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남구/앞산공원] 별자리이야기 터널 주말나들이

반응형
    반응형

     

    여행은 아는 만큼 보인다고 했죠. 잘 찾아보시면 대구만큼 볼거리가 많은 도시도 잘 없는데... 대구 앞산 공원 먹거리 거리에 있는 별자리 이야기 터널에 다녀왔습니다. 대구 사람이라서 이런 말씀을 드리는 것이 아니라 대구 맛집, 대구관광지 정말 많은 도시이지만 특화된 명소만 없지 구석구석 가볼 만한 곳은 정말 많습니다. 

     

    앞으로 엄선된 대구관광지 소개 및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별자리 이야기 터널 역시 특별하게 볼거리가 있다기보다는 대구에 명소 앞산 공원을 구경하시고 케이블카도 한번 즐겨보시고 이곳은 식사 시간 후 잠깐의 휴식을 한다는 마음으로 오시는 게 좋습니다. 특히 이곳은 낮보다는 밤에 오시면 대구 야경까지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대명동 별자리이야기 터널 느린우체통

     

     

     

    별자리 이야기 터널 입구에 있는 느린 우체통입니다. 애인과 같이 오셨다면 서로에게 하고 싶은 말을 편지로 적어 보내시면 1년 후에 뜻깊은 사랑으로 돌아올 겁니다.

     

     

     

    대명동 별자리이야기 터널

     

     

     

    터널 입구 좌측에 마련되어 있는 분수대입니다. 여름에는 시원하게 분수까지 볼 수 있지만 지금은 작동하지 않네요. 

     





     

    대명동 별자리이야기 터널

     

    입구에 달과 별의 조형물이 아주 예쁘게 이곳이 별자리 터널이라 걸 알려주네요. 

     

    대명동 별자리이야기 터널

     

    터널 길이는 대략 30~40m 정도의 짧은 터널이지만 주제가 별자리를 안내하는 곳인 만큼 별자리에 대한 이야기를 다 읽어가시면 30분에서 1시간은 소요됩니다. 

     

     

     

     

     

     

    대명동 별자리이야기 터널

     

    자신의 별자리를 찾아보는 재미도 있고, 각 별자리가 잘 보이는 계절과 특징들을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네요.

     

    대명동 별자리이야기 터널

     

    터널 끝에는 어린 왕자의 이미지를 아주 예쁘게 만들어 하나의 포토존?으로 만들어 두었네요. 그래도 왔으니 사진 한 장은 남겨야죠~

     

    대명동 별자리이야기 터널

     

    어린 왕자를 뒤로하고 다시 터널 입구 쪽으로 나오시면 입구 왼쪽 전망대? 쪽으로 올라가는 길이 나옵니다. 입구 왼쪽으로 가시면 아름다운 대구 야경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대명동 별자리이야기 터널

     

    작년에 갔을 땐 자물쇠가 하나도 없었는데 이젠 꽤 많은 사랑의 자물쇠들이 걸려있네요. 그만큼 애인들끼리 데이트 장소로 인기가 많은 장소임은 틀림이 없네요.

     

    대명동 별자리이야기 터널

     

    저 멀리 대구타워가 보이네요. 이곳은 확실히 낮보단 밤에 오시는 게 좋겠다 생각되네요. 

    그리고 이곳은 주차공간이 없습니다. 차는 앞산 맛 둘레길 골목에 주차하시고 오시는 게 좋습니다.

     

     

     

     

     

     

    [대구/대명동] 리퍼브 반품매장 리마트를 아시나요?

     

    [대구/대명동] 리퍼브 반품매장 리마트를 아시나요?

    즐거운 주말이다. 며칠 전 당x마켓 동네 생활에서 우연히 글 하나를 보았다. 그 글의 요약은 인터넷 마켓이나 일반 매장에서 반품이 들어온 제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마트가 오픈되었다는 소

    samemind.tistory.com

     

     

    2016/08/30 - [음식/맛집이야기] - [대구시맛집] 두셰프의 돈가스&마우

     

    2016/09/06 - [음식/맛집이야기] - [대구시맛집] 앞산옛날통닭

     

    2017/05/17 - [음식/맛집이야기] - [대구서부정류장술집] 음악과 분위기가 있는 세계맥주바 락맥!!

    2016/10/14 - [음식/맛집이야기] - 대구복어찜. 복어불고기맛집 비산복어뚝배기 많은 양과 저렴한 가격은 덤입니다.

    2016/10/07 - [음식/맛집이야기] - 대구앞산맛집/와따콩나물해장국 아침식사로 자주 들러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