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수성구] 5천원 남자커트 이발소? 타임머신타고 가보았다!

반응형
    반응형

     

    대한민국에서 가장 싼 이발소?

    지난주 우연히 이곳을 찾고 말았다. 이발소가 이렇게 저렴해도 되는지? 그것도 2021년에... 상상을 초월하고 비정상적인 가격에 이해가 되질 않는다. 그곳은 바로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산동에 위치한 "에덴 실비 이용소"이다. 필자가 자주 가는 대구 대명동 헤어샵 역시 저렴하다고 이 블로그에 글을 작성한 적이 있고 이곳을 찾기 전까지 방문한 곳이다. 

     

    [대구/대명동/대명역] 추천헤어샵 머리갂는여자, 남자 커트 7천 원!

     

    [대구/대명동/대명역] 추천헤어샵 머리갂는여자, 남자 커트 7천원!

    2년 전 #머리깎는남자 로 소개한 미용실이 있다. 지금은 주인이 변경되어 #머리깎는여자 이다. 필자가 이렇게 또 소개하는 이유는 라테~가격을 유지하고 있어 글을 작성한다. 하지만 오늘은 염

    samemind.tistory.com

     

    위 업체 역시 물가 상승으로 지금은 1천 원이 올라 8천 원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할 에덴 실비 이용소는 무료 3천 원이나 저렴한 남자 커트 단돈 5천 원이다. 

     

    에덴실비이용소

     

    에덴 실비 이용소 찾아가는 길

     

    지금까지 블로그를 이용하면서 지도에 나오지 않는 업체는 잘 없었다. 에덴 실비 이용소는 같은 자리에서 무료 37년간 있었다고 하는데... 지하라서 그런지 지도에 나오지 않는다. 

     

    그래서...

     

    지도 검색 안됨

     

     

     

     

     

    주소는 따로 올려줄 수가 없다. 하지만 아래의 gs25 편의점 범물에덴점쪽으로 찾아가면 바로 찾을 수 있을 것이다.

     

     

    GS25 편의점을 기준으로 왼쪽으로 5m 올라가면 수바 라이브라는 간판이 보인다.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으로 내려가면 에덴 실비 이용소를 만날 수 있다. 

     

    에덴실비이용소 찾아가는 길

     

    지하 1층으로 보면 되겠다. 

    지하로 내려가 보면 아래의 사진처럼 왼쪽은 수바 라이브, 오른쪽은 에덴 실비 이용소이다. 

     

     

    계단을 내려와 보면 바로 이용소가 보일 것이다.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없다. 사실 그냥 보면 꼭~ 퇴폐업소 같지만 전혀 아니다. 

     

    에덴실비이용소

     

    에덴 실비 이용소 살펴보기

    필자가 예상하지만 전국에서 가장 저렴하지 않나? 생각 든다. 2021년 5천 원에 남자 커트가 가능한 미용실, 이발소는 없을 것이다. 있다면 이 글 아래 코멘트 남겨주면 좋겠다.  

     

     

    노년의 이발사(사장님)가 반갑게 인사를 건네주신다. 세월이 느껴지는 의자들과 인테리어 소품들, 어릴 때 아빠 따라 간 이발소 느낌 그대로이다. 

     

     

    머리를 커트하는 동안 사장님과 다양한 이야기는 나눠보았다. 그래서 알게 된 이야기, 이발의자 역시 미국에서 수입한 의자라고 한다. 아마도 유토피아라는 회사에서 수입한 것 같다. 의자의 가죽과 퀄리티가 아주 상당한다. 공간만 있다면 집에 하나 두고 영화 볼 때 앉아서 보면 어떨까? 잠시 생각해본다.

     

    유토피아 이발 의자

     

    40대 후반인 필자는 다시 7~8살로 돌아간듯하다. 요즘도 이런 곳이 있다니... 아래의 사진을 보신 남자분들은 대부분 그땐 저랬지 하시는 분들 많을 것이다. 타임머신을 타고 온 듯 기분이 너무 이상하다. 

     

     

     

    머리를 감는 것은 소비자 몫입니다!! 5천 원이니 충분히 이해가 됨!!

     

     

    사장님은 총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이발사로 일하시고 이곳에선 약 30년 넘는 시간 동안 운영하고 있다고 하신다. 대구분들이라면 누구나 아실 내용이지만 대구 수성구 하면 부촌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 것이다. 그렇다 바로 이곳이 그 당시에는 정말 부촌이었다. 하지만 지금은....

     

    이발소에 있는 모든 것들이 세월의 흔적들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사장님께서 연세가 있어 그런지 손을 많이 떠신다. 처음 잠깐 아찔한 느낌이지만 아주 편하고 깔끔하게 깎아주시니 이 글을 보고 가신다면 침묵!! 하면 좋겠다.  

     

     

    5천 원 머리 깎고, 끝으로...

     

    사진을 더 남기고 싶었지만... 점심 식사를 간단하게 하고 급하게 머리를 깎으로 온 탓이라 마음의 여유가 없었다. 다음에 재방문하면 그때 더 자세한 사진과 이야기를 담아보도록 하겠다. 

     

    혹시나 해서 사장님에게 정말 5천 원인지 재확인을 했고, 필자는 그렇게 지불하고 다음에 또 오겠다 말을 남기고 나왔다. 대구에 이렇게 싼 이발소가 있었는지 이제야 알았지만 사장님이 폐업 전까지 이용할 듯하다. 

     

     

    #대구 #수성구 #지산동 #에덴실비이용소 #대구이발소 #남자컷트싼곳 #남자머리깎는곳 #바버샵

     

    에덴 실비 이용소 인근 맛집

     

    머리 깎고 식사 전이라면 한 번 방문해 보는 것도 좋겠다. 광고 아니다.

     

     

    2022.06.05 - [정보/남성] - 대구 컷트 잘하는 성자미용실 서비스 부재의 아쉬움

     

    대구 컷트 잘하는 성자미용실 서비스 부재의 아쉬움

    이 글을 시작하기 전 나같은마음 블로그에 올라온 코멘트를 확인해주기 바란다. 글쓴이는 수성구 지산동? 왠지 사장님이 남긴 코멘트 같지만 이용해 보는 것은 필자의 마음이니 일단 한 번 방문

    samemind.tistory.com

     

    [음식/맛집 이야기] - [대구/수성구] 돈가스 맛집 하르동, 함박 스테이크 맛은?

     

    [대구/수성구] 돈까스맛집 하르동, 함박 스테이크 맛은?

    시작 사진이 어둡다. 대구 돈가스 맛집이라는 제목을 정했고, 글을 시작하는데... 메인 사진은 없다. 한참은 찾았는데... 그렇다. 하루동은 지하에 있었다. ▶ 하르동 찾아가는 길 주소 : 대구 수

    samemind.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