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종이컵 구입하고 테스트 한 번 하시고 사용하세요.

반응형
    반응형


    일회용종이컵 구입하고 테스트 한 번 하시고 사용하세요.


    손님이 찾아오셔서 커피를 한 잔 대접했습니다. 근데 작년에 1000개 구매한 일회용종이컵이 말썽이네요. 찾아오신 손님에게 큰 실수를 할뻔 했습니다. 일회용종이컵에도 유통기간이 있나요? 정말 몰라서 물어봅니다. 박스에 기재되어있는 날짜가 제조년월일이라면 1년 조금 넘었는데 사용안한 종이컵이 커피나 물을 받아 마시면 1분안에 물이 줄줄 바닦으로 흘러 내립니다. 그나마 손님이 친분이 있는 분이라 이해하면서 웃고 넘어갔지만 정말 큰 실수 한뻔했습니다. 


    뭐~ 이런 x같은 종이컵을 만들어 판매를 하시나요?


    구매한곳은 네이버 지식쇼핑(스토어x)에서 구매하고 제조사는 송장을 보니 부산에 위치한 가온x이라는 업체네요. 현재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회용종이컵

     

     아직 이렇게 많이 남았는데... 650개!! 버릴수도 없고 정말 고민입니다.





    대부분 일회용종이컵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가정보다는 사무실에서 사용하고자 구매하실껀데 가능한 가격이 좀 더 나가는 제품으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아님 유리잔을 사용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긴 합니다.

     

     

    일회용종이컵

     

     (주)한솔씨앤드엠?? 연락처까지 있어 전화를 한 번 해봅니다.

    어떤 이유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뭔 종이컵이 이 모양인지 확인 해보고 싶네요.

     

     

    일회용종이컵  일회용종이컵

     

     종이컵 2개를 사용하면 좀 더 나을까? 생각했는데 별반 차이가 없네요. 아마도 제조 공정에 문제가 있는 제품 같습니다.

     

     

    불량 일회용종이컵

     

     1분안에 이꼴로 커피 물이 질질 흐르네요. 바닦이나 테이블은 커피물로 개판이 되었습니다. 그냥 사용하기 힘들기도 하고해서 구입처에 확인 전화를 해보았습니다.

     

     

    전화통화 내용 :

    대한민국에 종이컵 제조가가 현재 3~4군데 뿐이라고 합니다. 소비되는 양에 비해 공장이 생각보다 작더라구요.

    구매한 한박스에 1개라도 문제가 있다면 박스 전체의 종이컵이 불량이라고 합니다. 기계로 제작을 하다보니 문제가 종종 있다고 합니다. 일딴 남은 종이컵은 회수를 하고 교환을 해준다고 하시니 감사하지만 썩~ 좋은 기분은 아니네요. 전화통화 후 3일만에 업체에서 동일한 제품을 받았는데 이번에는 아무런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종이컵 가격이 있어 그런지 오랜 방수력 유지는 힘들어 보입니다. 혹 일회용종이컵을 구매하신다면 좀 더 주셔도 방수력이 좋은 제품과 아닌 제품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구매하시라고 포스팅합니다. 

    쿠팡 브랜드 - 탐사 스마일 종이컵, 1000개입, 1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