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고 캠핑용품 할인매장 대여 캠핑용품 매입 판매 캠핑트렁크

반응형
    반응형

    내일이면 어린이날이네요. 기억해보니 항상 어린이날에는 아이들과 캠핑을 가곤 했는데... 이젠 다들 공부한다고 너무 나쁜 일정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필자 혼자라도 다시 시작하고자 1~2인용 텐트와 백패킹에 필요한 장비를 구입하고자 이곳을 찾아왔습니다. 바로 캠핑트렁크 대구점입니다.

    찾아가시는 길

    주소 : 대구시 달서구 상화로 33 대경빌딩 c동 3층
    전화 : 070-7543-2285



    캠핑트렁크 대구점 영업시간

    오전 10:00 - 20:00


    3층이라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캠핑트렁크는 3~10월까지 연중무휴!! 참고로 주차는 건문 뒤편에 있습니다.


    몰랐는데 캠핑트렁크에선 중고 캠핑용품도 취급을 한다고 합니다. 이상하게도 캠핑용품은 중고 사용하기가... 그렇죠~




    다들 아시죠?
    캠핑장비는 캠핑다녀오면서 들려 구입하는걸... 그래서인지 주말인데 아주 많은 손님들이 계시네요.


    생각보다 엄청난 규모와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어떤 캠핑용품들을 판매하고 있는지 볼까요?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미니멀 텐트, 1~2인용 같은데... 요즘 선호하는 느낌은 아닌듯하여 패스합니다. 가격이나 자세한 정보는 매장 방문하시고 물어보시거나 전화로 확인 가능합니다.


    가스랜턴과 리액터 그리고 버너
    왼쪽에 터보 버너와 그리들 조합으로 생각 중인데...


    다양한 체어 제품들... 구하고자 하는 헬리녹스 체어는 취급하지 않네요.
    릴랙스 체어와 테이블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직접 착석까지 가능하니 아주 좋더라고요.

    구하고자 한 스노우라인 테이블도 있었는데... 가격차가 있어 다음으로...


    다양한 캠핑 랜턴 제품들...
    스노우피크 카피품도 있네요.





    필자는 10년 전 LED 랜턴을 카페 공동구매 제품으로 구입하고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당시 금액대가 10만 원 후반대로 주고 구입했는데... 너무 좋아 지인들에게 추천하니 다들 비싸다고 저가의 제품들을 구입했는데 지금까지 사용하는 분들이 있으려나?

    필자가 사용하는 제품은 아니지만 LED 랜턴은 구입할 때 크레모아 LED 랜턴으로 구입하시라 추천드립니다.


    릴 전원 연장선
    요즘은 릴선 하나도 디자인이 아주 예쁘고 사이즈(두께)까지 많이 줄었네요.


    IGT 사용할 때 무조건 구입하는 버너, 이름이... 기억이 안 나네요.
    개인적으로 PMS 제품은 사용해보았는데 나중에 가스 공급하는 밸브에서 가스 누출되는 문제점이 있더라고요. PMS 망해서 A/S는 못 받음. 이런 문제 때문에 필자는 10만 원 이상하는 캠핑용품은 무조건 캠퍼들로부터 인정받은 제품이나 브랜드 제품으로 구입합니다.

    오피넬 캠핑나이프


    오피넬 캠핑 나이프, 캠핑을 다니다 보면 칼은 물론 도끼까지 탐나는 제품이 생기게 됩니다.
    다시 혼캠 시작하려 하니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캠핑도구가 칼이 되었는데...

    참고로 오피넬 벌크, 비닐포장 제품은 병행수입, 밀수, 가품일 가능성이 많으니 구입 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캠핑 나이프 좀 더 공부하고 조만간 하나 구입할 겁니다.
    오피넬 나이프의 경우에도 카테고리 별 사용도에 따라 종류(넘버)가 달라지는데... 공부하지 않고 구입하면 폭망 합니다.


    장작도 판매하고 있네요.

    살짝 깨진 하프로 루프 박스 보수용으로 구입하고자 했는데... 캠핑 스티커 퀄리티가 좀 떨어져 구입 포기함. 가격은 2,000원입니다.


    이상 캠핑트렁크 대구점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코로나로 다시 캠핑 붐이 일고 있다고 합니다. 찾아간 날도 손님들이 엄청 많아서 꼼꼼하게 구경을 못했네요. 그래도 남자 직원분들이 1~2분 계셔서 물어보니 궁금점을 해결이 가능했습니다.

    2022.01.01 - [리뷰/캠핑용품] - [대구/달서구] 캠핑다이스, 대구 최대 규모라고? 직방문 후기

    [대구/달서구] 캠핑다이스, 대구 최대 규모라고? 직방문 후기

    캠핑다이스 찾아가는 길 주소 : 대구 달서구 월배로 5길 22 2,3층 전화 : 10:00 ~ 18:00 영업시간 : 070-4774-0999 주차 : 별도의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음. 도로에서 우회전하여 진입하면 캠핑다이스 전

    samemind.tistory.com


    2021.11.27 - [정보/생활정보&팁] - 대구 캠핑용품 낚시용품 트래블러대구점 꼼꼼하게 구경하기

    대구 캠핑용품 낚시용품 트래블러대구점 꼼꼼하게 구경하기

    오늘 일정이 참 바쁘다. 최근 생활의 달인 방송된 대구 칼국수 맛집 영래 칼국수 점심으로 해결하고 트래블러 대구점으로 가는 길에 또 다른 대구 가볼 만한 곳, 대구 걷기 좋은 곳으로 추천을

    samemind.tistory.com


    2021.06.30 - [정보/생활정보&팁] - 대구 캠핑용품 매장, 캠핑트렁크 대구점 눈으로 보고 구입하세요!

    대구 캠핑용품 매장, 캠핑트렁크 대구점 눈으로 보고 구입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소개해 드린 대구 캠핑 매장 캠핑트렁크를 좀 더 꼼꼼하게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최근 덕유대 캠핑장을 함께 가기 위해 지인이 이곳에서 장작과 크레모아 선풍기 등 몇 가지 구

    samemind.tistory.com


    #캠핑트렁크 #대구캠핑용품점 #대구중고캠핑용품 #대구캠핑장비 #캠핑테이블 #캠핑트렁크달서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