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가평] 가평여행시 아침고요수목원은 필수!

반응형
    반응형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509151628_3_r.jpeg
    다운로드

    주차장이 j까지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ㅎㄷㄷ
    너무나 많은 주차장이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주차장이 많은 이유도 있네요..
    어린이날, 어버이날 휴일을 맞아 많은 분들이 오셨네요. 아침 일찍 왔는데 주차공간 부족입니다.

    시내버스 시간표이니 잘 보고 이용하시면 유익한 정보가 될 듯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버스가 지나다니네요..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509151630_4_r.jpeg
    다운로드

    외국인분들도 무척 많이 찾아주셨습니다..
    관광단체에서 오신것 같더라고요..

    단체로 오시면 확실히 더 싸네요.

    아침고요수목원 안내도를 매표소에서 얻어 확인에 들어 갑니다. 사실 너무 커서 계획을 잡고 둘러보는 것이 바람직해보입니다.
    가고 싶은곳과 그 주변에 있는 볼거리를 체크하면서 먼저 해봅니다~!

    시작부터 스케일이 남다르네요..
    희귀한 식물들이 벌써 등장합니다..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509151631_5_r.jpeg
    다운로드

    많은 예술가, 사진작가 분들이 사진을 찍으시고 계시는 모습을 종종 보았습니다..
    그 만큼 예술적인 부분에서도 좋은곳이라는 뜻이겠지요??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509151633_6_r.jpeg
    다운로드

    진달래와 철쭉이 가장 먼저 맞아줍니다.

    [가평군] 천상지애펜션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509151635_8_r.jpeg
    다운로드

    위에서 내려다보니 풍경이 장관이네요..
    너무 아름답게 조성된곳이여서 저절로 감탄사가 나옵니다..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509151638_10_r.jpeg
    다운로드

    연못 주변으로 조성된 공간!
    부레옥잠과 같은 수생식물 구경 많이 했습니다~~

    희귀하고도 희귀한 보호식물들이 자리잡고 있는곳..!!

    여러가지 말린 식용꽃들과 강황 식혜등을 팔고 계셨습니다..
    큰 병에 담긴 천연 주스도 2컵이나 사서 마셨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맛도 있고! 땀도 식혀주니,
    일석 3조네요 후
    오미자, 식용꽃등을 적어 만든 음료로 그런지 더 달콤하게 느껴졌습니다..

    가평 강황 식혜입니다..
    이곳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별미이기에 한통 구매해봤습니다..
    맛이 상큼하면서도 씁쓰르한 특이한 맛입니다.. 먹어본 분들만 아시는 맛이라고 표현해야 할듯합니다..중간 중간 씹히는 강황도 특별한 맛을 내는데 한 몫하는 거 같네요..ㅎㅎ

    튤립종류가 너무너무 많았습니다..
    화려한 종류의 튤립..빨강,노랑,보라,분홍 할것 없이 색감도 매~~~우 다양하다는것을 느꼈습니다..^^*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509151644_14_r.jpeg
    다운로드

    작은 교회입니다..⛪
    교회를 위해 중심으로 튤립, 허브들이 가지런히 피었습니다!🌷🌼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509151647_16_r.jpeg
    다운로드

    어디까지 뻤을지 모르는 나무들...ㅎ
    저절로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더운 여름 햇빛이 가려져서 돗자리를 펴 놓고 피크닉을 즐기기에 딱! 적합한 곳입니다

    오우. =-O 이 많은 점 같이 생긴 녀석들이 바로 올.챙.이 입니다,,,ㅎㄷㄷ
    한 두마리 정도는 귀여운데..많이 몰려있으니 징그럽네요..
    하지만 그 만큼 물이 깨끗하다는 것을 올챙이들이 보여줍니다 ㅎㅎ

    조선시대 느낌이 물씬 나는 이곳..
    하지만 다리를 막아놓으셔서..
    정자에 들어갈수 없습니다
    아쉽네요😢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509151649_17_r.jpeg
    다운로드

    [가평] (가평)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야간여행,셔틀)

    정원가게에서 비염에 좋다는 약(?)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비염이 심한 저희 가족들을 위해 하나 구매했는데요..
    손가락 끝에 묻혀서 살짝 코 끝에 묻혀주시고 숨을 크게 들이쉬시면 됩니다..
    저도 코가 꽉 막혀 있었는데 코가 뻥~~
    뚫렸답니다~효과 만점이더라고요..
    하지만 가격은 10000원으로 쪼끔 비싸네요..하지만 효과가 좋기에..^^

    마지막으로 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와 개장시간은 아래의표를 참고하세요. 그리고 주차는 가능하지만 좀 일찍 도착하셔야 많이 걷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경기도 가평 여행시 자라섬 캠핑, 남이섬, 아침고요수목원까지 바쁘게 돌아다녔습니다.

    이 3곳중에서도 가장 볼만한곳이 아마도 아침고요수목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가평] (가평)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야간여행,셔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