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가격 수제빵 천빵, 가성비 최고 대명동 빵집

반응형
    반응형

    내일 아침에 먹기위한 식빵을 위해 달려왔습니다. 천원빵집으로 유명한 단골빵집 전망입니다.

    먼저 우유식빵부터 챙겨봅니다. 식빵은 천빵이 아닙니다. 유 우유식빵 2,500원

    좀 늦게 도착해서인지 빵이 많이 빠져네요.
    이 라인의 빵은 대부분 천원 빵입니다.

    #다빵
    취향에 따른 다양한 빵

    #직빵
    직접 구워내는 신선한 빵

    천빵 알고 드시라고... 손님을 위한 천빵이 대한 정보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속이 편한 빵
    100% 우유버터빵
    장시간 저온 숙성
    당일생산 당일판매

    제가 천빵 단골인 된 이유입니다.

    드시고 가시는 손님을 위한 테이블
    요즘은 빵집에서 테이트 안하시죠~ ㅎㅎ

    참 천빵에서는 케이크도 판매합니다. 아쉽게도 아직 케이크는 천빵에서 구입해보지 못했네요.

    지난번 구입했을때 비닐 50원짜리 그냥 받았는데... 손님입장에선 참 불편한 운동이지만 자연을 위해서라면 지금 우리가 감소해야할 일이죠.

    하지만 대부분 빵집 방문은 우연하게 방문하는 경우가 많아서 장바구니나 물건을 담을 뭔가를 가지고 가는 경우가 드물죠.

    다음에 꼭~ 비닐봉투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천빵은 빵집체인점이라고 하니 집에서 가까운 지점으로 방문하시면 되겠네요.

    저는 착한빵집 대명점천빵으로 갑니다.

    오늘은 천원짜리빵 6개, 우유식빵 2,500원 1개 이렇게 구입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경기도 안 좋은데 천빵, 다이소같은 업체들이 많이 생겨나면 좋겠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빵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되는 글이 있으니 꼭~ 한 번 읽어보세요.

    빵 소비기한, 유통기한에 대한 자세한 글이 있으니 읽어보세요.
    https://samemind.tistory.com/35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