럼 많은 경우가 많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조금 당신도 적극적으로 접근을 해 주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호의는 틀림 없기 때문입니다.



     5.  팔에 하는 스킨십은 성적인 사인

    팔에 하는 터치는 성적인 사인입니다. 즉 속셈?이 있는 전개 인 것입니다. 

    남성은 여성의 피부의 노출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특히 팔뚝은 성적 매력을 느끼는 포인트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팔뚝에 터치는 성적인 관계를 추구하는 심리라고 판단 할 수 있는 것이지요.


    여기서 "육체관계 NO!"라는 듯이 거부하는 것은 조금 판단이 빠릅니다. 상대는 아무런 느낌없이 그런 행동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앞으로의 관계도 포함 신호일 가능성도 있으므로 다른 상황도 감안하여 판단합시다. 다만 당연히 육체 관계만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6.  엉덩이 성희롱

    앞서 말한대로 엉덩이는 가장 성적인 의미가 강한 부위입니다. 

    이곳을 많은 사람들 앞에서 터치하는 등 여성에 대한 배려가 걸려 있음에도 어쩔 수 없다고 말하는 것보다 이렇게 말하는 유형의 인간은 처음부터 여성을 여성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성적 대상으로 밖에 보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경이 쓰이는 그가 내 엉덩이에 터치해 주었다고 기뻐하지 말고 당당히 성희롱을 주장합시다.


    이러한 인간들 중에는 쓸만한 인간은 없습니다. 또한 성적인 의미가 강한 엉덩이에 터치에 연애 감정은 일절 인정하지 않으므로,이 남자의 심리는 머리에 넣어 둡시다.



     7.  무릎이나 다리는 요주의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서로 옆 자리에 있을 때 무릎이나 다리에 스킨십... 이것은 중요합니다. 이 스킨십에 대해 아무것도 싫어하는 반응 등을 표시하지 않으면 OK했다고 상대는 생각하기 쉽습니다. 이 스킨십의 의미는 물론 육체 관계 요구입니다. 하지만 엉덩이에 하는 스킨십과는 달리 이곳은 연애 감정도 있습니다. 말보다 100% 당신에게 마음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래서 당신도 마음이 있다면 OK하면 좋으며, 성희롱 상사의 경우는 단호히 NO의 표시를 하도록 합시다.


    어땠습니까? 남성의 스킨십에서 실로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람은 감정에 움직이는 동물이기 때문에, 특히 행동에서 감정, 즉 심리를 읽는 것은 충분히 가능한 것입니다.


    특히 남성의 바디 터치는 성적인 의미를 포함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여성은 알아 두시면 손해는 없습니다. 몸을 지킬 방법으로도 효과적이고, 물론 상대의 연애 심리를 아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남성의 바디 터치는 그 위치에 따라 심리를 알 수 있습니다. 이런 행동들을 머리에 넣어 두었다가 손해를 입는 일을 방지하도록 합시다.


    오늘 소개한 포인트는 꼭~ 기억해 둡시다. 반드시 당신의 인생과 연애의 도움이 될 것이 틀림 없습니다.


    #남자스킨십 #연인스킨십 #스킨십단계 #썸남스킨십 #남자친구스킨십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