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레고 닌자고 카이 피규어외 6종 조립기

반응형
    반응형

    중국레고 닌자고 카이 피규어외 6종 조립기

    중국 레고 닌자 고 데쿨(decool)사의 닌자 고 미니 피규어 입니다.

    가격이 상상 초월이면서 퀄리티까지 상당하니 요즘 인기가 엄청나게 많다네요. 제가 구입한 종류는 총 6종입니다.

    콜, 제이, 카이, 로이드, 니야, 쟌 이렇게 구매를 했습니다.

     

    가장 먼저 카이를 조립해 보도록하겠습니다.

    카이는 불의 마스터이자 니야의 형으로 아주 열정적이고 멋진애죠. ㅎㅎ

    조립전 박스 구성품을 보셔야 하겠죠.


    닌자고 카이 피규어

     

     

    닌자고 카이 피규어

     

    닌자고 카이 피규어

     

    박스 후면에는 구성품까지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셨네요.

    카드도 있다고 하니 모아서 아이들과 카드 놀이하면 좋겠네요.

     

    닌자고 카이 피규어 카드

     

    닌자고 카이 피규어 카드

     

    카드에는 닌자고 피규어들의 능력치를 표시하여 게임하기 딱 좋은 스타일~ 내 스타일이야~

     

    닌자고 카이 피규어

     

    중국산이라고 무시하시면 안됩니다. 



    사실 정품 닌자고와 같이 두면 잠깐의 혼돈이 있을 법 한 마감입니다.

    사진의 칼 손잡이 한 번 보셔요. 가죽을 표현한 느낌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닌자고 카이 피규어

     

    보통 사무라이 닌자는 칼이 2개 아닌가? 

    칼은 하나만 동봉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블레이드와 별도의 무기(아래 사진참고) 하나 더 있습니다.

    박스에는 칼도 금장인데 조립하니 블랙임.ㅠㅠ

     

    닌자고 카이 피규어

    당장이라도 전투를 할 모양입니다. 아~ 멋짐.

     

    닌자고 카이 피규어

     

    닌자고 카이 피규어

    피규어(카이) 하나, 에어블레이드 하나, 무기 2개, 받침대 1개 구성이 참 간결하고 가격까지 무담없고 마감도 좋아 당분간 중국 레고 데쿨(decool) 블록을 많이 구매하지 쉽네요.

    나머지 닌자들도 빨리 조립하여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