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꼬깔콘 군옥수수맛 고소하고 담백, 더불어 과자량까지는 담백하다.

반응형
    반응형



    꼬깔콘 군옥수수맛


    롯데(Lotte) 꼬깔콘 군옥수수맛, 군것질이라는 카테고리를 만들고 어떤 군것질거리를 올려볼까? 생각을 많이 했는데 그냥 제가 좋아하고 자주 먹는 먹거리?를 편안하게 올려보는 공간으로 만들어 봅니다. 맛의 기준은 모두 다르니 충분한 컨텐츠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군것질거리를 올려드리고 사실적이며 바른 정보를 전달하고자 노력함을 알려드리며 시작하겠습니다. 



    꼬깔콘 군옥수수맛


    새우깡(1974년)과 비교하면 안되겠지만 생각보다 오래된 롯데 꼬깔콘, 1983년에 판매 시작했네요. 사실 이시기에 가장 많은 과자들이 출시하고 판매된 걸로 기억합니다. 최근에는 허니xx같은 대박 과자도 있었지만 아마도 판매량은 꼬깔꼰이나 새우깡에 비교가 안될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만큼 과자류는 오랜시간 장수하는 제품이 최고인듯합니다. 


      


    꼬깔콘 군옥수수맛


    롯데 꼬깔꼰을 맛있게 먹는 방법중에 이런 방법도 있군요. 생크림을 꼬깔콘에 찍어 먹기~ 생크림이 없어 먹어보진 못했지만 부드러운 생크림과 고소한 꼬깔콘~ 궁합이 잘맞겠네요.


    꼬깔콘 군옥수수맛


    사실 손가락에 끼워 먹는 스낵은 아마도 꼬깔콘이 최초이자 마지막일겁니다. 진정 맛의 재미를 더한것은 사실이지만 업체인 롯데에서 먹는 방법을 제공한것은 아니죠. 누구도 모르게 먹다보니 자연스럽게 먹는 방법이 되어버린 경우이죠. 아마도 먹는 방법 때문에 히트친 과자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꼬깔콘 군옥수수맛 영양성분


    가격이 무려 3,000원, 가격도 가격이지만 양에 대한 불만이 많아지는 대한민국 과자들...

    영양성분까지 자세히 기재되어 있지만 1봉지의 영양성분은 아니라는점!! 1회 제공량 15봉(30g) 총 5회 제공량 (155g) 따지고 보면 kcal이 상당히 높다. 역시 몸에 좋은 과자는 없구나~



    꼬깔콘 군옥수수맛 씨눈


    꼬깔콘을 먹다보면 정말 곰팡이처럼 보이는 점같은게 있죠~ 정말이지 식감을 떨어떠리고 의심이 갔는데 봉지에 씨눈이라는 안내문을 보니 이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네요. 진작 좀 말해주지~ 


    꼬깔콘 군옥수수맛


    제가 롯데나 국산 과자를 싫어하는 이유입니다. 봉지안에 공기반 과자반입니다. 아니 정확하게는 공기 2/3, 과자 1/3이 맞겠네요. 제발 우리 기업?들 먹는거 가지고는 장난질 그만 해주시면 좋겠네요. 근데 롯데가 우리기업 맞나요? 원래 안좋아한 롯데기업, 요즘 말이 많아서 더 싫어지네요. 



    꼬깔콘 군옥수수맛


    꼬깔콘은 무조건 이렇게 먹어야 제맛이죠. 지금은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아님 손가락에 살이 있어 그런지 엄지손가락은 더 이상 들어가지 않네요. 하지만 먹는 재미를 포기할 수는 없기에 끝까지 시도 끝에 성공해서 먹었습니다. 정말 맛이 달아지는 이상한 과자~ 꼬깔콘입니다. 

    본방사수를 못하고 다운받아 무한도전을 보면서 꼬깔콘 1봉지를 모두 먹었버렸네요. 


    꼬깔콘 새우마요맛도 기대하고 있기에... 다음에 포스팅하겠습니다.

    #롯데 꼬깔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