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한 알리표 차량용 시거잭&스마트 폰 케이블(애플,안드로이드 겸용)

반응형
    반응형




    알리(aliexpress) 구매는 항상 신중하게 하셔야 합니다!


    저는 삼성 노트 3, 집사람은 애플 5s를 사용합니다. 각자 멀리 이동할 시 충전기를 가지고 다니지만, 전기가 안 되는 곳은 참 난감합니다. 물론 휴대용 배터리도 있지만 그만큼 챙겨야 할 케이블이 늘어나고 가끔 잊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차량용 USB시거잭과 아이폰 5s, 삼성 휴대전화 모두 지원되는 케이블을 하나 장만했습니다.  


    가격은 $1.79 무료배송까지 정말 글로벌한 가격입니다. 주문을 2015년 9월 10일에 하고 도착은 10월 26일에 했으니 한 달 하구도 16일 걸렸네요. 정말 주문한 걸 잊을만하니 도착한다는 게 맞는군요. 대부분 20일 안쪽으로 도착하는데 이번은 생각보다 많이 늦었네요. 직구 특성상 a/s가 필요한 제품이나 고가의 제품은 아직 피하고 있습니다. 근데 이번에 주문한 제품 중 차량용 충전기 2개를 주문했는데 하나가 말썽이네요. $1.28 짜리지만 아직 중국산에 믿음을 가지기는 시간이 필요해 보입니다.

    파손의 위험이 있는 제품인데 상자 포장이 아니고 폴리 팩 포장이네요. 사진으로는 사이즈를 모르시겠지만 손바닥만 한 사이즈인데 배송 도중 잊어버리기 딱 좋은 사이즈임에도 이런 식의 포장은 점수를 높게 줄 수가 없군요.

    차량용 시거잭

    흰색과 검은색 2개를 주문했습니다. 근데 검은색의 LED가 흰색의 LED와는 전혀 다른 밝기를 보이네요. 그리고 LED 위치도 흰색은 상단인데 검은색은 하단에 있네요. 분명 뭔가 이상한 예감에 구매한 상점에 상세페이지를 확인했습니다. 근데 흰색과 동일하게 LED 위치가 1.0A 상단에 있는 걸 확인했습니다. 역시 중국산이구나~(혼잣말) LED 위치는 넘어가고 LED 불빛이 흰색과는 다른 밝기입니다. 정말 찜찜한 기분 그래서 오픈해 보기로 합니다.







    직구한 차량용 시거잭

    제품 마감 상태는 딱 $1짜리입니다. 더는 기대를 안 하기로 했습니다. LED 밝기와 시거잭에 꼽았을 때 흰색의 충전기와는 다른 헐렁함이 있군요. 이왕 오픈한 김에 완전하게 수리해 보고자 합니다.

    차량용 시거잭

    분리는 아무런 공구가 없어도 가능합니다. 그만큼 부실하다는 증거겠죠. LED 밝기 때문에 분해했는데 일이 너무 커지네요.

    살짝 늘려주려고 다리를 벌리는데 힘없이 딱~ 소리와 함께 부러져 버리네요. ㅠㅠ

    방법을 찾다가 납으로 임시방편으로 처리를 했지만 힘없는 탄력으로 여기까지 하고 포기했습니다. 몇 분 만에 $1.28 날아갔습니다. 하지만 꼭 고치고 말겠다. 다짐으로 끝!! 저렴하지만 충전 보호회로까지 내장된 차량 충전기 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삼성, LG 스마트폰 모두 충전이 가능하지만, 제품의 질은 허당이네요. 끝으로 스마트 폰 차량 연결용으로 직구를 하신다면 말리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지금부터는 같이 주문한 아이폰&삼성 휴대폰을 같이 충전을 할 수 있는 케이블을 소개하겠습니다. 

    제가 구매 시에는 $1.79였는데 지금은 $1.24이네요.





    알리에서 직구한 스마트 폰 USB 케이블 (애플&안드로이드 겸용)

    직구한 스마트 폰 USB 케이블

    신지모루 트리플 퀵차지3.0 차량용 고속 충전기, CCR_3PRT_3QC_BK_SJM, 블랙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 중에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었습니다. 색상은 총 6가지이지만 제가 선택한 색상은 파랑입니다. 길이 : 1M, 전압 : 5V /24V(최대), 재질 : TPE + TPU

    직구한 스마트 폰 USB 케이블

    앞쪽이 애플 용 8핀 데이터충전 케이블, 다음이 삼성&LG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한 마이크로 5핀 케이블입니다. 

    스마트 폰 USB 케이블

    아직 정확한 케이블 성능과 품질은 모르겠지만 가장 중요한 2 in 1이라 이 케이블 하나만 들고 다니면 모든 게 끝나서 스트레스 안 받아 좋네요. 차량 사물함에 넣어 두었다가 필요할 때 사용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