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구] 똥집골목맛집 똥집잘하는 남자

반응형
    반응형

    대구똥집골목맛집 - 똥집잘하는 남자

    평화시장에 위치한 똥집골목으로 향해봅니다. 사실 필자는 똥집을 아주 좋아합니다.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똥집골목을 찾아 똥집을 먹곤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똥집골목에 있는 식당을 모두 맛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자주 가는 집을 뒤로하고 다른 곳으로 향해봅니다. 그곳은 바로 평화시장 똥집골목입구에 위치한 "똥집잘하는남자"라는 곳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똥집도 요리다" 라는 카피 글이 자주 보이고 있네요. 오늘은 요리다운 똥집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벌써부터 기대 만땅입니다. 

     

     

    똥집도 요리지만 어떤 요리인지 알아야 주문하겠죠~ 오리지널똥집, 간장똥집, 마늘똥집, 양념똥집등 다양한 퓨전? 똥집요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존의 똥집골목에 있는 식당과는 다르게 상당한 규모와 테이블이 마련된 똥집식당이네요. 이른 초저녁인데 벌써 똥집에 소주 한잔하시고자 오신분들이 많습니다.

     

     

    똥집잘하는남자 식당에서는 똥집만 요리하는 줄~ 알았는데 주전자까지 아주 예쁜걸 요리하셨나? 신기하네요.

     

     

    폰카라 사진이 좀 흐리지만 똥집잘하는남자의 메뉴판입니다. 오리지널똥집, 간장똥집, 마늘똥집같은 똥집골목의 표준 메뉴는 가격이 비슷하지만 치즈똥집, 모듬똥집등 똥집을 이용한 다른 메뉴들은 다소 가격이 업이 됩니다.

     

     

     

     

     

     

    다양한 똥집맛을 느끼고자 하신다면 자신만만똥집이나 대박푸짐도 좋겠네요.

     

     

    저희가 주문한 똥집입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메뉴 제목을 아무리 생각해도 생각이 나질않네요.

     

     

    특이한 밑반찬들이 몇가지 보이네요. 두부와 김치, 우동국물? 맞나요? 똥집에다 아이스크림을 올려주셨네요.

     

     

    우동국물 맞는거 같은데... 은근 똥집이랑 궁합이 잘 맞는듯합니다. 매콤 단백하니 손이 자꾸가는 국물입니다.

     

     

     

     

     

     

     

     

    근냥보기에는 분명 아이스크림인데... 아니네요. 단맛이 나는 크림입니다. 똥집에 왠~ 크림하시겠지만 드셔보시면 이 또한 은근 궁합이 좋습니다. 기존에 똥집골목에서 맛 본 똥집~ 간장&양념과는 또 다른 맛을 선사합니다.

     

     

    살짝 크림 안쪽을 파보니 고구마네요. 

    튀김 똥집에다 크림 살짝발라주시고 고구마를 올려드셔보시면 진정 퓨전 똥집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기존에 즐겨먹어온 똥집맛과는 비교불허입니다. 특히 소주보다 맥주 안주로 안주 좋겠네요. 글을 작성하고 있는 이 시간에도 생각이 무진장 납니다. 조만간 다시 먹기로 예약해봅니다. 

     

     

      

     

    #똥집골목 #똥집잘하는남자 #대구똥집골목맛집 #대구평화시장

     

    2017/01/15 - [음식/맛집이야기] - 대구 똥집 골목 원조집을 찾아서 - 삼아통닭

    2016/09/13 - [음식/맛집이야기] - 대구 평화시장 닭똥집 최고의 맛집 찾기

    2017/04/13 - [음식/맛집이야기] - 신천동 국수방, 국수의 명가를 찾아간다.

    2016/08/30 - [음식/맛집이야기] - 수성구 지산동 맛집 - 목련시장 옛날통닭

    2016/10/01 - [음식/맛집이야기] - 대구 3대 통닭집 - 진주통닭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