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대명동 led보안등 교체로 동네가 환하네요.

반응형
    반응형




    대구 대명동 led보안등으로 모두 교체되었네요. 사진으로 보아도 led광원이 엄청납니다. 거짓말 좀 보태면 주변의 개미들까지 보인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엄청나게 밝고 좋네요. 설치된 곳이 아파트 입구라 생각보다 사람들과 차량들이 많이 다니는데 led보안등 교체로 여성분들 더 안전하게 다닐 수 있겠다 생각됩니다. 





    환하죠~? 

    폰 사진이지만 그래도 눈부셔~!! 



    led보안등이 달려있으니 단점도 있네요. 어두운 곳은 더 어둡게 보인다는...






    led보안등을 유심히 보았는데 led몇발 안달려 있는데 엄청나게 밝고 동네가 달라진 느낌까지 듭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led색상을 두가지로 여름과 겨울 각각 색상을 다르게 켜주시면 좋겠는데... led조명제어가 힘들겠죠?

    아무턴 우리의 세금이겠지만 설치하신 분들 수고하셨네요.


    2016/08/27 - [음식/맛집이야기] - 생활의달인 - 대구효명찜닭

    2016/08/30 - [음식/맛집이야기] - [대구시맛집] 두셰프의 돈가스&마우

    2016/08/29 - [리뷰/먹거리] - 맛있는 짬뽕라면요리 - 농심 맛짬뽕라면

    2016/09/03 - [스터디/생활정보&팁] - 우체국, 현대, CJ대한통운, KGB 택배 배송정보조회 모두 모아보았습니다.

    2016/09/01 - [스터디/블로그] - 네이버블로그 광고 달기 - 홈페이지 광고 수익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