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남구] 생활의달인 출연 찜닭맛집, 효명찜닭

반응형
    반응형

    생활의 달인 맛집에 출연한 대구 "효명찜닭집"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대구 효명찜닭집을 찾아왔습니다. 이곳은 홀 손님보다 전화주문후 찾아가시는 분들이 더 많이 계시네요. 

    방송에서도 전담 퀵배달하시는 분이 있을 정도였는데 제가 방문한 시간이 점심이라서 그런지 그나마 한산하시다고 하시네요. 

     

     

    점심이라 그런지 대부분의 손님들이 찜닭과 공기밥을 주문하고 기다리고 계시는데 조리는 사장님 한분이 모두 하시니 많이 늦네요. 

     

    생활의달인 - 대구효명찜닭

     

     

     

     

     

     

     

     

    효명찜닭은 바로 찾아가셔서 주문하고 드시기는 힘들어보입니다. 그 이유는 아마도 생활의달인 출연하고 더~ 바빠져서 그렇지 않나? 생각됩니다. 

    미리 전화로 드시고자 하시는 메뉴와 방문시간을 잡아 예약을 하시고 가시는게 맞겠네요.  

     

     

     

     

     

     

    대구효명찜닭

     

     

     

    특재 소스를 넣어 찜닭 만들기를 하고있는 모습인데... 옆에서 찜닭 요리법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몇가지 궁금하게 있어물어보았는데 직접 만드신 소스를 제외하고는 별다른 것이 들어가지 않는다고 하시네요. 

    살짝~살짝 보았는데 방송을 보지않았다면 그 만큼의 정성과 맛을 음미하지 못했지 싶습니다. 이래서 다들 방송 출연하고자 난리들이겠죠. 

     

     

     

     

     

     

    대구효명찜닭

     

     

     

    주문한 효명찜닭이 나왔습니다. 사실 몇일전 이곳을 가족과 함께 방문하여 튀김통닭을 먹어보았습니다. 

    찜닭은 또다른 맛의 풍미를 전해주네요. 보기에는 매울것같지만 국물은 단맛과 얼큼함이 조화롭게 어울려 닭고기에 잘 배겨 끝까지 깔끔한 맛을 전해줍니다.  

     

     

     

     

     

    대구효명찜닭

     

     

     

    찜닭의 국물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확실하게 닭기름이 적고 끝 맛까지 깔끔하면서 카라멜 맛과 조미료의 맛이 나지않아 먹고 난 후에도 콜라가 당기지 않았네요. 다들 아시죠? 

    찜닭 먹고난 후 콜라가 당기는 맛~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몇몇 맛집을 다녀보았지만 이곳은 추천할 만한 대구찜닭맛집으로 인정합니다.

     

     

     

     


     

    2016/09/26 - [음식/맛집이야기] - 대구 앞산 옛날통닭 대명점, 봉덕점 맛비교

    2016/10/01 - [음식/맛집이야기] - 대구 3대 통닭집 - 진주통닭

    2016/08/30 - [음식/맛집이야기] - [대구시맛집] 두셰프의 돈가스&마우

    2016/08/30 - [음식/맛집이야기] - 수성구 지산동 맛집 - 목련시장 옛날통닭

    2016/09/08 - [리뷰/먹거리] -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방송된 대구 달고떡볶이 먹고왔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