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결혼하고 싶은 여자, 어떤 여자?

반응형
    반응형

    남자가 생각하는 결혼의 조건은? 어떤 여자가 이상적일까요?

    결혼의 조건은 남녀가 각각 조금씩 다른 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여성은 현실적인 이미지이지만, 남성은 어떻습니까? 이번에는 남성이 여성에게 바라는 결혼의 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대에게 바라는 결혼의 조건 베스트 3


    3위 치유되는 것 54.8 %

    3위를 차지 한 것은 "치유되는 것"  

    "치유되는 것"은 남녀 모두 비슷한 조건. 

    서로 치유되는... 역시 결혼 생활에 빼놓을 수없는 포인트입니다.


    2위 배려의 느낌 72.9 %

    2위는 "배려의 느낌이 들 때입니다. "72.9 % 의 높은 지지율이지만, 이 데이터에 남녀에 차이가 ... 남성의 59.6 %에, 여성은 80.4 %로 20 % 포인트 이상 차이가 있어요. 

    역시 여성이 남성보다 「배려」를 요구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남성 여러분, 이 숫자는 가슴에 꼭~ 담아 두세요.


    결혼하고 싶은 여자


    1위 성격이 맞는 것 77.5 %

    1위에 오른 것은 "성격이 맞는 것" 

    충분히 이해가 가는 1 위이지만 ... 사실 여기의 답변에도 남녀 차이가 있습니다. 

    남성의 66.8 %에, 여성은 83.4 %. 역시 20 포인트 이상의 차이 납니다. 

    하지만 "성격이 맞는 것 ','배려를 느끼는 것 ','치유되는 것" 결과에서 엿 볼 수 있는 것은, 둘이 서있는 시간을 소중히 하고 싶구나라는 것이었습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바라는 결혼의 조건은?


    실제 나이가 젊은

    "결혼 상대로서의 매력" 에 외형의 나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아름다움 미는 성적 매력이 있기 때문에 애인은 쉽게 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결혼 상대로서의 매력은 낮고, 결혼은 어려운 것입니다.


    왜 결혼에서 실제 나이가 중요한가요? 

    그것은 결혼이 "아이를 낳고 키우는 것"이라고 강하게 연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남성과 남성의 부모에게 결혼은 아이를 만들고, 가족을 발전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결혼을 진지하게 생각하는 여성이 남성의 연봉을 걱정하는 것처럼, 결혼을 진지하게 생각하는 남성은 여성의 실제 연령을 걱정하는 것입니다. 


    결혼의 조건에 "가정적" 빼놓을 수 없다!?


    가정적인 능력이 있는 현모 타입

    아무리 용모 단정, 재색을 겸비하지만 생활 습관이 어수선한 여성과 결혼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결혼 상대는 옆에 없어도 가정을 맡길 수 있는지가 확인됩니다. 

    남자 친구로부터 "엄마 같다"라고 듣는다면 조금 싫은지도 모르지만, 칭찬으로 받아 둡시다. 

    남성은 결혼 상대에는 의외로 "제대로 된 어머니" 로서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를 평가하고 있다. 결혼 생활에 적응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는지 평소의 데이트에서 관찰되는지도 모릅니다. 

    포인트로는 금전 감각, 낭비하는 버릇, 쇼핑이나 해외 여행 등 돈이 취미 등의 "경제적 요소" 재정 관리는 미래를 좌우하는 중요한 것입니다. 

    만약 결혼 후 계획적으로 저축할 수없는 아내라면 지긋 지긋해 버리는 것입니다.



    그 밖에도 자신의 방을 정리하고 있는지에 "청소 하나 " 도시락이나 손수 만든 요리를 먹을 때 맛에서 "요리 잘 하나 " 여부도 자연스럽게 확인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 월급으로 말하면 몇백만원 수준의 요리사와 동등한 방식으로 인식하는 것이고 배가 충족되면 일에도 열정이 나오게 됩니다. 

    확실히 "육아가 가능한가"도 중요합니다. 최근 육아 포기와 육아 노이로제가 뉴스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아기와 어린아이를 좋아하는 사람은 과시를 하셔도 되고 어필을 하셔도 손해는 없습니다. 부모님이나 친척, 이웃과 사이좋게 해 줄 것 같은 '커뮤니케이션 능력'일반 상식, 예의와 범절, 윤리와 예절 등은 특히 지방으로 시집 갈 경우 필수입니다. 



    가계를 잘 관리할 수 ​​있을지도 중요!


    예를 들면 낭비가 있거나 화려함을 좋아하고 브랜드 역시 좋아하는 사치스러운 여성은 결혼 상대로서 저평가를 내리는 것입니다. 

    전업주부의 경우도 맞벌이의 경우에도 벌어들인 돈을 가계에 대한 최우선으로 생각해주는 여자가 고평가 되는 것입니다.


    결혼 전부터 확실히 저금을 하고 돈을 아끼는 여성은 결혼 후 제대로 집안 살림을 챙기다는 이미지가 강합니다. 

    따라서 해외여행을 자주 가거나 명품을 많이 가지고 있고, 이와 같은 주제의 말들을 많이 하고 여성은 결혼 상대로는 봐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자립 한 여성을 남성은 결혼 상대하고 싶다!?


    스스로 돈을 벌 것 같은 자립 한 여성

    옛날에는 결혼하면 아내는 집에서 육아와 청소, 요리, 가사 등을 담당하는 전업주부가 되는 것이 당연했지만, 현재는 도시의 핵가족 화가 진행하고 소득 격차가 커지고 경제적으로 불황인 상황, 30 대 중년 남성이라도 연수입 3000만 원 이하가 보통으로 되고 있습니다. (도대체 돈은 어디로 사라 지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심지어 젠더 블라인드 흐름에서 여성의 사회 진출이 진행되고 많이 있기 때문에 맞벌이가 당연. 사회 경험과 현재 OL로서 일하고 있는 여성 간호사와 영양사, 등 먹고살기 곤란하지 않는 자격을 가진 사람... 일자리가 있으면 남녀 모두 안심하고 결혼할 수 있습니다. 

     


    남성에게 결혼 상대로 보이고 싶다면


    【1】 자신의 손익을 생각하지 않고 그를 도와주고


    사람은 타인으로부터 나타난 호의에 대해 "같은 것을 돌려주고 싶다"고 느낍니다. 이것은 "호의의 보복성 "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이해타산을 따지지 않고 헌신적인 태도를 보여준 여성에 대해 "자신도 같은 것을 그녀에게 해주고 싶다"고 반해 버리는 사람은 많습니다. 

    그냥 다 주는 여성은 바람을 받기 쉬운 경향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을 해주는 것이 아니라 그가 필요로 하는 시기에 손을 내밀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2】 기의 크기를 과시


    타인의 실패도 웃는 얼굴로 용서해 준다. 금전적으로 힘든 때에도 불평을 말하지 않는다. 감정적이 될 것 같은 장면에서도 냉정하게 대처하는 등, 그녀의 '그릇의 크기'를 봤을 때. "멋진 여성이다"라고 느끼고 재차 그녀에게 반해 버리는 남성도 있습니다.


    남성이 좌절하거나 분노스럽게 되어 버리는 상황은 많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그럴 때는 "그릇 확대 기회!"라고 적극적으로 파악해 보면 자신도 성장할 수 있으며, 주위 남성에서도 좋은 인상을 얻을 수 있어 일석이조일지도 모릅니다. 


    #결혼하고싶은여자 #남자결혼조건 #남자가 생각하는 여자 #결혼조건 #상대에게 바라는 결혼조건 #남자가 결혼하고 싶은 여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