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꼬깔콘 새우마요맛 - 마요네즈 맛이 너무 강하다.

반응형
    반응형

    롯데 꼬깔콘 새우마요맛 - 마요네즈 맛이 너무 강하다.

    지난번 롯데 꼬깔콘 군 옥수수 맛에 이어 이번에는 새우마요맛 꼬깔꼰을 소개할까? 합니다. 

    꼬깔콘에서 맛을 추가한 제품이라 무척 기대를 했는데 저의 입맛에는 다소 거부감까지 드는 맛을 보이네요. 많은 양을 먹지 않았는데 먹다 보니 혀끝이 살짝 아려오면서 더 이상의 습취는 힘들어 포기했습니다. 

    먹고 난 후 꼭 방안 환기가 필요해 보입니다. 마요네즈 향? 과 비슷한 냄새가 방안 가득 품기니 별로 좋지 않네요.   


    꼬깔콘 새우마요맛


    허니버터 이후 돌풍?이라고 소문이 무성한 과자!! 

    기존의 꼬깔콘 포장지와는 전혀 다른 색상을 사용하면서 소비자 눈을 당기는 자태를 보이고 있네요.  

    꼬깔콘 새우마요맛


    새우마요 맛이라고 하는데 새우의 단백한 맛보다는 마요네즈 향과 맛이 더 풍부한 맛입니다.



    꼬깔콘 새우마요맛


    과자 포장지 뒷면에는 꼬깔콘 새우마요 맛을 더 맛있는 먹는 방법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허걱!! 마요맛에다 또 마요네즈는 ㅠㅠ 이건 아닌 듯!


    꼬깔콘 새우마요맛


    새우마요맛 시즈닝이 4% 들어가 있다고는 하지만 꼬깔콘은 꼬깔콘입니다. 

    결론적으로 시즈닝맛은 처음과 향으로 느끼고 끝 맛은 옥수수 63% 맛이 더 강하게 납니다. 


    꼬깔콘 새우마요맛 영양성분


    꼬깔콘 군 옥수수 보다 180kcal나 더 많네요. 

    모든 영양성분이 군 옥수수 보다 2배가 많다는 게 단점이네요.


    꼬깔콘 새우마요맛


    다 먹지 못하고 남 겼는데 아주 예쁜 미니 꼬깔콘 @_@ 있길래 남겨봅니다. 

    귀엽죠!


    저의 입맛에는 꼬깔콘 군 옥수수가 제일 맛있다로... 끝냅니다. 

    이젠 꼬깔콘 고소한 맛만 보면 꼬깔콘은 모두 맛보았네요. 사실 고소한 맛은 알지만 사진이 없네요. ㅠㅠ 

    #꼬깔콘 새우마요맛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