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바디 터치? 숨겨진 여성 심리 & 부위별 의미 분석

반응형
    반응형

    바디 터치에 숨겨진 충격의 여성 심리란?

    여성의 스킨십에 숨겨진 사인 or 사인 등의 의미를 팔, 다리, 얼굴, 손, 팔, 윗 팔, 배, 허리, 엉덩이, 머리, 입 등 부위별로 철저하게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바디 터치를 돌려주는 방법으로, 인기 있는 남성인가? 인기가 없는 남성인가 정해진다!?

     

    여성의 바디 터치 분석

    여성의 바디 터치의 심리는?

    여성 동성끼리 손을 잡거나 약간의 스킨십이 있습니다. 하지만 남자는 동성끼리 그런? 짓을 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군요. 심지어 하이 파이브를 하는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조금 호의를 품고있는 여성이나 좋아하는 여성에서 만져질 때 "이 몸 터치는, 어떤 의도가 있는 것일까?"라고 생각하는 남성도 많을 것이다. 

     

    는 사실, 여성에서 남성에 몸 터치는 어떤 여성 심리가 숨겨져 있는 것일까요? 지금 글에서는 바디 터치에 숨겨진 진짜 심리를 부위별로 설명하고자 합니다.

    여성은 싫어하는 사람에게 보디 터치를 하지 않는다


     

    우선, 여성은 아래 3가지 패턴의 남성에 대해 기본적으로 바디 터치를 하지 않습니다.

    - 싫어하는 유형

    - 생리적으로 받아들이지 않는 타입

    - 상대에게 관심이 없다

     

    그 이유는 싫어하는 사람이나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손대고 싶지 않다, 접근하고 싶지 않다!라는 여성 심리가 무의식적으로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디 터치를 해 오는 여성은 기본적으로 당신에 대해서 플러스 감정을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나, 어디까지나 「싫지 않다」라고 하는 메세지에 지나지 않는다고 생각해 두십시오. 당신에 대한 연애감정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고 슬프기도 한 단지 우정일 가능성도 충분히 생각할 수 있습니다.

    바디 터치되는 부위에서 의미가 결정

    여성으로부터의 바디 터치의 맥 있음/맥없는 판단 자료가 되는 것이 「어딜 만졌는가?」

     

    그래서 이번은, 여성으로부터의 바디 터치의 의미를 부위별로 우정도·연애도를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여성 심리를 보고, 멋진 연애 라이프를 기대해보세요.

    1. 어깨에 바디터치 [우정도 70%]

    당신이 우울해 하고 있을 때 "괞찮아!" 라며 어깨를 툭툭 치는 여성. 또 밥 먹으러 가기 전에 "가즈아!" 라면서 어깨를 두드리는 여성. 가끔 있지요. 그런 어깨에의 바디 터치에는"친밀감을 담은 격려의 심리"가 숨어 있습니다.

     

    「왜 안 돼!」라고 추궁을 받았을 때는?

     

    가끔 흥겨운 여성과 이야기를 할 때도 「왜 그래!」라고 코미디언의 추궁처럼 어깨를 툭툭 두드려 오는 사람도 개중에는 있지요. 이 골칫거리 중의 어깨에 바디 터치는 「더 친해지고 싶다」라고 하는 우정의 표현.

     

    따라서, "맥이 있음 or 맥 없음"으로 판단하면, 유감스럽지만 "맥 없음"에 가까운 바디 터치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은 우정으로서 사이좋게 지내고 싶다는 것입니다.

     

    '어깨 주물러주기'의 심리는?

     

    오랜 친구나 직장 동료와 같이 친한 사이의 여성이 어깨를 주물러 주듯 하는 경우는, 이성으로서 좋아한다고 하는 심리는 기본적으로 없습니다.

     

    「피곤해 보이네, 괜찮아?」 등으로 컨디션을 걱정하고 있다, 「일하느라 수고했어!」라고 장난치고 있다고 하는 의미에서의 어깨 주물러 주는 케이스가 대부분일 것입니다.

    이성으로서 사랑받고 싶다는 심리가 없기 때문에 여성으로서는 부담 없이 바디 터치하고 있을 뿐입니다.

    2. 팔에 바디 터치 [연애도 100%]

    여성으로부터의 팔에 바디 터치는, 100% 맥이 있다. 여성은 신경이 쓰이는 사람, 좋아하는 사람에 대해서 본능적으로 팔을 만지고 싶어 져 버립니다."근육 대박인데?" "너무 딱딱하지 않아?" 이러면서 만지작거리는 여자분들도 가끔 계시죠.

     

    팔뚝은 남성 강도의 상징, 여성에게 인기 있는 근육의 하나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여성으로 「지켜주었으면 한다」 「의지하고 싶다」라는 본능적인 심리가 작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팔뚝을 건드렸을 땐 맥이 있어?


    팔뚝은 남성 쪽은 만질 수 있어 좋은 부위 중 하나이며, 여성 쪽은 우연한 순간에 자연스럽게 만질 수 있는 바디 터치하기 쉬운 부위입니다. 팔에 바디 터치는, 당신에 대한"좋아하는 맥이 있는 사인"이라고 판단합시다!

    3. 손에 바디 터치 [연애도 70%]

    가끔 데이트 중 우연히 만져지는 손. 손에 바디 터치는 「당신과 더 가까워지고 싶다」라고 하는 심리의 표현. 당신을 이성으로 의식하고 있을 가능성이 충분히 높습니다. 손은 우연히 만지는 게 아니니까요.

     

    "손 크잖아. 울퉁불퉁하고 남자답다"라고 만져 오는 여성은, 당신에게 남성으로서의 매력을 느끼고 있는 증거. 손에 바디 터치는 맥이 있는 싸인의 가능성이 크다. 다만 여성 측에서 보아, 손을 만진다고 하면 상당히 테크니션, 유능녀입니다.

     

    손을 잡는 것은 호의일 가능성이 커!

     

    여성에서 남성의 손을 잡아 오는 것은 친구 관계에서는 우선 하지 않는 행동입니다. 좋아하기 때문에 여성부터 바디 터치한다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특히 꽉~ 남성의 손을 잡아 온다면 남성에 대한 호의를 바디 터치를 통해 전달하려고 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말로 전하는 것은 쑥스럽기 때문에 손을 잡는다는 행위로 은근히 전하려고 하는 것이겠지요.

     

    어쩌면 건방진 여자일지도

     

    정상적인 생활 중에서도 이성의 손을 만지는 것은 꽤 용기가 필요합니다. 익숙하다는 것은 어쩌면 생각하시는 그런 여자인 패턴도 있기 때문에 70%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다리에 바디 터치 [연애도 100%]

    다리에 바디 터치는 연애적인 의미가 매우 강합니다. 우정도와 연애도 어느 쪽에도 치우지지 않습니다. 다리 중에서도 특히 허벅지는 일반 여성이 먼저 만지지 않는 부분이기 때문에 허벅지를 문지르는 여성은 거의 맥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주의가 필요한 것도

     

    다만, 어쩌면 마성의 여자일 가능성도 높습니다.

     

    여자의 무기 "성적 매력"을 사용해서 "당신의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다"라든지 "당신과 신체의 관계를 맺고 싶다"라는 기분의 표시로, "당신을 그런 기분이 들게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당신과 사귀기를 원하는 경우이기 때문에, "진심으로 당신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아 줍시다.

    5. 얼굴(볼)에 바디 터치 [우정도 50%]

    귀여운 느낌으로 볼을 만지고 싶은 거랑 거의 비슷 '피부 이뻐!' 뒤에서 어깨 툭툭 쳐서 돌아보았을 때 뺨을 따끔하게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만, 그것도 순진한 장난기 마음이 작용해서 만지고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남성이 보기에는 두근거리는 얼굴에 대한 바디 터치입니다만, 맥없는 가능성이 높음. 특히, 상대의 여성이 지금까지 사귄 적이 없는 경우, 연애가 무엇인가를 그다지 이해하지 않기 때문에 무의식적으로 만져 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6. 배(복근)를 만지는 바디 터치 [우정도 50%]

     

     

     

     

     

    이쪽은"둥실둥실 배"가 매력적인 남성에게 많다고 생각합니다만, 배에 바디 터치는 단지 만지고 싶다고 하는 호기심으로부터 오는 것입니다. 호의는 전혀 상관없어요. 거기에 탱글탱글한 게 있고 싶으니까 만지기만 하면 됨, 싫어하는 사람의 배를 만지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복근을 만지는 것도 같은 이유에서


    울퉁불퉁 한 남자의 복근이 갈라져 있을 때 만지는 것도 같은 이유에서다. 자신에게는 없는 王자 배를 만지고 싶다고 하는 이유에서다.

     

    단, 근육이 많은 남성에게 있어서는 아주 좋아하기 때문에, 조금 맥이 있다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7. 머리에 바디 터치 [연애도 80%]

    여성이 다 큰 성인 남성의 머리를 만지는 것은, 중간 장벽이 높아서 할 수 없는 것입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것 같고 의외로 못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특히 남성은 머리에 닿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더욱 어려움이 높습니다. 당신이 싫어하지 않는다고 확신하고 있거나, 뭔가 연애 감정이 없으면 머리에 바디 터치를 할 수 없을 것입니다.

     

    머리를 만지는 것도 친구 이상일 가능성이 높은

     

    여성이 남성의 머리를 부드럽게 쓰다듬듯이 만질 수 있습니다만, 이 바디 터치는 꽤 높은 호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머리를 만진다는 행위는 어느 정도 친한 사이가 아니면 하지 않기 때문에 '친해지고 싶다'라는 심리가 작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머리를 만지는 것은 거부감이 든다고 말하는 남자가 많겠지만, 상대방 여자가 만져서 싫은 마음이 들지 않는다면 여성의 호의를 받아들여도 된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귀여워」라고 쓰다듬어 온다면 친구로 볼 수 있다.

     

    머리에 바디 터치는 연애도가 높습니다만, 친구라고 밖에 생각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자가 귀엽다고 동물 쓰다듬듯 온다면 당신을 동생이나 친구로만 볼 수 있어요. 좋아하는 남성에 대해서라면, 「귀여워」보다는 「멋있다」라고 말하고 싶어 할 것입니다. 그래서 말없이 머리에 바디 터치를 하고 온다면 맥이 있다.「귀여워」라고 쓰다듬어 온다면 맥이 없다는 결과가 됩니다.

    8. 등에 바디 터치 [우정도 50%]

    「야야야」라고 어깨가 아닌, 등을 밀어 오는 여성. 이쪽도 「배에 바디 터치」와 같이 우정도가 높은 바디 터치입니다.


    「등 넓네~」등이 넓기 때문에 무심코 만져 버리는 일도 있습니다만, 상대가 호의라고 하는 것보다는 이쪽도 흥미의 부류입니다. 부르기 위해 아무 의식도 하지 않고 만지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9. 허리에 바디 터치 [연애도 80%]

    허리를 단지 툭 만지는 것뿐이라면, 우정도 쪽이 높습니다만 부드럽게 허리를 덧대듯이 만져 온 경우는 권유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허리에 바디 터치를 하고 오면 신경 좀 써 달라는 신호일 수도 있다. 이 경우 맥이 있다고 해도 좋을 것입니다.

     

    등 뒤에서 허리를 꽉 껴안는 경우, 단순히 응석 부리고 싶은

     

    등 뒤에서 허리에 꽉 안아 온 경우는 단순히 응석 부리고 싶은 마음이 강합니다. 이 경우도, 친구 이상의 관계로서 당신을 보고 있습니다. 다만, 술에 취해서 매번 이 상태라면 그 여성은 손에 익기 때문에 요주의일지도. 어쩌면 다른 남성에게도 바디 터치하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 생각됩니다.

    10. 입에 바디 터치 [연애도 100%]

    입에의 터치는 이것은 당신에게 호감도를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신체 중 가장 만지기 어려운 부위이기 때문에 연애도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성에게 남성에게도 굉장히 특별한 부위가 됩니다. 좋아하지도 않는 사람의 입술은 건드리지 않아요.

     

    이런 때는 가망이 있다

     

    식사 중에 「입술에 붙어 있어」라고, 자신으로부터 떼어 주는 경우는 맥이 있다. 왜냐하면, 일부러 스스로 취하지 않아도, 「붙어 있어」라고 한마디 하면 끝나는 이야기인데, 만지다니.

     

    또, 「쉿」이라고 검지를 입에 대면 높은 확률로 맥이 있다. 이쪽도 제 입에 대면 전해지는 커뮤니케이션이기 때문입니다.

    11. 엉덩이에 바디 터치 [성욕도 100%]

    엉덩이에 대한 바디 터치는 우정이나 연애를 넘어 성욕도 100%에 가깝습니다. 여성에게서 남성의 엉덩이를 만진다는 것은 당신을 100% 성의 대상으로 노리고 있습니다. 엉덩이에 닿을 경우 허리를 문지른 후 엉덩이로 뻗어나가는 흐름이 많습니다.

    엉덩이를 꽉~ 손 가득 잡아 오면, 육식계 여자 확정.

     

    그냥 문지르는 게 아니라 엉덩이를 꽉 손아귀에 쥐었다면 그 여자는 육식적 여자 확정이에요. 더 적극적인 여성이라면 엉덩이를 꽉 잡은 후 사타구니에 손을 뻗는 경우도. 이미 완전히 스위치가 켜져 있는 상태일 것입니다. 이 패턴의 바디 터치를 하는 여자는 확실히 하룻밤 관계를 원합니다.

    바디 터치가 많은 여자의 특징?

    친구나 동료라고 생각했던 여성으로부터 바디 터치를 받으면 당황하는 남성도 많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어떤 심리로 바디 터치를 하고 오는지를 알고 싶어 지는 것. 바디 터치가 많은 여성의 특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1. 남성에 대해 호의를 갖고 있는

    여자가 남자에게 바디 터치를 해 오는 것은 상대방 남자에게 남들과는 다른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좋아한다는 감정에 가까운 관심이 있어서 그 마음을 상대방에게 전하고 싶다는 심리가 작용하고 있습니다.

     

    마음을 전하고 싶을 뿐만 아니라 바디 터치를 했을 때 남성의 반응을 보고, 다음의 접근법을 어떻게 할지 판단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2. 악마적 성격

    부담 없이 남성에게 보디 터치를 해 오는 여성은, 진지하게 상대 남자와의 관계성을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호의를 베풀고 싶다기보다는 놀리는 마음이 강하고 놀려주려는 심리가 작용하고 있을 겁니다.

     

    여성에게서 바디 터치를 함으로써 호의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은 남성이 자신을 좋아하는지 아닌지를 판별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겠지요. 소위 악마적인 의미가 강합니다.

    3. 기분 좋은

    바디 터치를 부담 없이 하는 여성은 소탈하고 즐거운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노래방이나 볼링 같은 데 가서 흥이 났을 때 즐겁다는 기분 그대로 어깨를 두드리고 포옹을 해요.

     

    바디 터치는 커뮤니케이션의 하나로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단지 기분으로 바디 터치를 하고 있는 것만으로, 호의가 있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4. 남자 친구가 많다

    바디 터치가 많은 여성은 커뮤니케이션을 잘하고, 교우 관계가 넓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여자 친구는 물론 남자 친구도 많아서 이성과 연애감정 없이 사귈 수 있죠.

     

    남성의 기분에 대한 이해력도 높고, 시원시원한 관계로 남성과 교류하는 경향이 강하지요.

     

    바디 터치가 많다고 해서 반드시 상대의 남성이 좋아하는 것은 아닙니다.

    바디 터치의 스마트한 보답 법은?

    가장 좋은 보답은 단 하나, 무반응입니다. 바디 터치에 반응한다=여성 익숙하지 않다=인기 없을 것=인기 없는 남자,라고 판단되어 버려 여성이 본"수컷으로서의 매력"이 반감해 버리는 것도.

     

    때에, 양다리를 걸치는 여성 등의 연약한 여성은, 바디 터치로 익숙하지 않은 무구한 남성을 손바닥에 잡으려고 합니다. 여성의 바디 터치 페이스에 참가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개의치 않는 태도로 당당히 대처합시다.

    싫은데 몸은 만지는 여성에게 돌려주는 법

    - 히죽거리다

    - 가망이 있는 줄 알고 "너 나한테 반한 거야?"라고 묻는다

    - 거꾸로 바디 터치하다

     

    여유가 없는 사람이 취할 수 있는 위 세 가지 행동은 바디 터치를 돌려주는 방법으로는 최악입니다. 가령 여성으로부터의 바디 터치가 맥이 있는 사인이었다면, 순식간에 맥이 없이 변해 버릴 정도로 나쁜 인상을 주게 됩니다.

     

    여자심리를 알면 보이는? 숨겨진 7가지 신호들

    여자심리를 알면 보이는? 숨겨진 7가지 신호들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앞이라면 평소와 행동이 바뀌어 버리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여성의 심리가 행동으로 나타나버리는 것입니다. 평소처럼

    samemind.tistory.com

    바디 터치에 숨겨진 "진정한 의미"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바디 터치는 "가벼운 남자인지 매력적인 남자인지 확인 테스트"입니다. 더 좋은 유전자를 후세에 남긴다는 목적을 달성하기 때문에, 여성은 무의식에 강한 남성을 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바디 터치를 하고 실실거리는 남성을 보면, 「너무 가볍게 넘어오네~ 이 남자!」라고 여성의 세포가 무의식적으로 판단해 생물학적으로"NO!!"를 내뿜습니다.

    여성은 무의식적으로 수컷의 힘을 감지한다

    신경 쓰이는 남자의 팔을 만졌을 때조차 시무룩한 표정을 짓자 왠지 이 사람 약해 보여 그만둘까. 이것으로 실실하는 것은 다른 여자아이에게도 하고 있을지도 모르고.」라고 단념하는 일이 많이 있는 것이 여성. 암컷으로서 무의식 중에 수컷의 힘·약함을 느끼고 있는 것이군요.

    포인트는, 바디 터치로 일희일비하지 않는 것.

    바디 터치는 여성의 맥이 있음/맥이 없음을 판단하는 알기 쉬운 수단입니다. 그러나, 맥이 있는 것을 의미하는 팔이나 손에 바디 터치를 해도 우쭐해지는 것은 위험. 어디까지나 바디 터치는 판단의 하나에 머물러야 합니다. 바디 터치되었을 때에"어? 이건 맥이 있는 거야?"라던지"어떤 의미가 있는 걸까..?"따위 쓸데없는 것을 너무 생각하지 않는 게 정답입니다. 그러면 바디 터치당했을 때 태연한 태도로 들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키스 위치에 따라 의미가 다르다?! 키스 의미와 효능에 대해

    키스~ 한 마디로 말해서 입술에 키스도 있고, 뺨에 키스, 이마에 키스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혹시 당신이 그토록 사랑하는 사람이 해주는 키스는 무슨 뜻이 담겨 있는지 궁금 하신 적이 없습니

    samemind.tistory.com

     

    남자 스킨십에서 알 수 있는 남자 심리 7가지

    남자 스킨십에서 알 수 있는 남자 심리 7가지 연애에서 상대의 마음을 알면 이처럼 쉬운 일은 없겠지요. "그 사람 나를 좋아하는 걸까?"라고 고민 할 필요도 없고, 엉뚱한 오해를 하고 수치를

    samemind.tistory.com

    여성의 맥 빠진 사인을 간파하더라도, 겸허한 자세를 유지합시다

    여성 측이 무의식적으로 바디 터치를 했을 때에도, 남성 측이 무반응이라고 「무무, 부동. 어라,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 이 남자 설마 쉽게 컨트롤할 수 없는 강한 남자야?♡"라고맥빠질확률도 높습니다. 실실거리면 좋은 표정은 나약함의 증거. 태연한 태도는 강한 남자의 상징이다. 어떠한 미녀로부터의 보디 터치도, 당당한 태도로 임하면 「인기 있어 보이는 남자」→「실제로 인기 있는 남자」라고 인지될 것임에 틀림없다!

     

     

     

     

     

     

    2021.07.23 - [정보/남성] - 20대 여자친구 생일선물, 기뻐하는 생일선물 베스트 9!

     

    20대 여자친구 생일선물, 기뻐하는 생일선물 베스트 9!

    곧 그녀의 생일인가요? "그녀가 기뻐하는 생일 선물은 무엇일까?"라고 고민 중인 남성도 많이 있겠죠? 그런 남성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여성이 남자 친구에게 받아서 기뻐할 생일선물

    samemind.tistory.com

     

     

    30대 여자친구 생일선물, 기뻐하는 생일선물 베스트 10

    20대, 30대 여자 친구 생일선물, 기뻐하는 생일선물 베스트 10! 30대의 그녀에게 생일선물을 주는 때의 선택 포인트는? 금액대는? 이러한 의문을 철저히 파악 조사하여 정리했습니다. 또한 30대 초

    samemind.tistory.com

     

     

    짝사랑 힘들 때 해결방법? 포기와 극복하는 방법을 소개!

    짝사랑은 길어지면 질수록 매운 힘든 일입니다. 짝사랑 기간이 장기화될수록 시간 낭비가 될 수도 있습니다. 실현 가능성이 없는 연애에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낭비라고 생각하겠죠? 지금부터

    samemind.tistory.com

    #여성바디터치

    #애인바디터치

    #여자가남자에게

    #머리바디터치

    #엉덩이터치

    #손터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