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돈까스 대구칠곡점 왕돈까스 찐후기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같이 3개월가량 일을 한 여직원이 퇴사하는 날이라 식사라도 대접? 하고 싶어 회가 인근에 위치한 홍익돈까스 대구 칠곡점으로 왔다. 비가 조금 오는데... 칼국수가 맞나? 생각해보지만 대접받는 사람이 홍익돈까스를 먹어보질 못했다고 하니 그냥 이곳에서 식사를 하기로 한다. 

    홍익돈까스 대구 칠곡점 살펴보기

    필자는 사실 이 블로그에서도 소개했지만 거주지 인근에 위치한 홍익돈까스 황금점에서 먹어보았다. 프랜차이즈라도 맛의 차이는 분명 있을 것이라 기대가 된다. 홍익돈까스 대구 황금점 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홍익돈까스 배달보다 빠른 대구 황금점 방문기

    홍익돈까스 배달보다 빠른 대구 황금점 방문기 홍익돈까스 방문은 이번이 2번째이다. 아니지 총 3번째이다. 그 중한 번은 홍익돈까스 울산점에서 처음으로 먹어보았다. 그리고 이번이 2~3번째이

    samemind.tistory.com

    다시 이야기의 본론으로 돌아야 홍익돈까스 대구 칠곡점 살펴보기로 하자! 퇴근하고 방문해서인지 조명이 들어오니 아주 예쁜다. 비가 와서라고 생각했지만 비가 오지 않는 날 이곳을 지나가도 식당이 영업 중인지 도무지 알기가 어렵다. 주차장 쪽에 영업 중이라는 뭔가? 대책이 필요해 보인다. 

     

    사진으로 보면 알겠지만 주차공간은 여유가 있어보인다. 대략 10여 대 차량이 주차가 가능한 공간을 확보한듯하다. 

    그리고 축하 소식을 전하는 현수막!! 우수가맹정 선정이라고 하니 맛이 더욱 궁금해진다. 

     

    입구에 들어서니 우수 가맹점 상패도 보인다. 

     

    홍익돈까스의 매력이 오픈된 주방이 아닐까? 생각되지만 얼마 전 다녀온 대구 돈가스 맛집 뜨돈 역시 동일한 형태의 인테리어를 보이고 요즘 대부분의 식당들이 주방을 개방하는 인테리어 하는듯하다.

     

    그러고 보니 대구에는 돈까스맛집이 참 많다. 그중에서도 필자가 추천하는 곳 중 하나가 바로 뜨돈이니 궁금하시분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맛보길 바랍니다. 

     

     

     

    돈까스체인점 뜨돈 진천점 vs 뜨돈 범어점 까칠한 후기

    얼마 전 다녀온 돈까스체인점 뜨돈 진천점 돈까스를 너무 맛나게 먹어서 인지 가족들과 집 인근에도 있는 뜨돈 범어점을 다녀왔다. 결과는 대실망이다. 결론을 내리자면 수성구에서 좀 멀지만

    samemind.tistory.com

    다시 홍익돈까스 대구 칠곡점으로 돌아와 식당 내 전경을 담아봅니다. 

    테이블은 아주 여유있게 있으며 저녁 시간임에도 손님들이 그렇게 많이는 없어 보인다. 사실 칠곡점이라고 하지만 칠곡에서도 가장 변두리에 위치하고 있다.

     

     

    홍익돈까스 메뉴

    메뉴는 프렌차이즈라서 비슷해 보인다. 홍익돈까스의 메인 메뉴인 왕돈까스를 주문한다.

     

    그리고 다른 한 분은 세트B 메뉴로 주문했다. 주문 후 약 10~15분 정도 지나서 주문한 돈까스가 나왔다. 왕돈까스는 말 그대로 왕돈까스이다. 사이즈가 엄청나다.

     

    왕돈까스에는 수프가 나오지만 세트 B에는 수프가 없다. ㅠㅠㅠ

    돈까스 소스 역시 찍먹으로 나오니 이 부분은 아주 좋다~

     

    먼저 세트B의 가락국수 면을 맛본다. 간장 소스의 맛이 살짝 나서 그런지 돈까스의 기름기를 잡아주어 먹기 좋다. 

    왕돈까스 사이즈가 부담되는 여성분이라면 세트 B도 추천할 수 있겠다. 

     

    돈까스가 아니다. 메뉴를 다시 확인하니 생선가스이다. 2조각이니 나눠먹을 수 있다. 

    개인적으로 맛을 보니 이상하게도 비린맛이 나긴 했지만 먹을만했다. 

     

    다시 필자가 주문한 왕돈까스!! 

    서두에 말한대로 대구 황금점에서 먹어본 맛이라 미리 생각했지만... 맛이 아주 다르다. 담백함을 넘어 돈까스의 육즙을 전혀 느낄 수가 없는 맛이다. 그냥 소스 맛으로 먹기에는 정말 왕사이즈라 힘들었다. 결론을 말하면 황금점과 차이를 보였다. 조만간 다시 황금점을 방문해서 먹어봐야겠다. 

     

    배가 고파서 먹긴 다 먹었다. 

    아마도 아래의 사진의 돈까스 한 조각은 생선가스 일 것이다. 비린맛이 나기에 먹기를 포기했다. 

     

    이상 홍익돈까스 대구 칠곡점 이용후기이다. 홍익돈까스를 맛보지 못한 사람이라면 한 번은 맛볼 수 있겠지만 두 번은 쯤쯤, 돈까스 맛집들이 많이 생겨나고 다양한 맛으로 입소문과 마케팅을 하고 있다. 맛이 있다 없다 보다는 이런 곳도 있으니 정보가 되길 바라면 이 글을 남긴다.

     

    매주 화요일이며 50사단으로 입영을 하는 청년들이 있다. 50사단 입대전 식사할만한 곳을 찾는다면 이 글이 바로 그런 글이 될 것이다. 50사단 입영소 인근에 #오늘잡은소뷔페 #홍익돈까스칠곡점 있으니 입대 전 식사를 든든하게 하고 입대를 하면 좋겠다. 

     

     

    #홍익돈까스

    #왕돈까스

    #칠곡돈까스

    #홍익돈까스칠곡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