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증맞은 그림 일러스트, 케이크 파티 동화책을 소개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케이크 파티 동화책


    한국 일러스트 작가 이진경 선생님의 

    '케이크 파티'라는 책을 읽고 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이책은 문화체육관광부 장관표창을 받은 책이네요.

    아무에게나 주는 상이 아니기에 우선 눈에 들어 오네요 ㅎㅎ

    이 책은 표지의 그림만으로도 아주 행복해집니다^^



    케이크 파티 동화책


    요리를 좋아하는 지니는 케이크가 되고 싶은 빵의 꿈을 돕기로 합니다.

    간절히 부탁하는 빵의 모습이 넘 귀여워 꼭 안아 주고 싶네요~


    케이크 파티 동화책


    그런데 지니가 케이크 재료를 찾으려고 냉장고문을 열자 

    딸기, 파인애플, 바나나, 키위, 사과, 포도, 귤, 초콜렛, 막대과자, 견과류들이 뛰어나와 모두 지니를 따릅니다.

    한 줄로서서 지니를 따르는 모습이 넘 깜찍하네요^^


    케이크 파티 동화책


    귤 껍질을 벗기니 코딱지를 파고 있는 모습,

    딸기와 포도를 씻는 것을 목욕한다고 하며 서로 때를 밀어 주고 잠수도하고 물장구도 치는 모습이 정말 앙증맞네요.

    바나나들이 떨어질까봐 균형을 잡는 모습과 다른 재료들은 수다를 떤다고 한 것도 정말 귀여워용~


    케이크 파티 동화책


    드디어 케이크가 완성되었습니다!!

    케이크 속 친구들은 너무나도 기쁜 나머지 지니와비니를 불렀습니다.

    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지니는 딸기우주복을 입고

    비니는 포도 우주복을 입었답니다.



    얼마나 귀여울지 상상이 되시죠???


    케이크 파티 동화책


    그리고 촛불을 키고 그들 만의 파티를 시작합니다.

    정말 아름다운 장면이죠~


    케이크 파티 동화책

    케이크 파티 지니비니 그림책 02, 상상박스


    해피엔딩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모두모두 꼬~옥! 껴안았네요.

    정말 셈세하네요.


    ※ 이 포스팅은 푸른이 애장품 동화책중 케이크 파티에 대한 솔직하고 진솔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