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장난감 - 데쿨 3344 구조차 레고조립기

반응형
    반응형



    중국 장난감 - 데쿨(decool) 3344 레고 구조차 조립기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중국 장난감 데쿨(decool)사의 3344 구조차입니다. 사실 레고 테크닉을 카피한 블록이지만 만들면서 많은 생각들이 지나가네요. 레고는 아이들도 많이 하지만 어른들도 많이 조립들 하는 장난감 이상의 뭔가가 있죠. 저의 경우 잡생각을 지우는데 레고만큼 좋은 게 없더라고요. 데쿨(decool)사의 제품들은 소장이 아니라면 적극 추천할 수 있는 블록입니다. 


    샤오미 제품을 하나라도 사용하는 유저라면 장난감계의 샤오미라 생각하시면 빠른 이해가 되겠네요. 서두가 길었습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데쿨(decool) 3344 구조차는 직구한 제품이며 구매처는 타오바오이지만 알리(AliExpress) 등 찾아보시면 조금이라도 저렴한 곳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 블록만 900위엔화 정도 주문하고 배대지로 보내어 배송비 결재하는 방식으로 한 달에 한번 정도 구매를 합니다. 아직 국내에서는 레고 매니아들만 구매를 하니 많은 이용후기가 없어 망설여지는 부분도 있지만 데쿨사의 블록은 그나마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블록들입니다.

     

       

    레고 구조차

    레고 (LEGO) 씨티 화재 구조차 7942, 본문참고

     

    브릭 수는 103pcs, AGES 6+ 이상입니다. 박스도 정품 레고와 비슷한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한 노력들이 보이네요. 포스팅을 하면서 알았네요. 




    ㅠㅠ 바퀴를 반대로 달았다는 사실을...

     

    레고 구조차

     

    동봉된 내용물입니다. 2봉의 브릭들과 1봉의 바퀴, 생각보다 두툼한 1권의 매뉴얼(아주 쉽게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다만 레고처럼 봉지에도 번호가 있다면 좋겠네요.

     

    레고 구조차

     

    레고 구조차

    바퀴를 제외한 브릭들을 개봉합니다. 짝퉁 레고를 조립해 보니 이 방법이 제일 편하고 빠르게 조립할 수 있는 방법이더라요.

    작은 브릭, 큰 브릭을 구분하여 조립하는 방법입니다.

     

    레고 구조차

     

    얼마전 나노블럭을 조립하면서 이해가 잘 안되는 부분들이 있었는데 데쿨의 레고들은 아주 쉽고 1:1 사이즈의 이미지까지 제공하니 조립이 한 결 수월했습니다. 구조차의 바디를 조립한 모습이네요. 이 부분이 3344 구조차에 있어 핵심 부분입니다. 위 쪽의 톱니 부분을 돌려주면 "토우"가 들리는 테크닉칼한 부분입니다.



     

    레고 구조차

     

    제가 실수한 바퀴 부분입니다. 타이어에 글자가 있어 바깥쪽인 줄 알았데... 박스를 보니 아니군요.

     

    레고 구조차

     

    마무리 조립 중인 데쿨(decool) 3344 구조차 하체입니다. 블릭들의 색감이나 연결되는 느낌들이 정품과 90% 이상 동일합니다.

    다만 정품 레고와는 살짝 다른 체결 느낌을 주네요.

     

    레고 구조차

     

    데쿨(decool) 3344 구조차의 사이즈는 6.5cm*16cm 아이들이 가지고 놀거나 장식하면 가장 뽑대나는 사이즈네요.

     

    레고 구조차

     

    완성된 데쿨 3344 구조차입니다. 

    조립하는 재미와 함께 단순하게 토우를 들었다 내리는 기능까지 있으니 가지고 노는 맛도 있습니다.

    중국 장난감 이제 무시 못할 퀄리티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레고 구조차   


    레고 구조차

     


    ▼ 레고(LEGO) 구조차 조립기 동영상





     - 끝 -

    감사합니다.


    #레고구조차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