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색깔별 효능?

반응형
    반응형

    바나나 색깔별 효능?

    바나나를 먹고 있습니까? 사실 바나나라는 매우 대단한 힘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바나나의 색상 블루 노랑 검정 바나나 미용 효과 등 각각의 색의 효과와 여성에게 피부 미용의 효과에 대해서도 점검하고자 합니다.

     

     


     

    파란바나나는 변비해소?

    하지만 이 시점에서의 바나나에는 특유의 효과가 있어요! 그것은 뭐니 뭐니 해도 "변비 해소 "입니다. 그것은 전분질 인 리지 스턴트 스타치이라는 것을 많이 포함하고 있는 것입니다.

     

    파란바나나 미용 효과는?

     

    이것은 변비 해소에 큰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식이 섬유와 가까운 기능이 있어 변비 해소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바나나는 원래 프락토 올리고당이라는 장내 환경을 좋게 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변비 해소 효과는 어느 상태의 바나나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만, 푸른 바나나는 더욱 효과적이라는 것이 됩니다.

     

    또 리지 스턴트 스타치는 혈당의 급격한 상승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으므로 다이어트 중인 분에게도 추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노란바나나의 효능은?

    노란 바나나는 가장 영양가로도 높은 것으로 되어 있고, 미네랄과 비타민이 많이 포함된 것이 이 시기입니다.

     

    노란 바나나의 효과는?

     

    또한 과당과 포도당 등의 당분의 밸런스가 좋은 때이므로, 지구력 · 즉각적인 에너지와도 좋다고 되어 있기 때문에 격렬한 운동의 영양 보급에도 좋다고 합니다. (물론 마라톤 등에서 중간 식사로 바나나는 잘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비타민을 많이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피로 회복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검은 바나나의 효능은?

    검은 바나나라고 하면 먹는 것이 꺼려지기 마련입니다. 마트에서도 검은 바나나는 정상적인 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죠. 하지만 지금부터의 이야기를 듣고 난 후에는 검은 바나나를 다시 생각할 기회가 될 것입니다.

     

    검은 바나나의 효과는?

     

    검은 바나나에는 인지질과 해서 면역력을 상승시키는 효과가 있는 성분이 많이 포함되는 시기입니다. 이 인지질은 위 점막에 붙어, 산에서 받는 공격을 완화시키는 작용이 있어 위궤양을 예방하는 데 좋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바나나에는 폴리 페놀도 포함하고 있으며, 그것이 피부를 산화로부터 보호 등의 기능을 하며, 이 폴리 페놀 성분은 바나나 "수지 "에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내버리기 십상인 수지이지만 먹는 것이 피부에 좋다고 합니다.

     

    바나나는 "칼륨 "도 많이 포함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칼륨은 부종을 해소하는 효과가 있으므로 염분 등의 과잉 섭취에 부종이 신경이 쓰이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의 식품이라고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피부에 이런 효과가!

    "일본 바나나 수입 조합 "이 30세~49세의 성인 여성(21명)로 하루에 바나나를 2개를 1개월 계속 먹고 바나나를 먹기 시작했던 2주 전 먹기 직전 섭취 개시 1개월 뒤 먹고 나서 2주 후에 검사를 한 결과입니다.

     

    그 결과, 피부의 탄력과 수분, 유분 량의 측정 결과 모든 분야에서 개선이 보였다는 결과를 얻었다 고합니다. 다 먹은 후 2 주 후에 다시 그 측정을 한 결과 피부의 수분량이 감소하고 있던 것으로부터 바나나에 의해 피부의 수분량을 개선하는 작용이 있음이 입증되었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바나나의 성분과 효능

    바나나 과육은 70% 수분, 나머지 주성분은 탄수화물 27.1%, 단백질 1.2%, 지방 0.3%, 섬유소 0.5%, 회분 0.9%

    바나나칼로리 93Kcal (100g) 

     

    바나나 효능에는 말씀드린 미용 효능외에도 독소 배출, 우울증 완화, 암 예방, 변비 예방, 스태미나 향상, 식욕 억제, 고혈압 예방, 생리 전 증후군 완화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바나나멸종!!

    바나나의 흑사병이라고 불려지고 있는 파나마 병이라고 있는데 그 병 때문에 바나나가 멸종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신발에 묻은 흙으로 병원균이 전파되고 있어 원천 봉쇄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며, 파나마 병의 확산은 시간문제라고 합니다. 과학자들이 새 품종을 개발하고 있지만 맛과 당도에 있어 떨어지는 품질이라 아직까지 별다른 방법은 없어 보입니다. 아마도 우리의 후손들은 바나나를 모를 수도 있다는...

     

    바나나 하면 지금은 저렴하고 안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재료 중 하나. 또한 껍질을 벗기는 것도 너무 간단하고 먹는 것도 쉽죠. 꼭~ 아침에! 간식으로! 배 고플 때! 등 모든 일상생활에 바나나를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바나나효능 #바나나다이어트 #피부미용에좋은 #바나나검은반점 #검은바나나효능 #바나나멸종

    2016/12/14 - [정보/건강] - 물을 너무 많이 마시면 물중독으로 사망위험?

    2016/12/07 - [정보/건강] - 아침에 목이 아픈 이유와 해결 방법들

    2016/12/05 - [Story/My Story] - 이마트 박근혜 하야 반대? 하야 배지 달면 징계 대상?

    2016/11/24 - [정보/건강] - 무한도전 정준하도 인정한 아몬드 다이어트 방법

    2016/11/21 - [정보/건강] - 갑자기 설사하는 이유, 설사가 계속될때 원인 5가지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한

     공감은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