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하나 뿐인 차량방향제 선물받았는데... 너무좋다.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 같은 마음입니다.
    오늘은 우연찮게 회사 인근에 자동차 유리막 코팅 전문점 퀸가드라는 회사가 있습니다 여기 사장님과 친분이 있어 가끔 커피 마시러 가는데 사장님이 선물을 주시네요.

    사진을 보니 알겠네요 잠깐 놀러 간 것이 아니라 택배를 보내기 위해서 뽁뽁이가 필요해서 간 듯합니다. 지난번에도 한 롤 주셨는데 사장님~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퀸가드 사장님이 주신 "끌로우먼"이라는 차량 방향제입니다. 나 같은 마음에서도 차량 방향제에 대한 후기를 많이 작성 했지만 대부분 지속력이 약해 지금은 그냥 저렴한 다이소표 차량 방향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선물로 주신 거라 별도의 방향제 케이스는 없습니다 원액 통에 그대로 주셨는데 마침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차량 방향제 케이스가 있어 그대로 담아 사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원액을 넣기 전 기존에 사용하던 차량 방향제 케이스 소개를 좀 하겠습니다. 뚜껑은 천연 편백나무로 되어 있어 유리 통에 원액을 담아 넣어 두면 자연스럽게 나비 모양의 편백 나무가 흡수하여 차량 내 향을 퍼지게 하는 방식입니다.

    아직 기존에 사용하던 방향제가 미세하게 남아 있어 다이소에서 구입하고 마신 조지아 카페라떼 캔 통을 이용하여 제거중...

    기존의 차량 방향제 케이스에 원액을 넣다가 이 만큼이나 흘러 버렸네요. ㅠㅠ  너무 아까워요~

    아주 작은 양이라 생각했는데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는 양이 남았네요.

    선물 받은 향은 기존에 전혀 맡아 보지 못한 차량 방향제에 향입니다 비슷한 향을 말씀 드리고 싶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이런 향을 맡아 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진정으로 세상에 하나 뿐인 차량 방향제가 되겠네요.

    퀸가드 사장님~ 이 차량 방향제 그냥 판매 하시죠~ 향이 너무 좋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