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홍미노트7 중고 구입이 답이다.

반응형
    반응형

    #홍미노트7 중고를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중고XX에서 홍미노트5 정발의 경우 12~15만원에 거래되는데 홍미노트7 64G를 홍미노트5 가격에 구입했습니다.

    중고가 싫다고 하시는 분들은 샤오미 홍미노트7 최저가 알려드립니다.

     

    샤오미 홍미노트 8 4800만 화소 스냅드래곤 665 배송비무료, 화이트, 미개봉공식글로벌롬 4GB+64GB

     

    사실 가격이 너무 저렴하여 다소 의심을 했지만 안전하게 도착하여 이렇게 글까지 작성하고 있네요.

    박스까지 있고 당당하게 4GB/64GB 맞습니다. 그리고 그 가격에 정발이라니... 간만에 득템입니다.

    처음 구입하신분이 구성품을 잘 보관하고 있었네요. 샤오미 홍미노트7 실리콘케이스까지 그대로 있고 상태도 나쁜지 않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대망에 홍미노트7.... 가슴이 떨립니다. 중고라도 이렇게 깨끗하게 포장해주시니 꼭 새걸개봉하는 느낌입니다.

    중고거래하면서 처음으로 만족해봅니다. C-type 케이블은 판매자가 사용도 하지않았네요.

    중고로 미맥스1을 판매하고 조금~ 더 추가하여 홍미노트7을 구입한것이라... 나름 만족도가 많이 올라가네요.

    샤오미 홍미노트7 블루 색상 완전 퀄리티 좋네요. 진정 중국산인지... 자꾸 의심되네요. 출시후 현재까지 1500만대 판매한 이유를 알겠네요. 아무리 찾아봐도 가성비끝판왕 인정 안할 수가 없군요.

    구입전 판매자가 액정에 기스가 있다고 하셨는데 전원이 들어가 있는 상태에선 확인이 불가능하니 더 이상 부족함이 없군요.

    구입후 바로 유심칩 옮기고 몇 번 온오프하니 당당하게 volte 아이콘이 딱~ 등록되었네요. 통신사(KTm)에 전화하니 자동으로 등록이 된다네요. 미맥스1 volte는 나름 설정이 번거러웠는데... 정발이라 참 좋긴하네요.

    얼마전 와이프에게 물려받은 샤오미 미맥스1을 증고판매전 공장도초기화, 미계정 로그아웃, 구글계정 또한 로그아웃까지 완료합니다. 여성이 사용한 폰이라 상태는 최상입니다.
    잘~ 가라 미맥스야~
    사실 미맥스1도 나름 좋은 폰인데... 업그레이드가 안된다는 사실로 방출하게되었습니다. 
    앞으로 사용하면서 불편한점 장점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미노트7에다 구글카메라 설치하면 만족도가 많이 올라간다하여 바로 설치하고 몇장 찍어봅니다. 아래의 사진은 홍미노트7에 구글카메라로 촬영한 야간사진과 대구에서 아주 유명한 반야월막창 입니다.

    마지막으로 정확한 샤오미흥미노트7 중고구입가는 말씀해드리지 못하지만 이 가격의 이 성능이라면 앞으로 샤오미폰 계속 사용할 것 같습니다. 저랑 와이프 둘다 홍미노트7을 사용하고 있고 딸아이 최근 샤오미미패드4 wifi 32g 구매했는데... 아이폰6 사용중인 아들이 다음폰 샤오미로 해달라고 합니다. 우리집만 하여도 샤오미점유율이 이렇게 올라가는데 정말 무서워요~

    미맥스1 사용하다 조금한 폰 홍미노트7 사용하니 오타가 많이나네요. 숙달기간이 필요해보이네요. ㅎㅎ


    샤오미 홍미노트 8 4800만 화소 스냅드래곤 665 배송비무료, 화이트, 미개봉공식글로벌롬 4GB+64GB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