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순면마스크 성인용 1천원도 아까운 이유

반응형
    반응형

    다이소면마스크

    집에서 급하게 나오다 보니 오늘은 마스크를 챙기지 못했다. 하지만 우리에겐 #다이소 있다. #면마스크 구입하고 이 역시 후기이니 작성해보기로 한다. 

    가끔씩 다이소에도 #KF94마스크 판매도 한다고 했는데 눈에 보이지 않아 구입한 다이 소면 마스크이다. 

    구입 가격은 1천원, 성인용이며 면 100% 순수면 마스크이다.

     

    마스크는 필요없다? 백신이 개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얽힌 8가지 소문 진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관해서는 다양한 소문이 난무하고 있다. 마스크는 반드시 유효한 방어가 아닌가 계절성 독감만큼 심각성은 없는지, 개나 고양이도 감염되는지? 이 중에서 '8 가지 소문 "

    samemind.tistory.com

    코로나로 마스크 착용은 필수를 지나 의무이다. 시중에는 다양한 마스크가 출시되어 있고 판매하고 있다. 선택은 소비자 몫이지만 이 또한 바른 정보가 필요하다고 느끼면 실 사용기가 많이 있으면 좋겠다. 그래서 필자가 이런 마스크리뷰까지 하는 이유이다. 그리고 마스크 가격 정부 통제는 더욱더 강하게 했음 하는 생각이다.

    성인용 마스크 다이 소면 마스크 사이즈
    가로 18*13cm, 얼굴 사이즈가 큰 편이라면 면 마스크가 작을 수 있기에 구입 전 마스크 사이즈 확인은 필수이다. 즉 사이즈가 맞지 않는다면 그만큼 귀가 아프다는 이야기이다. 가격이 1천 원이지만 이 역시 현명한 소비를 위해 챙겨야 할 정보이다.

    다이소면마스크 제품 특징
    면이라 당연하겠지만 보온성은 일반적인 마스크보다 우월하며, 여름에 착용은 힘들어 보인다. 

    부드러운 탄력밴드라고 했는데... 구입하고 착용 30분만 지나도 귀가 아프다. 

     

    일회용마스크 vs 덴탈 마스크 KF80보다 편하고 쾌적한 마스크추천

    코로나로 전 국민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데 점점 날씨가 더워지니 좀 더 가볍고 착용이 편한 마스크를 찾고 있는 것은 저뿐만 아니라 생각 든다. 대한민국 전 국민에게 2020년 여름은 너무나 �

    samemind.tistory.com

    포장지에서 소개한 마스크 안감(미니 쭈리) 순면이다. 
    숨쉬기 편하다고 하지만 활동량이 많은 분들에겐 추천하고 싶지는 않다. 만약 코로나 때문에 착용한다면 더욱더 말리고 싶다. 이유는 코부분에 와이어가 없어 약간의 밀폐도 힘들어 보인다. 

    참고로 네티즌중에는 다이소면마스크를 구입하여 와이어를 넣어주는 분도 있지만... 여러모로 가성비가 떨어지니 삼가길 바란다. 

    끝으로 가성비로 따지나 잠시 사용하는 1회용이라 하여도 1천 원은 그리 싸지 않다. 앞으로 우리들은 코로나와 함께 생활해야 한다는 뉴스가 들린다. 자동차 안에도 집안 현관에도 직장에도 여유분의 마스크를 준비해야 하는 이유가 되었다. 

    그런 이유로 다이소면마스크를 알아보고 있는 분들이 있을 것이다. 개인적으로 여름에는 추천하지 않고 차라리 저렴한 덴탈 마스크를 구입해두는 것이 좋겠다. 생각하면 마친다.

    BUEHN 고급형 멜트블로운 3중필터 일회용 마스크 화이트, 50개입, 1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