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칸막이공구함 가성비최고다!

반응형
    반응형

    일명 나사못통&다용도 멀티박스함이라 칭하지만 정식명칭은 제조사에서 알려주듯 #칸막이공구함 이다.

    대구에서 신규 오픈한 다이소 남구 앞산순환로점에서 구입했다.

    대구에서 거주한다면 누구나 알고있는 구)벤츠매장 옆 매장에 있다. 매장 방문전에는 다소 작은듯하여 좀 더 큰 다이소를 찾아가야겠다 했지만 막상 가보니 지하까지 있다.

    자세한 글은 차후 다이소 앞산순환로점 소개들을 올려보겠다.

    칸막이공구함 구입가격은 5천원 사이즈 생각하면 나름 만족스럽다. 또한 가격이 저렴하다고 생각하여 조잡스럽거나 부실하진 않다. 그럼~ 자세하게 살펴보자.

    가장 먼저 포장비닐을 제거후 개봉하려니 공구함 개봉이 안된다. ㅠㅠ 하지만 다시 포장비닐에 동봉된 안내서? 확인하니 이유를 알았다.

    다름아닌 안전 클락이다. 저렴한 가격이라고 무시한 걸 용서해라~ 사용용도가 나사못함이라 안전클락 내장이 더욱 만족스럽다. 사실 다용도함을 사용하다보면 열려있는지 모르고 실수아닌 실수로 시간 낭비를 많이 하게된다. 누구나 한 번쯤 겪는 일이다.

    손잡이쪽 락이 있고 별도로 공구함 양쪽에 마련되어 있다. 방식은 손잡이쪽과는 다르게 슬라이드 방식으로 되어있다.

    그리고 또 다른 장점!
    사용자에 맞게 칸막이를 확장 또는 분리가 가능하다. 수납물의 사이즈에 맞게 편하게 분리하거나 연결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전체 분리는 아니고 오렌지색상의 파티션만 분리가된다. 이 역시 가격 생각하면 만족스럽다.

    손잡이쪽 검정색 칸막이는 분리또는 확장이 안된다. 하지만 양쪽 손잡이쪽에는 여유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사이즈가 긴 나사못을 넣어두기 아주 좋다.

    니사못통으로 구입했지만 막상 구분하고 칸막이공구함에 정리하니 나사들이 얼마없다. ㅠㅠ

    모두 깔끔하게 정리 수납후 다이소 칸막이공구함을 보니 5천원 너무 잘 쓴 느낌이다.

    부품함 부속함 나사함 볼트함 보관함 사각 보관통 18

    다이소에서 5천원이면 비싼제품에 속하지만 만족도가 높기에 이 글을 남겨본다.

    #다이소추천템
    #다이소공구함
    #멀티공구함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