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수목원 국화축제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대구수목원 국화축제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2016년 대구수목원 국화축제에 다녀왔습니다. 작년에 마산 가고파 국화축제에도 가보았지만 이번 수목원 국화축제랑 많이 비교되네요. 규모냐 전국적인 국화축제랑 비교는 할 수 없지만 지역에서 잠깐의 나들이 방법으로는 만족스러운 볼거리입니다. 주말이라 수목원 입구부터 많은 차량으로 혼잡스럽네요. 


    사실 대구수목원은 국화축제가 아니더라도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면 교육적으로도 좋은 볼거리가 많은 곳이죠.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별도의 입장료, 주차비 없이 집에서 먹거리까지 챙겨가신다면 가족 나들이 도 아주 좋은 곳임은 분명합니다. 봄, 가을에 김밥사 가지고 꼭 가보시길 권장하는 대구수목원입니다. 


     

    대구수목원 국화축제

    축제가 없는 주말과는 다르게 수목원 입구에서부터 엄청난 차량으로 혼잡스럽네요. 대략 20~30분 입구에서 정체된 느낌입니다. 그나마 쌀쌀한 날씨 때문인지 방문하시는 분들보다 빠져나가시는 분들이 많아 보이네요.



    대구수목원 국화축제

    수목원 진입구에서부터 웅장한 노란 용한 마리가 멋지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다들 이곳에서 추억의 사진을 남기시네요.  

    대구수목원 국화축제

    멀리보이는 국화터널 



    대구수목원 국화축제

    돼지아니고 소입니다. 이외에도 라바, 나비, 국화분재까지 다양한 조형물을 전시해 두었네요.

    대구수목원 국화축제

    좀~ 엉성한 공룡? 

    대구수목원 국화축제도 매년 열린다고 하는데 왜~?? 몰랐는지... 홍보가 부족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주말에 애인과 함께 데이트도 좋고 가족과 함께 나들이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대구수목원 국화축제

    대구수목원 2016년 국화축제 행사기간 2016년 10월 29일~11월 11일까지~

    대구 나들이 어디 가 좋을까?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번 주가 가기 전에 꼭~ 구경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대구수목원 #대구국화축제 #대구나들이 #대구데이트


    대구 수목원 가는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