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처님 오신 날, 한마음선원 연등 구경오세요.

반응형
    반응형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근처 절에 행사가 있다는 소문을 듣고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보았습니다~

    대구 수성구 중동에 위치한 한마음 선원이라는 절인데요..
    생각보다 동네 절 치고는 매우 컸습니다~
    오늘은 동네주민이라면 누구나 입장 가능~!

    화장실에 이런 좋은 글귀가 있네요..
    저도 오늘은 한 번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봐야겠네요..ㅎ

    홍보정신! 좋습니다 ㅎ
    포토존 분위기인것 같습니다^^
    저희도 한장~추억의 친구 뽀로로!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좋네요..
    저희는 작년, 제작년에도 본거라..ㅎ

    학생들이 만든 등불인것 같습니다..
    연등을 직접 만들고 꾸며보는것도 괜찮은 경험이겠죠?

    $LOCAL$

    점심밥으로 요렇게 주네요~
    비빔밥과 오렌지, 동치미..
    절의 아무곳이나 앉아서 먹을 수 있고,
    영양가 많은 제법 알찬 구성이네요~ㅎㅎ

    떡과 팔찌..
    떡이 정말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공양도 하고 부처님께 절도 드리는 곳입니다..

    오색연등~ 불교의 상징이죠~

    만다라그리기 체험~
    알록달록 만다라를 그리며 마음에 평화를 ㅎ

    요거 도장 다 찍어오면 연필 몇자루 주는것 같았습니다..하지만 사생대회가 1시에 한다는..그냥 집에 왔습니다..
    선물이 소소하기도 하고, 기다릴 자신이 없었어요..ㅠ

    솜사탕을 무료로 주십니다~ 요것도 도장 꾹꾹 체험에 해당되는 거죠~
    작년에도 맛봤습니다..
    솜사탕 전문가가 아니라 모양은 이상했지만,
    맛은 여전히 꿀맛:D
    솜사탕도 먹고 도장도 찍고!ㅎㅎ

    아이스티 양을 보고 기절할 뻔 했습니다..
    작은 종이컵에 얼음 하나와 소량의 아이스티를 담아주고..1000원이라뇨...
    차라리 큰 컵에 담아서 2000원이 나을듯합니다...ㅠ
    커피는 500아니지만 싸구려커피라..ㅜ
    또 맛보고 싶진 않네요..

    매년하고 있는 행사이니 수성구 중동 인근 가까이 살고 계신분들은 한번 가보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