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 스포츠 왜건 출시, 하지만 한국은 왜건 불모지

반응형
    반응형

    K5 스포츠 왜건 출시

    오디오부터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있지만 요즘은 빈티지 차량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국산 차량은 물론 수입차까지 그것도 오래된 차량을 관리하면서 타 보고싶네요. 그 꿈을 키우기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현실은 참으로 현실이네요. 제가 가장 가지고 싶은 차량을 소개해보자 글을 올립니다. 


    1. 기아 프라이드 왜건


    기아 프라이드 왜건


    2. 폭스바겐 골프 왜건


    폭스바겐 골프 왜건


    3. 폭스바겐 파사트(passat wagon) 바리안트


    폭스바겐 파사트(passat wagon) 바리안트


    4. 볼보 왜건


    볼보 왜건


    5. bmw 3 투어링


    bmw 3 투어링



    마음에 두고 있는 왜건이 총 5종류지만 마지막 bmw 3 투어링을 제외하면 구입이 쉽지 않다는게 흠이네요. 그나마 파사트 바리안트는 아주 가끔 매물이 나오지만 키로수등 마음에 들지않고 비엠은 아직 금액이 상당하고 디자인은 골프 왜건이 딱 내 스타일이지만 한국에서는 구매가 하늘에 별따기~ 결론은 좀 더 시간을 가지면서 파사트 바리안트 스포츠를 기다려 보는수밖에 없네요. 차선으로 프라이드 왜건도 보고있기에 매물이 마음에 들면 바로 구입하여 포스팅 할 수도 있음.


    kia Optima Wagon model

    kia Optima Wagon model


    얼마전 유럽에서 출시한 k5 스포츠 왜건입니다. 국내 출시는 아직... 아마도 미출시 가능성도 있어보이네요. 



    우리나라 만큼 왜건 자동차의 지옥도 없을겁니다. 사실 국산자동차 제조사에서도 왜건을 출시한 적이 있지만 생각 만큼로 이루어지지않아 더 이상의 왜건을 볼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k5 왜건을 고속도록에서 봤는데 엄청 이쁘더라구요. 하지만 국내 판매는 미지수... 오늘 영국에서 판매를 시작했다는 기사도 올라왔군요. 


    유럽의 경우 동일 차량에서도 왜건이 더 판매량이 높은걸보면 정말 현명한 소비와 선택이 아닌가 싶군요. 카니발이 잘 팔리는걸 보면 왜건도 비젼이 있지싶은데 저만의 생각인지 공도에서는 왜건보기가 싶지 않네요. 당장은 아니더라도 몇년안에 꼭~ 왜건을 구입하여 포스팅하는 날이 오거나 아님 테슬라.... ㅎㅎㅎ 아직은 빈티지 왜건이 더 끌리는 이유가 뭔지 누가 좀 답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