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화 슬리퍼 다이소 록타이트 순간접착제로 완벽 수선

반응형
    반응형

    다이소 록타이트 순간접착제 

    우연하게 구입한 록타이트 순간접착제를 다양한 곳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 구입한 동기는 벽걸이 에어컨 누수 때문에 구입했지만 지금은 등산화는 물론 떨어진 욕실화 수선에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등산화 밑창 수선의 글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트랙스타 등산화 밑창(아웃솔) 수선용 록타이트 신발용 순간접착제 사용후기

     

    트랙스타 등산화 밑창(아웃솔) 수선용 록타이트 신발용 순간접착제 사용후기

    뱃살 빼기 운동 미션#1 앞산공원 야간산행 시작 나이 40이 넘어가니 운동부족으로 뱃살이 나오기 시작한다. 뱃살은 만병의 근원이고 무릎관절까지 나쁘게 한다. 그래서 가장 쉽고 편하고 할 수

    samemind.tistory.com

    수선 후 대구 팔공산 야간산행을 다녀왔는데 방수는 물론 아직까지 아무런 문제 없이 잘 붙어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발용 순간접착제는 아니지만 동사의 빠른 수리용 순간접착제를 이용하여 욕실화를 수선해볼까 합니다. 

    다이소에서 구입했으며, 사용설명에 보니 세라믹, 금속, 고무, 가죽, 목재, 종이 등 접착이 가능하다고 하니 고무인 욕실화도 충분히 접착이 가능할 듯합니다. 

    품번 : 1005246, 품명 : 록타이트 다목적 순간접착제 3g

    록타이트 순간접착제 욕실화 수선하기 

     

     

    욕실화 상태를 보니 많이 찌져지진 않았다. 하지만 수선 후 방수가 되는지는 모르겠다.

    찌져진 욕실화

    자세히 보니 공통된 부분이 있다. ★모양 상단 부분이 모두 지져지고 있다.  

    욕실화를 벗고 순간접착제를 살짝 아주 부드럽게 찌져진 틈새로 넣어준다. 자연스럽게 균열 간 부분으로 접착제가 흘러 들어가게 작업하면 된다.

    약 10초 정도 지나가니 아주 단단하게 접착되었다. 하지만 고무의 탄성은 많이 사라진듯하지만 사용에는 지장이 없는듯하다. 

    집사람이 이사하면서 욕실화를 교환했나?

    기억에는 없지만 사용하면서 푹신하고 미끄럼방지가 잘 되는 욕실화라 마음에 들어 수선을 해보았다.  

     

     

    오늘 집에 들어가 샤워를 하면서 한 번 더 봐야겠지만 당분간 사용에는 문제가 없을듯하다. 록타이트 순간접착제 3g 구입하고 아직 이런 수선에는 사용할 양이 남아 있으니 얼마든지 떨어져도 가능하다. 

     

    록타이트 다용도 초강력 순간접착제 401, 2개

     

    [정보/생활정보&팁] - 생활 속 물 절약 방법은 환경보호?

     

    생활 속 물 절약 방법은 환경보호?

    ▶가정에서 할 수 있는 물을 절약하는 방법 - 유비무환, 물 부족에 대비 일상생활에 빼놓을 수없는 것이 물이지만 사용에 주의해 절수하면 지금보다 훨씬 요금을 절약할 수 있을지도 모르고 귀

    samemind.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