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앞산빨래터 축제, 생소하지만 볼거리가 많아요~

반응형
    반응형

    대구 앞산빨래터 축제 행사기간 2019.04.27.(토) ~ 2019.04.28.(일)

    교통통제를 하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입구 안내데스크에서 제26회 대덕제 대구 앞산빨래터 축제 일정표를 나눠주시고 있는데 다들 무관심... 이런 행사는 시간들이 중요함으로 일정표를 잘 살펴보고 참여또는 관람이 중요합니다.
    그래야 원하는 공연이나 체험을 할 수 있겠죠?^^

    #대구앞산빨래터축제

    손빨래 체험을 하기 위해서는 운영본부에
    접수를 해야한다고 하네요~
    4/27~4/28까지만 운영한다고 합니다.

    빨래가 널어져있네요..
    많은분들이 직접 하신 빨래들입니다. 아마도 아이들의 작품...

    빨래터에서 체험하는 빨래하기... 어린 아이들이 직접 손빨래를 체험하고 있는데... 여러 생각이드네요. 사실 이런 체험은 좀 아닌듯합니다.

    옛날에 물을 나르는 아저씨의 모습을 생생하게 표현했네요~

    이곳이 대구 앞산빨래터라고 합니다. 시설은 정비되었지만 예전 그대로 보존중이라고 합니다.
    옛날에는 여기서 동네 사람들이 모여 빨래를 했다고 생각하니 뭔가 정겨운 생각이 드네요~~

    <앞산빨래터 메인무대>
    뽀빠이 이상용님 사회로 진행된다고 하지만 얼굴은 보지못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드론 연습 비행, 남자 아이들의 관심이 많은 코너였습니다.
    좋은 체험이 될 듯하네요~

    손수건 만들기 체험도 있네요~
    자신이 원하는 글귀를 손수건에 적고
    물감(?)을 칠한후 드라이기로 말려서 가지고 가는 체험인 것같습니다~

    여러가지 컨셉의 포토라인이 준비되어 있어 사진 찍기 아주 좋았습니다. 저~ 풍선을 보니 예전에 본 애니메이션? 생각이 납니다.

    할로윈페스티벌도 홍보중입니다.
    자이언트호박씨를 나눠주시네요.
    열심히 키워서 '슈퍼호박콘테스트'에 한번 참가해볼까합니다~ 달달한 호박엿도 함께 먹었습니다.

    이곳은 별도로 마련된 무대입니다. 베사메무쳐~ 한곡 듣고 돌아오는 길에는 마술까지 구경했습니다. 그 외에도 신기한 공연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아주머니들이 직접 만드신 저염식 피클입니다^^
    오이.파프리카.당근.브로콜리등 여러가지 채소로 피클을 만들었다니~!!
    새롭네요~

    친절하게 죽도 주셨습니다^^

    우와~~너무 예쁘네요~탐납니다^^
    빨간머리앤 그릇들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잘 그리셨네요~모두 직접 그리신거라고 합니다..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 구매할 엄두는 쉽게 나지 않습니다^^*

    요즘 인싸간식이라는 '탕후르'
    방울토마토,딸기,금귤등에 설탕을 묻혀서 굳힌 간식입니다~
    과일도 먹고 사탕도 먹고 일석이조네요:D
    과일을 씹으면 톡 나오는 과즙이 매력적입니다:)

    우산만들기를 하기 위해 줄을 섯지만 뒤늦게야 표를 주시면서 30분뒤에 오라고..
    한 20분 정도 기다리다가 다시 가니 30분 넘게 더 기다려야한다고 하시는 바람에 그냥 포기했습니다..ㅜㅜ
    요런 점은 개선하면 좋을듯 합니다ㅠ

    형형색색의 꽃을 말려서 예쁜 통 안에 넣어 판매중입니다~
    꽃차 시식해 보았는데, 향이 아주 좋더라고요^^

    떡메도 치고 인절미도 먹고~
    하지만 줄을 매우 길게 서야 인절미 한컵을 받아 먹을 수 있어서 포기했습니다..ㅠ

    어린이 급식관리 지원센터, 피부 미용 관리관, 저염식 체험관등 건강에 관련된 부스들도 많았습니다~

    강아지 이름표 만들기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한 것 같습니다.
    쓰레기가 매우 많네요..

    청소년들이 노래 부르고 기타를 치며 연주하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지원하셨더군요..
    잘 부르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앞산 빨래터축제는 오늘이 마지막날이라 아마도 하이라이트 공연도 저녁에 많이 있을겁니다. 아직 구경가지 못한 분들은 서둘러 구경가보세요.

    봄이되니 주말에 너무 많은 행사들이 대구 곳곳에서 치뤄지고 있습니다. 어제도 두류공원 풍등축제 참여하려했는데 어벤져스 엔드게임으로 대신했습니다.

    다음주 대구 행사도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