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뽈의 숲소녀 컬러링북, 잠시 쉬었다가요..

반응형
    반응형

    너무 예쁜 일러스트를 품고 있는 컬러링북,
    '애뽈의 숲소녀 컬러링북'입니다..
    표지를 보는 순간,홀딱 반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ㅎㅎ

    애뽈님~제가 존경하는 개인 일러스트작가님이시죠..그림이 너무 귀엽고, 이뻐요..🌼

    잠시 쉬었다간다는거 ...
    인생에 정말 큰 힘이 되겠죠..
    이 컬러링북을 나만의 색으로 한장한장 칠해보며 잠깐 쉬어봐요..

    당신의 숲은 어떤 색으로 물들어 있나요?

    제가 생각하는 이 책의 장점은 얇은 연필선으로 스케치가 떠져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진한 검정으로 본이 떠져있는것도 싫은건 아니지만 색칠 하기 조금 부담스러워요..(제 생각입니다..

    아기자기하고 이뿌죠?
    꽃하나, 풀꽃 하나라도 이렇게 이쁘게 표현하시는 작가님!!대단하세요!

    꽃향기가 솔솔~~
    애뽈님 작품을 보다보면 저절로 상상이 되요
    저도 모르게 코를 킁킁..ㅋㅋ


    저도 한번 색칠해보았습니당!ㅎㅎ
    '딸기잼 상상'🍓이라는 제목이 너무 잘 어울려요..딸기잼 한 스푼으로 요로케 많은 딸기가 담긴 음식을 상상하는 모습!너무 상큼해요! 딸기밭에 온거 같네요...ㅎ🍓

    시원한 바다가 떠올라요..🐳💦
    요 작품은 어항을 통해 바다를 상상중인 소녀의 모습을 담았네요..🐚
    물고기들이 너무 색깔도 예쁘고, 아름다워요

    '마지막 일기'라는 작품입니다..
    그림이 겨울 느낌 나죠?
    가끔씩 마음이 속상할때 애뽈님의 컬러링북 을 칠해보는 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