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초등학생 숙제~ 재래시장 상권분석 - 상동 시장 방문기

반응형
    반응형


    아이들과 재래시장을 방문한 이유는 둘째 숙제때문입니다. 초등학교 4학년인데 시장 상권 분석이랍니다. 요즘 애들 수준이 오~호

    참고로 초등학생 4학년 사회 숙제이며, 참여도는 떨어지지만 재래시장 방문은 참신한 과제인듯합니다.

    본문 글은 둘째 딸아이가 작성한 내용도 있습니다.

    이곳 상동시장은 도로를 기준으로 양쪽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봄인만큼 다육이와 각종 화분을 파는 가게도 있네요~ 이 또한 재래시장의 매력이겠죠.

    생선과 미역등 해산물도 팔고 있습니다.

    고춧가루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옛날 풍경이네요..

    말씀드린대로 상동시장은 양쪽으로 형성되어 있고 각 골목도로 안쪽으로도 상권이 작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어김없이 들어서 있는 편의점, 하지만 제가  상동시장에서 본 편의점은 이 곳 한곳뿐이라 그나마 시장 상권 보호 느낌이 들었습니다.

    편의점에서 구매한 라면입니다. 점심용 이마트24에서 1950원 5봉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닥 추천드리고 싶은 라면은 아닙니다.^^*
    역시 라면은 그냥 일반 라면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옛날 이발소와 사진관 가게가 나란히
    줄지어 있네요~^_^

    앞으로 쭉가면 대구수성초등학교가 나옵니다.학원도 많고,문구점과 분식점도 나오네요~


    참으로 멋스러운 옛날 간판~ 운치나지 않나요?

    <<온누리 떡명가>>라는 떡집인데요,
    줄여서 온떡이라고 부른답니다^^*
    맛이 좋아 자주 이용중입니다...

    제철재료로 건강한 떡을 만드는 집입니다.
    ★떡국떡과 떡케잌도 판매중입니다.★

    모두 수제떡이라니..더 믿음직스러운 인것 같네요..ㅎ

    떡 종류도 꽤 많았습니다.
    인절미.쑥떡.송편.약밥.초코떡등 많은 종류의 떡이 있네요^^
    색깔도 예쁘네요~

    잠깐의 재래시장 방문이지만 이것으로 숙제루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