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추천제품 변기커버 교체하기

반응형
    반응형

      다이소 추천제품 변기커버 교체하기

    화장실 변기커버가 파손되어 가까운 다이소에서 변기커버를 구입하면서 핫템 몇가지 더 구입했습니다. 지금부터 화장실 변기커버 교체 방법과 변기커버 사이즈에 대한 정보를 남겨드리고자 하니 확실히 확인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소에서 변기커버를 구입시 판매자는 커버에따라 사이즈가 맞지 않는 커버도 있다고 분명하게 전달해주시네요. 단 교환시 개봉이 되면 환불이 안되니 꼭~ 사이즈 체크후 설치하라는 이야기까지 친절하게 말씀해주신다. 살짝~ 겁먹음.

     

    ▷ 다이소 추천제품들...

    다이소에서 구입한 생활용품 핫템들

    심플변기 커버 5,000원/쟈스민방향제 1,000원/고무장갑 1,000원 

    김종국도 아닌데... 왜? 변기커버를 블랙으로 구입했을까? 흰색의 변기에 어울릴까? 그냥 설치해 볼랍니다. 

     

    다이소 변기커버

     

    ▷ 다이소 변기커버 교체하기

    설치전 변기커버 사이즈를 보면 기존 커버보다 좀 더 큰 느낌이 듭니다. 

     

    다이소 변기커버

     

    개봉전 꼼꼼하게 설치방법과 구성품을 확인합니다. 변기커버 설치방법은 타 제품도 대부분 비슷하거나 동일하니 크게 걱정은 안되죠~ 

     

    다이소 변기커버

     

    변기커버를 고정하는 플라스틱 조임나사 입니다.

     

    다이소 변기커버

     

    설치전 변기사이즈를 확인하기 위해 기존 변기랑 확실하게 비교합니다. 기분탓인지 살짝 큰 느낌 분명한데...

     

    다이소 변기커버

     

    파손된 변기 커버인데 대부분의 변기 커버는 조임나사 부분과 연결되는 클립이 파손되어 교환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그래서 집에 사용하는 변기커버에는 스텐인레스로 되어 있는 변기커버를 사용합니다. 물론 필자가 구입한 제품은 아니고 집사람이 구입한 제품이기에 별도 설명드릴 말은 없군요. 지금 생각하니 제가 구입한 기존의 플라스틱 소재의 제품보다 월등하게 사용하고 있는 듯합니다.  

     

    다이소 변기커버

     

    아래 사진의 나사는 말씀드린대로 변기커버와 변기를 연결하는 나사입니다. 특이하게 고무링이 달려있습니다. 단순한 부속같지만 생각해보시면 아주 유용할듯합니다. 연결시 변기 하단에 플라스틱 부분이 고정되는데 착석시 고무링이 쿠션감을 주고 차후 분리시에도 도움을 줄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실 이부분 변기커버를 한 번이라도 교환을 해보신 분이라면 누구나 공감하시죠~ 분리안되는 조임나사 때문에 엄청 스트레스 받죠!!

     

    다이소 변기커버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아주 쉽게 이해되실겁니다. 고무링이 다이는 부분이 변기가 됩니다. 변기와 변기커버간의 마찰을 줄이는 역할이겠죠. 그렇기 때문에 필자가 아주 좋은 부품/부속이라고 말하는 겁니다. 

     

     

     

     

     

     

     

    다시 변기커버사이즈 이야기로 돌아와서... 변기 사이즈를 보시고 조임나사위치를 잡아줍니다. 대부분의 변기 사이즈는 비슷하지만 좀 더 큰 변기들도 있습니다. 그럴때는 조임나사의 위치를 다음 홀더에 끼워주시면 되겠죠.

     

    다이소 변기커버

     

    다이소 블랙 변기커버를 장착했습니다. 블랙앤화이트~ 

    처음 생각과는 다르게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스럽고 사이즈도 딱~ 맞아 떨어지니 흐뭇합니다. 

     

    다이소 변기커버

     

     

     

     

     

     

     

     

     

    ▷ 다이소 고무장갑(대형 L사이즈)

    다이소에서 변기커버랑 함께 구입한 고무장갑!! 대형 L사이즈인데 남자가 착용하기에는 다소 사이즈가 작습니다. 

     

    생활낙원 해피데이 성인 일반 변기커버 특대형, 블루, 1개

     

    다이소 고무장갑

     

    후면에는 고무장갑의 기능은 물론 제조사의 정보까지 자세히 기재되어 있습니다. 

    고무장갑에 뭔~ 특징이냐? 하겠지만 나름 특징이 있군요.

     

    다이소 고무장갑

     

    구입전 후면에 기재된 손사이즈를 측정해 보시고 구입하면 좋겠네요. 단 남자 손과는 다소 차이를 보입니다.

     

    다이소 고무장갑

     

    일반적인 고무장갑으로 생각했는데 아주 가겹고 벗을 때 좀더 편리한 점또한 이 장갑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듭니다.

     

    다이소 고무장갑

     

    필자가 남자치고는 손사이즈가 작은데 L사이즈임에도 여유가 없어보이시죠. 

    착용감은 편리하지만 길이 사이즈때문인지 물청소나 세척이후 손에 물이 조금씩 들어가는 단점도 있습니다. 

    소재는 일반적인 고무장갑과 비슷하고 두께에서 차이를 보이기에 아주 편안한 착용감을 줍니다.

     

    다이소 고무장갑

     

    1,000원짜리 고무장갑이지만 나름 사용하기에는 편리합니다. 미끄럼방지 엠보싱도 달려있어 유리컵 세척이 아주 유용하겠네요. 

     

     

     

     

     

     

     

     

     

    ▷다이소 방향제(자스민향)

    또 하나의 다이소 핫템!! 얼마전에 자동차용 방향제를 구입하고 너무 실망했는데 이번에도 가격때문에 한번 더 도전해봅니다. 지금까지 3일째 사용하고 있는데 자동차용 방향제와는 다르게 향이 좀 더 지속되는 느낌입니다. 

     

    다이소 국기 차량방향제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다이소 차량방향제 구입후 실망기, 1000원도 돈인데...

     

    다이소 방향제

     

    방향제에 대한 글을 작성할땐 신중해야 하는 이유가 바로 방향제 지속성입니다. 이번에 구입한 제품도 따로 후기를 작성할까? 했는데 뭐~ 이런 글까지 정보라고 남기나 혼자 생각하고 같이 등록하는 것으로 정리했습니다. 

     

    다이소에서 구입한 차량용 방향제에는 30일 지속이라는 문구가 있었는데... 이 제품에는 그런 문구는 없습니다. 그 만큼 지속성은 누구도 모른다는 이야기죠. 지금까지는 차량용 방향제보다 더 긴 시간을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이소 방향제

     

    후면에는 사용방법과 주의사항 제품 정보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다이소 방향제

     

    사용방법은 뚜껑을 제거하면 제조날짜가 보이는데 제조날짜가 기재된 비닐을 제거하고 다시 두껑을 끼워주시고 원하시는 자리에 두시면 됩니다.   

     

    다이소 방향제

     

    다이소 제품들 가격은 정말 넘사벽이죠. 이 가격에 팔아도 마진이 생긴다는 이야긴데... 너무 저렴하니 의심을 안 할 수가 없군요.

     

    다이소 방향제

     

    보호 비닐을 개봉하니 엄청난 개구리알들이 보입니다. 젤리 같은 개구리알에서 향기가 납니다. 보호 비닐을 개봉한 뒤 다시 뚜껑을 개봉할 시에는 항상 주의하면서 개봉하세요. 개구리알들이 모두 튀어나오는 사태가 벌어집니다.

     

    이상 다이소 추천제품 구매후기를 마칩니다. 가격이 저렴한 건 소비자 입장에서 좋지만 품질이 떨어지는 제품을 싼 가격에 판매하는 것은 의미가 없는 일이죠. 이 번 다이소 핫템 구매는 필자 입장에서는 아주 마음에 듭니다. 

     

    코시나 퀵조립 무소음 하드 변기커버, 혼합 색상, 1개코멧 무소음 변기커버 대형, 화이트, 1개

     

    #다이소추천제품 #다이소변기커버 #다이소방향제 #다이소고무장갑

     

    2016/12/01 - [정보/자동차] - 자동차 배터리 방전, 점프후 배터리 구입에서 교체까지

    2018/05/18 - [리뷰/장난감] - 전동퀵보드 나노휠 nq-01 구입 개봉기

    2018/01/08 - [리뷰/생활용품] - 가격표시라벨기 보급기 (MX-5500) 실사용기

    2017/09/01 - [정보/생활정보&팁] - 아세요? 빨래를 밖에 말리는데 가장 좋은 시간

    2017/08/03 - [리뷰/자동차용품] -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 추천하길래 달았는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