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걸이형 차량방향제 한달사용기, 가성비 최악이다.

반응형
    반응형

    다이소 자동차 뱡향제... 약 3~4가지 사용해보았다. 하지만 대부분 지속 기간이 2~3일에서 길면 1주일이다. 이번에는 1천 원에 걸이형 방향제로 선택해본다.

    사실 이 종류의 방향제 자동차에서 사용중이다. 후면에 있는 사용법 동일하니 패스.

    당당하게 지속기간 약30일이라 한다. 믿음이 가지 않지만 또 구입하고 말았다.

    포장지에 방향제 사용방법은 너무나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다. 

    다이소 담배 냄새탈취제

     

    다이소 담배 냄새탈취제, 자동차에 사용해보기

    다이소에는 없는 게 없다. 이번에는 담배 냄새 탈취제를 구입해봤다. 가격은 2,000원 사실 제품에 그려진 아저씨가 무조건 담배냄새를 제거해 줄 것 같았다. 가격도 저렴하면서 용량까지 380ml 일��

    samemind.tistory.com

    아쿠아 향? 향이 나야지 아쿠아향인지 알지... 

    사실 이번에 구입할 생각이었든 자동차 통풍구 방향제, ㅘ지만 가격이 다이소 가격이 아니라서 패스

    예전에 구입해본 다이소 클립형 국기 방향제 자세한 후기는 아래의 글 참고해보시라...

    다이소 국기 클립형 자동차 방향제

     

    다이소 차량방향제 구입후 실망기, 1000원도 돈인데...

    다이소 차량방향제 구입후 실망기, 1000원도 돈인데... 차량방향제 없이 최근까지 잘 운행했지만 흡연자 입장에서 집사람의 눈치를 보지 않을수 없기에 저렴한 생활용품샵 다이소를 찾았습니다.

    samemind.tistory.com

    얼마 전 구이 한 방향제와 동일하고 사용법도 같다. 다만 향은 다르다.

    이 작은 게 30일 지속이란다. 신기방기 하다.

    은박지 실링 제거하고 걸이형 케이스에 넣어두면 자동 방향이 되는데... 이번에는 실패다. 향이 전혀 없다. 그나마 동일한 제품의 라벤더는 어느 정도 향이라도 있었는데... 아쉽다. 

    종이케이스는 실링을 제거하고 넣었다. 조금 전까지 차량에서 향을 느끼고자 했지만 향은 전혀 없다. 

     지난번 다이소에서 구입한 방향제랑 비교해본다. 향은 라벤더향이 더 좋고 지속도 더 가는듯했다. 이번에 구입한 방향제는 향도 별로 없고 결론은 1천 원 낭비한듯하다.

    국기 방향제를 끝으로 다이소에서 방향제 구입은 안 하기로 마음먹었는데... 이번에 또 속았다. 

    끝으로 자동차 방향제 구입을 생각한다면 최소한 다이소 방향제는 피하는 게 좋다는 생각에 이 글을 남겨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