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계란과자 먹어봤니? 영양성분만 아니면 최애과자!

반응형
    반응형

    요즘 과자들 가격이 너무나 비쌉니다 그래서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필자가 자주 먹는 과자들을 틈틈이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과자는 CU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계란 과자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양인데 가격도 1,200 원이라 저렴하고 담백하면서 고소한 맛이 일품인 과자입니다.
    하지만 싸고 맛있다고 무조건 드시면 안 되겠죠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네요 계란과자 칼로리가 455 칼로리@@

    계란과자 맛있다고 자랑하려고 이 글을 작성하고 있는데 계란 과자 영양 성분을 보니 나트륨과 당뇨, 지방 포화 지방까지 생각보다 너무 높아서 추천을 할 수가 없네요.


    필자와 비슷한 연령이라면 계란과자를 어렸을 때 먹은 기억들을 가지고 있을 겁니다 그 맛이 기억이 난다면 꼭 한번 드셔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하지만 과자 개봉을 한 후 놀라는 점도 있습니다 제가 어렸을 때 먹었던 계란 과자는 이보다 좀 더 크지 않았나 생각이 드는데 CU 편의점 계란 과자 사이즈를 보니 많이 작아졌네요 하지만 1200원의 이 만큼의 양을 주시니 만족하며 한 번 정도는 먹을만한 과자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