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아침대용 - 야쿠르트 하루야채 레드비타민

반응형
    반응형

      간단한 아침대용 - 야쿠르트 하루야채 레드비타민


    하루야채 레드비타민


    얼마 전 아침대용식 두유를 소개해드리고 또 다른 간단한 아침식사 대용이 뭐가 있나? 생각하다 사무실 인근에 야쿠르트 대리점이 있어 자주 먹게 되는 하루야채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아침 빈속에 두유도 좋지만 두유도 못 먹고 출근하는 날에는 하루야채를 먹어 줍니다. 먹을 때마다 느끼지만 간단한 아침식사 대용 해결은 되지만 항상 아침밥이 최고라는 생각을 지울 수가 없네요. 제가 소개하는 제품들은 아침밥 대용이지 아침밥을 대신하는 먹거리가 아님을 다시금 알려드립니다.  


    하루야채 레드비타민


    100%야채와 과일 하루야채!!

    1회 제공량 145ml, 80칼로리



    하루야채는 레드와 퍼플 두 가지로 판매하고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레드가 더 맛이 있네요. 사과 농축액, 포도 농축액, 딸기 농축액... 국산은 아니지만 다양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드시기 전에 흔들어 드시고, 드시고 난 후 커피는 자재를 하셔야 흡수력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사무실 인근에 세무서가 있는데 세무서 직원분들도 생각보다 많이들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야쿠르트 여사님?께서 배달까지 해주니 이 점 역시 장점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유통기한은 조금씩 다르지만 평균 1주일은 되어 여유가 있습니다. 저의 경우 매일 먹진 않지만 매일 배달 받아 드시면 이 또한 먹기 싫은 날이 있을 겁니다.  


    하루야채 레드비타민 맛은 다양한 야채&과일이 들어가 있다는데 토마토 맛이 너무 많이 나는것 같습니다. 

    맛보단 건강을 위해 먹는 거라 맛에 대한 평은 의미가 없어 보입니다. 



    감미료, 착색료, 보존료, 지방, 착향료가 들어가지 않은 건간한 100% 유기농 쥬스!!

    부가적인 첨가제는 없다고 하지만 100% 유기농은 사실 좀 의심이 가는 부분입니다. 대부분 수입산 농축액을 사용하고 있고 수입되면서 별로의 첨가제가 들어가지 않는지 궁금해지지만 소비자는 모르게 먹는 게 좋겠죠? 다들 100%라고 광고들 하시는데 좀 더 투명한 광고를 해주시면 좋겠네요. 



    끝으로....

    평소 야채를 많이 안 드시는 분들이나 건강한 아침식사 대용 식품을 찾는 분, 그리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참고로 토마토까지 들어가 있지만 토마토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잘 따져보고 드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