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시 남자가 실망하는 여자의 행동 4가지

반응형
    반응형

    데이트시 남자가 실망하는 여자의 행동 4가지

    더치페이까지는 아니더라도...

    "계산 전에 가게 밖으로 나가 버렸다" 지불하지 않아도 되니까 흉내만 보여주면 좋겠다.

    데이트시 남자에게 비용을 계산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여성도 많겠지만 지불하지 않더라도 지갑을 꺼내는 모습이라도 보여주는 것이 최소한의 매너입니다.


    데이트에서 남자가 실망한 여자의 행동 4가지



    먹는 방법이 더러워

    식사 예절에 조심하는 남성일수록 여성의 섬세한 식사 예절이 걱정되는 것입니다.

    식사 중에 이상한 소리를 내거나 음식물을 뚝뚝 흘리거나 음식이 입에 들어가 있는데 말하거나....... 아무리 매력적인 여성도 먹는 방법이 더러운 것만으로 순식간에 남성에게 실망스러움을 줄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서로 「잘 먹겠습니다」와 「잘 먹었습니다 "를 말하며, 다른 사람이 보아도 불쾌하게 느껴지지 않는다면 좋겠습니다. 

    '쩍쩍 소리 내어 먹거나 입속에 넣은 채로 말 걸기, 나쁜 행동에 식욕도 사라졌다 "(25 세 / 판매) 


    먹는 방법이 더러우면 모처럼의 식사도 맛이 없게 됩니다. 먹는 방법은 습관으로 되어 버리기 때문에 스스로 알아보는 것이 어려우므로 깨끗하고 예쁘게 먹는 방법을 평소 유념하여 익혀 둡시다.


    남자 친구와 다른 남자의 이야기를 한다.

    직장 동료에 대해 "부드럽게 해준다거나, 잘해준다거나 "고 말하고, 가게에 들어가 "그 점원 꽃미남 ~!"라고 목소리를 높이거나....... 

    여성은 단순한 잡담에서 말했다고 생각하겠지만 남자는 그렇게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다른 남자의 이야기는 그가 기분이 나쁠 때 "이라면 그 남자랑 사귀면 되잖아"라고 말해 싸움이 되어 버릴 수 있습니다.


    "데이트 중에" 그 노래, 이전 그도 좋아했다」나 「전에 그와 먹었는데 맛있었다 ​​"등 사사건건 옛 남자 얘기를 많이 한다. 아직 미련이 있는 게 아닐까 느낀다 "(28 세 / 업체)


    대화를 북돋우려고 하지 않는다.

    당신이 계속 일의 푸념이나 여자 친구들의 욕설 등을 구차하게 말을 하면 공감대가 없어 지루한 시간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욕을 말하는 본인은 시원하겠지만 듣는 쪽은 너무나 짜증 나는 시간이 되어 버립니다.

    "몇 분 간격으로 메일을 확인하거나 대화가 중단되면 스마트폰을 만지고 있다. 느낌이 나쁘고, 지루한 지 궁금합니다 "(22 세 / 학생)


    모두 공감되는 이야기는 아니겠지만 이해가 되는 부분이 많겠죠.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만으로 활용하여도 부족한 시간인데 쓸데없는 주제로 데이트 시간을 낭비하는 모습, 모든 여자들이 이 부분에 있어 공감할 거라 생각됩니다. 소중한 데이트 시간!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당신의 모습은 남자친구에게 실망스럽진 않는지 궁금하지 않나요? 만약 위 내용과 비슷한 행동들이 있다고 생각된다면 하루빨리 고쳐, 서로 배려하는 데이트 시간을 가져주세요.


    #데이트 #실망한여자행동 #남자가 실망하는 여자스타일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한

     공감은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