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꿀템 모노피스 스테이플러(호치키스)

반응형
    반응형

    이번에는 다이소에서 스테이플러를 구입했다. 가격은 다이소 제품군중에서는 다소 비싼 3,000원이다. 
    "모노피스" 나름 브랜드같다.
    모노피스에서는 볼펜, 가위, 노트, 다이어리, 접이식 각도기, 우드 벽시계, 클리어 파일, 테이프 커터, 메모홀더, 마우스패드, 컵, 안경까지 다양한 문구제품들이 출시되어 있고 나름 디자인이 깔끔하다. 

    사용되는 스페이 플러 심 33호 지원! 
    방식은 ① 서류를 정말 고정하는 방식 ② 서류를 임시 고장하여 쉽게 제거하는 방식 두 가지를 지원한다. 

    스테이플러 케이스에 모노피스 문구 부제가 기재되어 있다. 
    미니멀 라이프를 위한 사무용품! 나름 럭셔리~?

    박스를 개봉하니 ㅠㅠ 아쉽게도 스테이플러 도색 부분의 칠들이 까진 부분들이 있다. 마감이 아쉽다. 

    Rapid 완전평면 옴니프레스 SO30c, 블랙 + 레드, 1개

    다이소 대부분의 제품들 제조국이 차이나이지만... 나름 마감은 아쉽지만 디자인 퀄리티는 좋다.
    개인적 생각이지만 사무용품들의 경우 어느 정도의 사이즈는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유는 너무 작은 미니멀 사무용품의 경우 분실의 위험도 높지만 손에 잡히는 느낌과 사용이 불편하기 때문이다. 이런 점을 생각한다면 모노피스 스테이플러는 매우 만족스럽다.

    꼼꼼하게 여러 곳을 살쳐보아도 도색이 까진 부분을 제외하면 험 잡을 곳이 없다.

    모든 부분을 체크하고 실사용을 해보았다.
    결국 아쉬운 부분이 또 나타났다. A4를 기준으로 10여 장이 넘어가니 많은 힘을 주어 눌러도 심이 잘 들어가지 못한다. 하지만 이 부분 역시 대부분의 스테이플러와 비슷한 증상이니 넘어간다. 답은 분실 없이 많이 사용하는 것이다. 

    끝으로... 
    다이소 스테이플러, 깔끔한 디자인 인정하면서 마친다.   

    그동안 필자가 다이소에서 구입한 꿀템들!

     

    전자계산기 공학용 아니라면 다이소계산기 추천!

    다이소에는 없는 게 없다. 몇 년 전부터였나? 문구용품까지 판매를 하고 이젠 편의점화되어 가고 있는 모습을 보인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제품은 저렴한 다이소 계산기이다. 포장지에도 기재되어 있지만 딱~..

    samemind.tistory.com

     

    다이소 칸막이공구함 가성비최고다!

    일명 나사못통&다용도 멀티박스함이라 칭하지만 정식명칭은 제조사에서 알려주듯 #칸막이공구함 이다. 대구에서 신규 오픈한 다이소 남구 앞산순환로점에서 구입했다. 대구에서 거주한다면 누구나 알고있는 구)..

    samemind.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